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식품업계, 대학 축제와 연계한 '캠퍼스 마케팅' 인기 2015-05-22 10:06:16
전국 51개 대학 캠퍼스의 축제를 지원하는 '하이트x참이슬, 대동제가 뭐라고' 행사를 한다.대학생들이 스스로 기획한 축제 프로그램에 dj 차량이나 다목적 특수 영상 차량을 지원하는 방식이다.정식품은 지난달 이화여대, 인하대 등을 찾아 '베지밀 과일이 꼭꼭 씹히는 애플망고 두유' 시식 행사를 했다.업...
[리뷰-언니 믿지?18] 순한 소주, 여기자들의 취중진담 결과는… 2015-05-17 15:31:12
17도대 제품을 골랐다.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제품은 하이트진로의 참이슬이었다. 구매의사를 책정한 별점 평 ?5개 만점 기준)이 세 개 반에 살짝 못 미쳤다. 알코올 도수가 17.8도로 시음 제품 중 가장 높았지만 '모범답안', '소주 다운 순한소주'란 호평을 받았다. 알싸한 소주 특유의 맛과 짜릿한 목넘...
[이슈+] '소주계의 허니버터칩' 순하리 열풍…스테디셀러 될까? 2015-05-17 08:42:00
소주다워야 한다’는 마케팅을 펼치며 20.1도짜리 참이슬 클래식을 전면에 내세웠다. 하이트진로는 이미 2012년 ‘참이슬 애플’을 한정판으로 내놨었다. 순하리 열풍이 불면서 참이슬 애플도 재출시설이 돌고 있지만 하이트진로 측은 “아직까지 전혀 계획을 갖고 있지 않다”는 입장이다....
'순하리' 돌풍에 무학 '좋은데이 3색' 도전장…소주 칵테일전 촉발? 2015-05-11 16:16:42
'참이슬 애플'을 출시한 바 있다.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참이슬 애플'의 재출시 요청이 들어오고 있다"면서도 "현 시점에서는 복각할 계획이 없는 것으로 알고 있다"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대회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40%육박!...
'소주여신' 아이유, 애교 3종 세트로 다시 한 번 '술이 술술' 2015-05-06 11:44:37
리뉴얼에 나선 참이슬은 평소에 소주를 즐겨 마신다고 밝힌 가수 아이유를 새 모델로 기용했다. 아이유의 히트곡 '금요일에 만나요'를 직장인, 대학생의 술자리 에피소드로 편곡한 참이슬 송은 유투브와 페이스북 등에서 400만 건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김아름 한경닷컴 기자 armijj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2015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1위] 누적 판매량 32억병 돌파…'부드러운 소주' 트렌드 주도 2015-04-30 07:01:26
사용했다. 참이슬이 주도하던 국내 소주시장에서 알칼리 환원수를 앞세워 부드러운 맛과 적은 숙취, 감성적 브랜드명과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단기간에 시장에 영향을 미쳤다.출시 당시 17일 만에 1000만병, 6개월도 안 돼 1억병을 판매하는 등 소주와 관련된 각종 판매 기록을 모두 갈아치웠다. 올초에는 누적판매량...
아이유 술 광고 못해…왜 음주 되고 광고 안 되나 2015-04-27 09:23:58
주류광고를 금지하는 내용을 담은 39국민건강증진법 개정안39이 지난 23일 국회 보건복지위원회를 통과했다. 사진=참이슬 공식사이트 (김희주 기자) 지난 24일, 갑자기 39아이유39가 검색어 차트 1위에 올랐다. 무슨 스캔들이 터졌나했지만 이유는 39술 광고 모델에 관한 법39 때문이었다. 해당 법률안은 신문,...
복지위 통과 '연령제한법'…아이유 소주 광고 못본다 2015-04-24 17:48:46
있는 하이트진로의 참이슬 소주 광고를 할 수 없게 된다.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강연회] 한경스타워즈 왕중왕전 투자비법 강연회 (여의도_5.14) [한경스타워즈] 대회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40%육박! ཆ억으로 4억 벌었다39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39그림의떡39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땅콩회항' 여파…대한항공 브랜드 가치 급락"<브랜드스탁> 2015-03-31 06:05:12
롯데월드 어드벤처(900.8점), 네이버(900.0점), 신라면(899.6점), 참이슬(898.1점), 신한카드(898.0점) 등이 10위 안에 이름을 올렸다. 또 아이폰6의 열풍에 힘입어 아이폰(897.9점)이 작년 종합 순위보다 8계단 높은 11위로 뛰어올라 삼성 갤럭시의 대항마로서 위상을 과시했다. 1분기에 순위가 가장 많이...
집에서 만들어 먹는 '담금주' 시장, 해마다 성장세 2015-03-18 10:57:02
술을 만들어 마시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담금 전용술인 ‘참이슬 담금주’의 인기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18일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최근 4년간 ‘참이슬 담금주’ 제품의 판매량을 살펴본 결과, 연평균 두 자리 수의 성장을 기록하면서 82.9% 늘어났다.맥주?소주?위스키 등 국내 주류 시장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