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똑똑해진 AI, 항공권 환불까지 돕는다 2024-12-12 10:54:58
환불금을 알려주는 서비스다. 취소 신청일에 따라 다른 수수료율을 인지하기 쉬운 캘린더 형태로 제공한다. 트랜스포머 아키텍처 기반의 AI 모델이 복잡한 항공사 위약금 규정에서 중요 정보를 추출하고, 강화 학습 알고리즘을 통해 데이터 패턴을 최적화한다. 이후 추출된 특징을 종합 분석해 정확한 환불금을 즉시 계산해...
"환불도 스마트하게"…하나투어, 업계 최초 'AI 환불금 캘린더' 론칭 2024-12-12 09:41:16
예상 환불금을 실시간으로 알려주는 고객 편의 서비스다. 취소 신청일에 따라 수수료율이 달라 인지하기 쉬운 캘린더 형태로 사용자 환경(UI)을 제공한다. 복잡한 항공사 위약금 규정에서 중요 정보를 추출하고 학습 알고리즘을 통해 데이터 패턴을 최적화한다. 이후 추출된 특징들을 종합 분석하여 정확한 환불금을 즉시...
中당국, '반품 없이 환불' 테무에 정책 수정 지시 2024-12-11 20:05:42
경영진에게 반품 없이 환불하는 정책의 수정을 요청했다고 익명의 정통한 소식통을 인용해 블룸버그통신이 11일 보도했다. 핀둬둬는 고객이 제품을 반품하지 않아도 환불을 요청할 수 있도록 하는 정책을 시행해왔다. 이는 소규모 판매업자들에게 불리한 부담으로 작용해왔는데, 규제 당국은 이에 대한 구체적 개선 방안을...
허리 휘는 '깜깜이 스드메', 내년부터 가격 공개 2024-12-10 16:00:00
과도한 추가금을 요구하거나 환불·위약금 등에 대한 충분한 설명 없이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도 있다 설명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2025년 1월 27일부터 주로 묶음상품으로 제공되는 스튜디오·드레스 대여·메이크업의 기본금액과 주요 선택항목의 가격이 각각 공개된다. 소비자의 선택권을 확대하고 최종 지불액에 대한...
'티메프' 여행상품 집단조정 다음주 결론…책임 분담률 촉각 2024-12-10 08:42:30
않은 일반상품에 대해서는 취소 또는 환불 처리했으나 여행 관련 상품은 처리 전 위원회 판단을 받아보기로 하고 결과를 기다려왔다. 소비자들은 여행 관련 상품 구매 계약을 중개 플랫폼인 티몬과 위메프를 통해 여행사와 체결했다. 소비자분쟁조정위는 계약 당사자인 여행사, 티메프와 함께 PG사가 환불금을 분담할지,...
티메프 여행상품 집단조정 다음주 내 결론…책임 분담률 촉각 2024-12-10 06:15:01
티메프 피해자 단체 카톡방에는 여전히 환불받지 못한 1천100여명이 참여 중이다. 이들 중에는 가족 해외여행을 예약해 수백만 원부터 1천만원 이상 환불받지 못한 이들도 있다. 피해자들은 소비자분쟁조정위 결정만 애타게 기다리고 있다. 그러나 소비자분쟁조정위의 조정은 법적 강제성이 없다. 분담률이 확정되더라도...
美 건강보험사들 의료비 지급 거절로 여론 뭇매 2024-12-09 21:21:43
및 환불을 담당하는 210명의 의료진을 대상으로 실시한 조사 결과는 이같은 현상이 더 심각해질 것임을 시사한다. 올해 건강 보험 청구 거부건수는 2022년 대비 31% 증가할 것이라는 예상이다. 의료비 지급 거절에 대한 항소가 거부된 경우에도 보험사의 자체 절차 이후 법적 구제 수단이 거의 없다. 고용주가 지불하는...
깊게 파라…스페셜리스트가 돼라 [더 머니이스트-이윤학의 일의 기술] 2024-12-09 06:30:01
환불하는 짓을 여러 번 했지요. 아마도 서점 직원은 제가 그러는 걸 분명히 알았을 겁니다. 그래도 돈 없는 불쌍한 동양인 연수생을 너그러이 봐준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렇게 모은 책이 100권 가까이 됐습니다. 그런데 책만 봐서는 도저히 이해가 안 되는 부분이 많았어요. 당시 시카고에는 펀드 매니저나 애널리스트를...
"홍보해준다더니 5년치 요금받고 잠적…환불 요구하면 보복도" 2024-12-06 07:00:05
뒤 위약금 없이 환불해 주겠다"는 설명이 돌아왔다. 그러나 채씨 식당에 대한 블로그 글은 계약 이후 한 건도 올라오지 않았고 3개월 뒤 서비스 해지를 요구하자 그제야 블로그 글 19개가 한꺼번에 올라왔다. 홍보 효과가 없다고 판단한 채씨가 환불을 요구하자 온라인 마케팅 업체는 "글 하나당 10만원이어서 190만원이...
"사먹지도 않고 리뷰 테러"...멍든 사장님 가슴 2024-12-05 07:17:54
사장이 "새우튀김 색이 이상했다"며 뒤늦게 환불을 요구하고, 값을 돌려 받은 뒤에도 거짓 후기를 단 고객 때문에 뇌출혈로 쓰러져 끝내 사망한 사건도 있었다. 그로부터 3년이 흘렀지만 악성 리뷰로 인한 자영업자들의 고통은 여전하다. 국숫집을 운영하는 박모(60) 씨도 "꼼꼼히 포장해도 배달 과정에서 국물이 조금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