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nt포토] 줄리안 '오늘 스타일 좀 괜찮죠?' 2015-03-03 21:15:16
[bnt뉴스 김치윤 기자] 라네즈가 개최하는 39라네즈 슬립리스 나이트 파티39가 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라운지바 39y197539에서 열렸다. 방송인 줄리안이 입장하고 있다. 39라네즈 슬립리스 나이트 파티39에서는 줄리안의 디제잉 및 셀프칵테일 만들기, 메이크업 리터칭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된다....
명동 '1+1' 대신 '30+30' 마케팅 2015-02-22 22:18:17
화장품이었다. 롯데면세점 본점의 설화수와 라네즈 매장 계산대 앞에는 20m가 넘는 줄이 끊이지 않았다. 마스크팩은 직원이 진열대에 물건을 갖다 놓자마자 요우커들이 집어 가 금세 동이 났다.면세점 쇼핑을 마친 요우커들은 롯데백화점 본점으로 밀려들었다. 롯데백화점 본점은 설 당일 하루만 휴점했다. 예전엔 설 다음...
韓 쇼핑가 점령한 '요우커' 누군지 보니…80허우 수혜株는 2015-02-15 09:39:21
보면 화장품과 먹거리가 대부분인 것으로 알려졌다.예컨대 '라네즈'의 슬리핑 백이란 제품에는 '중국과 홍콩에서 매출 기록 달성, 젊은 사람 피부에 적합함'이라는 소개글이 붙어있다. cj제일제당의 '이너비' 제품에는 '많이 마시면 예뻐진다고 함, 3일동안 6병 마신적 있는데 피부가 개선된...
걸그룹의 완벽 피부 비결, 흔적을 집중 공략하라! 2015-02-13 20:00:00
라네즈 화이트플러스리뉴 스팟앰플 ▣ 아무도 모르게 감쪽같이 커버하기 응급 처방에 실패했다면 커버력에 승부수를 띄워보자. 컨실러를 이용해 감쪽같이 피부흔적을 지울 수 있다. 베이스 메이크업 전후로 커버를 원하는 부위를 콕 집어 컨실러 제품을 발라 주면 한 층 균일한 피부톤을 재현할 수 있다. 안색을 피곤하게...
아모레G, 지난해 영업익 40% '껑충'…"국내외 화장품 호실적" 2015-02-03 14:11:46
세포라 온라인 등 전 채널에서 매출이 견고하게 신장했으며, 라네즈는 미국 유통체인인 '타겟'에 입점했다.그룹 관계자는 "화장품 계열사의 국내외 성장에 힘입어 매출 및 영업이익이 모두 견고한 성장을 달성했다"며 "특히 아모레퍼시픽은 시장 침체 속에서도 브랜드력 강화, 유통 채널 혁신, 해외...
[스타마케팅] '고소영 에센스' 매년 100만병 판매 2015-01-27 07:00:27
문근영 이영애 이나영 한가인이 아이오페 헤라 마몽드 라네즈 이니스프리 등 이 회사의 주요 브랜드 모델을 거쳐갔다. 현재 모델도 박신혜(마몽드) 송혜교(라네즈) 전지현(헤라) 등 한류 스타들이다.아이오페의 모델은 배우 고소영이 맡고 있다. 고소영은 입고 걸치는 대부분의 제품을 ‘완판(완전 판매)’시키는...
"아모레퍼시픽, 중국 사업 성장에 주목"-메리츠 2015-01-12 08:20:02
연구원은 "중국 시장에서 설화수, 라네즈 등 고가 브랜드와 전문판매점인 이니스프리로 중국 브랜드와의 차별화가 지속될 것"이라며 "아모레퍼시픽은 국내 1위 브랜드 사업자로 헤라 등 다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어 앞으로도 브랜드 진출을 통한 성장 기회가 풍부할 것"이라고 내다봤다.한경닷컴...
롯데면세점, 새해 첫 세일…최대 80% 할인 2015-01-09 15:14:59
브랜드가 참여한다. 화장품 브랜드인 설화수, 헤라, 라네즈, 후 등도 할인권과 브랜드별 사은품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또한 롯데면세점은 1달러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해외 지점이 있는 괌, 자카르타, 오사카를 여행할 수 있는 글로벌 투어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아모레퍼시픽, 창업자 故 서성환 선대회장 12주기 추모식 2015-01-08 10:01:29
참배하고 설화수, 라네즈, 마몽드, 이니스프리, 에뛰드의 쿠션 제품과, 설화수 윤조에센스를 봉정한다.또한 전국 아모레퍼시픽 사업장 임직원은 사내 추모 방송을 통해 창업자의 뜻과 업적을 함께 기릴 계획이다.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 구독신청]...
[도전! 2015 유통산업 대전망] 'K뷰티' 원년…아모레·LG생건·미샤, 글로벌 공략 가속도 2015-01-06 07:00:23
육성 중인 설화수, 라네즈, 마몽드, 에뛰드, 이니스프리에 역량을 집중할 전망이다. 현재 아모레퍼시픽의 해외 매출에서는 중국의 비중이 80%로 압도적으로 높다. 이 회사는 동남아시아, 미주, 유럽 등에서도 보폭을 넓혀 사업 축을 다양화한다는 계획이다. 아시아 지역의 여행 인구가 계속 증가하면서 이른바 ‘제6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