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수입 맥주, 소비자 만족도 높아…"`맛·가격` 국산에 앞서" 2020-11-12 09:52:27
순으로 가격이 저렴했다.(2019년, 100ml 기준) ● 소비자 "수입 맥주, 가격·맛·품질 좋아" 올해 수입 맥주를 구매한 경험이 있는 소비자 1,0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78.9%는 월 1회 이상 수입 맥주를 구매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가장 최근에 구매한 수입 맥주의 원산지를 묻는 질문에는 벨기에 22.6%(226명), 미국...
수입 멸균우유 '이유 있는' 폭발 성장 2020-11-01 16:41:15
수 있다. 반면 서울우유 1L짜리 10개는 2만600원. 100mL당 가격으로 환산하면 작센이 183원으로, 서울우유보다 23원 더 싸다. 수입 멸균우유가 최근 폭발적 인기를 얻고 있다. 우유 수출국과의 자유무역협정(FTA) 체결로 값이 싸진 데다 중소형 카페를 중심으로 우유 수요가 늘면서 판매가 급증하고 있다. 시중에 유통되는...
출시 8년 만에 건강보험 첫 관문 넘은 고용량 철분제 '페린젝트' 2020-10-13 09:53:06
대용량 철분 주사제다. 기존에 국내서 유통되던 철분제는 100ml 및 200ml 저용량 제품만 있었기 때문에 환자가 여러차례 병원을 찾아야 했다. 페린젝트는 이를 한번에 해결한 제품이지만 '저용량을 여러차례 맞으면 되지 않느냐'는 반대 목소리에 막혀 건강보험 시장에는 진입하지 못했다. 하지만 수혈에 대한 인...
'산타마리아 노벨라' 5년 새 매출 3배로 2020-09-23 17:28:14
제작해줄 것을 요청했다. 408년 동안 100mL 용량 향수만 고집하던 산타마리아 노벨라는 한국 시장을 위해 처음으로 50mL 용량 향수를 만들었다. 인기 향수인 프리지아 제품을 작은 병에 담아 이달 1일 국내 한정 상품으로 내놨는데 반응이 폭발적이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온라인몰인 에스아이빌리지에 입점한 해외 화장품...
5년 만에 매출 3배 뛴 산타마리아 노벨라에 무슨 일이? 2020-09-23 15:36:59
408년 동안 100mL 향수만을 고수해오던 산타마리아 노벨라는 한국인을 위해 처음으로 50mL 향수병과 포장재를 새로 개발했다. 인기 향수인 프리지아 제품을 작은 병에 담아 이달 1일 한국 한정상품으로 내놨는데 반응이 폭발적이었다. 에스아이빌리지에 입점한 해외 화장품 전체 제품 중 매출 1위에 올랐고, 3주째 1위...
원하는 시간에 체크인…파라다이스시티, DIY 호캉스 선보여 2020-09-18 09:49:47
베러 라이프 프로젝트`의 `케어프리 스프레이` 100ml를 객실당 1개씩 증정한다. 이번 패키지는 오는 10월 31일까지, 추석(9월 29일~10월 4일)과 한글날(10월 8일~10월 10일) 연휴 기간을 제외하고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디럭스룸 성인 2인, 어린이 2인 기준 34만원부터다(VAT별도). 파라다이스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
'마스크 없이 북적북적' 코로나 12명 확진 불법다단계업체 고발 2020-09-03 12:00:06
100ml)당 9만9천원의 에센스를 팔면서 뷰티매니저, 국장, 수석국장, 본부장으로 다단계 판매구조를 구성하고 후원수당을 지급했으며, C사는 1켤레당 33만원의 기능성 신발을 판매하면서 대리점, 지점, 이사의 3단계 구조를 짠 것으로 나타났다. C업체의 직접판매 현장에도 10명 이상의 인원이 모여 있었다. 공정위는 이들...
[PRNewswire] 아티스트 아리아나 그란데, 그녀의 신제품 향수 R.E.M. 출시 2020-08-20 09:34:52
100mL, 64.00달러 오 드 파퓸 스프레이, 1.7 FL OZ/50mL, 54.00달러 오 드 파퓸 스프레이, 1.0 FL OZ/30mL, 44.00달러 모든 가격은 미국 달러로 표시된 제조사의 권장 소비자 가격이다. 아리아나 그란데 R.E.M. 향수는 2020년 8월 19일부터 Ulta.com에서 온라인으로, 2020년 9월 6일부터 미국 전역의 울타뷰티 스토어에서...
프리바이오틱스 전문 `바이오티` GS25, 마켓컬리, 쿠팡 등 입점…유통채널 확대 2020-08-06 09:25:16
저칼로리 음료로서 칼로리를 100ml당 10kcal로 줄여 기존 혼합음료에 대한 거부감을 줄이고, 건강음료와 더불어 다이어트 음료로 맛 또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어 입소문이 난 상태이다. 기존 타블렛이나 가루타입의 제품에 비해 소비자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게 기획한 부분도 주목할 만하다. 홈플러스와 세븐일레븐...
바이오티, 마시는 프리바이오틱스 "바이오티 애플소다" 출시 2020-07-30 16:21:24
만큼 설탕, 색소, 보존제를 사용하지 않았으며, 100ml당 10kcal로 칼로리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 또한 기존 음료들의 단점인 텁텁한 뒷맛과 인공적인 맛이 보완되어 시원한 음료를 자주 찾게 되는 요즘 날씨와 코로나19로 개인 위생과 면역력이 중요해진 요즘에 제격이다. 마시는 프리바이오틱스 `바이오티 애플소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