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미스트롯2’ 피 튀기는 1대 1 데스매치 집안싸움 발발 2021-01-13 18:31:00
총 39인의 본선 합격자가 직접 지목한 상대와 대결을 벌이는 ‘1대 1 데스매치’의 막이 오르면서, 안방극장을 짜릿한 전율로 휘감는다. 더욱이 ‘데스매치’ 미션은 둘 중 한 명은 붙고, 한 명은 반드시 탈락해야만 가차 없는 룰로 전 라운드 중 가장 잔혹하다 일컬어지는 ‘죽음의 미션’. 이에 참가자들 또한 어느...
‘미스트롯2’ 피도 눈물도 없는 단칼 승부… 1대 1 데스매치 본격 가동 2021-01-12 17:30:00
뚫고 올라온 39인의 참가자가 직접 상대를 지목해 맞대결을 벌이는 ‘1대 1 데스매치’가 가동된다. 둘 중 한 명은 무조건 탈락하게 되는 방식인 만큼, 벌써부터 멤버들의 장-약점과 전력을 분석하고, ‘가상 대진표’를 만들어 승패 여부를 점쳐보는 시청자들이 속출하고 있는 것. 이와 관련, 온라인상에서 가장 많은...
'미스트롯2' 장윤정X조영수X박선주, 한 번 들은 사람은 없다?…일석삼조 심사평 2021-01-09 13:31:00
마음”이라고 전하며 “오는 5회부터 39인의 생존자가 치열한 경합을 벌이는 본선 2라운드가 본격적으로 펼쳐진다. 더욱 스펙터클한 무대가 기다리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미스트롯’2는 스마트폰 공식 투표 모바일 앱을 통해 ‘나만의 트롯여제’를 뽑기 위한 2차 대국민 응원 투표를...
'미스트롯2' 예선전 眞 윤태화, 구사일생 추가합격…최고 시청률 29.4% 2021-01-08 08:07:00
1라운드 장르별 팀미션을 통해 총 31팀, 39인의 본선 2라운드 진출자가 가려진 가운데, 아무도 예상하지 못했던 영예의 팀 미션 진(眞)이 탄생하면서 스펙터클한 재미와 벅찬 감동을 안겼다. 먼저 막강 우승 후보인 전유진과 안정적인 가창력의 성민지, 퍼포먼스 강자 ‘파스텔걸스’가 속한 중고등부 ‘성민지화자좋다’가...
[2021 한경 신춘문예] "돌고 돌아 수필가가 된 문학도…마음 치유하는 글 쓰겠다" 2020-12-31 16:28:53
씨(39)는 수필이 자신에게 갖는 의미에 대해 이같이 말했다. 유씨는 딸 둘을 키우고 있는 가정주부다. 중·고교 4년을 프랑스에서 보낸 뒤 대학에서 불문학을 전공했다. 프랑스 소설가 마르셀 프루스트를 좋아하던 문학도였지만 졸업 후엔 프랑스 명품 회사부터 해외 부동산 투자업체, 방송국, 프랑스문화원 등 문학과는 큰...
美 40대 미만 65% "코로나19로 차 구매 고려" 2020-12-29 16:07:43
차를 39나만의 공간39(55%)으로 활용한다고 답했으며, z세대는 39이동식 모험의 공간’39(40%), 밀레니엄 세대는 39식사를 하기 위해 들리는 휴게소39(35%)와 같은 역할을 한다고 말했다. 응답자 중 40%는 줄어든 교통량으로 인해 평소보다 과속을 하거나 운전 중 주의가 산만해 집중을 할 수 없었다고...
[人터뷰]"포르쉐 성장 비결은 제품과 경험의 차별화" 2020-12-01 09:45:06
최근에는 39드림서클39 행사도 열었다. 아이들에게 좋은 교육의 요소이자 환경과 기술의 접목과 관련해 교육 러닝을 제공하고 있다. 39드림 업39프로젝트는 개개인의 성공 스토리에 집중 및 지원하고 있다. 폭넓은 방법으로 사회적 가치와 책임을 다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사회공헌과 관련해 앞으로 몇 가지...
[人터뷰]"한국 아웃도어 열풍…지프에겐 기회" 2020-11-18 15:57:07
증가했다는 점이다. 여성 결정권 높아지면서 여성 소비자 증가하고 있다. 연령대는 낮아지고 여성 오너가 늘어나는 것이 특징이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人터뷰]"나만의 영화관, 캠핑장, pc방을 카셰어링합니다" ▶ [시승]시공간을 뛰어넘는 능력, 메르세데스-amg g63 ▶ 지프, 강한 성능 내뿜는 39랭글러...
현대차, 아이오닉 브랜드 알리기 나서 2020-11-17 09:44:56
때39라며 기후 변화로 인한 지구의 환경 문제에 대한 위기감을, 글로벌 스타 방탄소년단은 39우리 모두가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파할 수 있다39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달한다. 더불어 이동을 위한 수단을 넘어 나만의 공간이 된 아이오닉,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책임있는 선택으로써의 아이오닉, 커넥티비티...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공식 활동 돌입 2020-11-15 09:36:12
주제로 제시된 미션은 39아웃도어 미션39과 39라이프 스타일 미션39 두 가지로, 트레일블레이저와 함께 하는 캠핑, 언택트 국도 여행, 나만의 패션과 일상 등 자동차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참가자들의 개성을 자랑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최종 선발된 뮤즈들은 트레일블레이저와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