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성자동차, '홈서비스 3일 환불제' 도입 2024-06-11 09:54:03
환불제39를 도입한다고 11일 밝혔다. 인증 절차를 통과한 인증중고차만을 제공하는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이번 서비스를 도입했다. 이를 통해 소비자의 온라인 구매 편의성과 신뢰성를 더욱 강화한다는 목표다. 대상 차는 한성자동차 벤츠 인증중고차 홈페이지를 통해 매월 인기 제품 위주로 선별되며...
현대자동차, 산불피해 지역 산림생태복원 나서 2024-06-10 12:43:24
숲을 신규 조성한다. 새롭게 조성하는 숲은 현대차가 소비자, 지역사회의 참여를 통해 2016년부터 운영 중인 대표 친환경 csv 활동인 39아이오닉 포레스트39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또 현대차는 산림복원 및 모니터링에 친환경 모빌리티인 39아이오닉 드론 스테이션39을 활용해 협약 당사자들과 생태계 복원을 위한...
스텔란티스코리아, 르망 24시 선전 기원 "푸조 타고 골드바 타고" 2024-06-10 10:36:30
39르망 24시(24 hours of le mans)39 레이스에서의 선전을 기원하는 시승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콕핏 인테리어 등을 알리고자 기획했 다. 이에 르망 24시 대회 종료 다음 날인 17일까지 푸조 전시장에서 원하는 푸조 차를 시승 및 계약하고 이달 내 출고까지 마치는 소비자 전원에게 풍성한 선물을...
한국타이어, '람보르기니 슈퍼 트로페오' 르망 대회 개막 2024-06-10 09:12:53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고성능 레이싱 타이어 기술력을 선보이고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39한국(hankook)39의 위상 제고에 나설 계획이다. 람보르기니 슈퍼 트로페오 2024 유럽 시리즈는 이번 프랑스 대회를 포함해 이탈리아, 벨기에, 독일, 스페인 등 5개국에서 총 6개 라운드로 진행한다. 이후 유럽 시리즈...
볼보건설기계, 국내외 초청해 기술 및 신제품 공개 2024-06-10 09:06:46
-글로벌 대상 39볼보 데이즈 202439 열어 -혁신적인 전기 건설 장비, 솔루션 공개 볼보건설기계가 스웨덴 본사 및 국내에서 소비자 대상 특별 초청 행사를 열고 신제품과 신기술이 적용된 솔루션을 선보이며 소통을 한층 강화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10일 밝혔다. ?호응을 얻었다. 먼저, 볼보...
"오프라인 최저가 여기있네"…고물가에 몸값 뛴 창고형 할인점 2024-06-09 07:11:01
냉동 과일·채소도 소비자들의 식재료 물가 부담을 덜어주며 매출이 각각 38%, 30% 뛰었다. 다양한 식사류와 베이커리, 즉석조리 식품을 판매하는 트레이더스 내 푸드코트인 'T카페' 호황도 눈에 띈다. 6천원대 쌀국수, 3천원대 치즈버거세트 등의 가성비 높은 먹거리가 인기를 끌며 1∼5월 매출이 20.5% 늘어난...
차봇모빌리티, 홈쇼핑서 신차 비교견적 서비스 제공 2024-06-07 09:20:28
계기로 다양한 소비자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판매 채널을 다각화할 계획이다"라고 말하며 "이를 통해 차 구매부터 맞춤형 보험, 차 관리에 이르는 원스톱 자동차 구매 경험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누릴 수 있도록 접점을 넓혀갈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홈쇼핑 자동차 판매시장의 패러다임은 빠르게 변하고...
아우디코리아, '2024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 진행 2024-06-07 09:14:45
서비스39를 비롯한 다양한 a/s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24년식 차를 구매한 소비자에게는 기존 제공하고 있는 무상 소모품 정비 쿠폰 csp에 더해 온라인과 전화를 통해서 예약이 가능한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를 3년간 총 편도 6회 제공한다. 더불어 서비스 연장 패키지인 esp와 csp의 사용기간이...
"외식하기 무섭네"…외식 물가 상승률 3년째 평균 웃돌아 2024-06-06 06:10:27
0.1%포인트 높았다. 이로써 외식 물가 상승률이 소비자 물가 상승률 평균을 웃돈 현상은 2021년 6월부터 36개월 연속 이어졌다. 지난 3년 동안 외식 물가 부담이 다른 품목들에 비해 그만큼 더 컸다는 얘기다. 외식 세품 품목 39개 중 절반이 넘는 23개 물가 상승률이 평균을 웃돌았고 물가가 내린 품목은 없었다....
밖에서 밥 먹기 힘드네…외식 물가 상승률 3년째 평균 웃돌아 2024-06-06 06:01:03
(자료=통계청) 외식 세품 품목 39개 중 절반이 넘는 23개 물가 상승률이 평균을 웃돌았고 물가가 내린 품목은 없었다. 떡볶이가 5.4%로 가장 높고 도시락(5.3%), 김밥(5.2%), 비빔밥(5.2%), 칼국수(4.3%), 쌀국수(4.2%), 김치찌개백반(4.1%), 구내식당식사비(4.0%) 등 순이었다. 한국소비자원 가격정보종합포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