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동·청소년 자살률 6년간 2배로 상승…학대 경험률 역대 최고 2022-12-27 12:00:00
주관적인 삶의 만족도는 악화했다. 만 9∼18세 아동·청소년의 만족도는 2017년 6.99점에서 2020년 6.80점으로 하락했다. 10점에 가까울수록 만족도가 높다는 의미다. 우리나라 만 15세 청소년 삶의 만족도를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회원국과 비교하면 30개국 가운데 26위였다. encounter24@yna.co.kr (끝) <저작권자(c)...
"회사는 취미"…월급 외 月 5200만원 버는 건보 가입자 4804명 2022-12-21 08:50:30
월급으로 환산해보면 올해는 1억453만6481원(보험료율 6.99%)에 달했다. 직장인이 월급 이외에 이자나 주식 배당소득, 부동산 임대소득을 벌 때 이들 소득을 합한 종합과세소득에 따로 물리는 건보료를 '소득월액 보험료'라고 하는데, 월급 외 보험료로 불리는 이 역시 상한액이 정해져 있다. 올해 상한액은 보수...
직장인 4804명, 월급외 월 5천만원 넘게 번다 2022-12-21 06:48:31
6.46%), 2020년 9천961만5천292원(보험료율 6.67%), 2021년 1억273만9천67원(보험료율 6.86%) 등이며, 올해는 1억453만6천481원(보험료율 6.99%)에 달한다. 이처럼 월급에 붙는 건보료 최고 상한액을 내는 직장가입자는 2018년 2천516명에서 2019년 2천875명, 2020년 3천311명, 2021년 3천302명 등으로 거의 해마다...
넷플릭스 광고요금제 첫 달 흥행 저조…신규고객 9%만 선택 2022-12-21 04:27:37
포함하는 대신 월정액을 기존 요금제보다 싼 6.99달러로 낮췄다. 기본 요금제(월 9.9달러)보다는 저렴하지만, 시간당 평균 4∼5분 광고를 시청해야 한다. 또한 광고요금제를 선택한 고객은 다른 요금제와 달리 콘텐츠 다운로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고, 라이선스 문제로 일부 인기 프로그램의 시청이 제한돼 고객들의...
에버코어 "넷플릭스는 내년 최선호주...광고수익 보다 가입자 증가가 더 중요" 2022-12-20 14:13:58
6.99달러짜리 광고요금제를 도입하며 수익성 개선을 꾀했다. 디지데이에 따르면 넷플릭스는 광고요금제를 도입하면서 광고주들에게 실제 광고 시청자 수가 일정 수준에 도달한 경우에만 광고비를 지급하는 ‘페이 온 딜리버리’제를 약속했다. 디지데이는 일부 광고주들이 돈을 돌려받았다고 보도했다. 광고가 일정 수준의...
"중국 약국서 난리났다"…감기약 품귀에 제약주 급등 2022-12-14 10:37:35
(6.99%) 등이 줄줄이 상승하고 있다. 최근 중국이 코로나19 방역 조치를 완화하고 해열진통제 등 감기약 판매 규제를 해제하면서 감기약 품귀 사태가 벌어지고 있다. 유럽에서도 필수 항생제 부족 사태가 빚어지고 있다. 방역 규제가 풀리며 각종 질환이 발생했지만,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간 전쟁으로 인해 수급 불균형이...
"내년 美증시 톱픽은 넷플릭스·우버·윅스" 2022-12-13 17:25:08
월 6.99달러로 저렴한 광고형 요금제를 내놨다. 수익성 개선이 목적이다. 넷플릭스 주가는 올해 들어 이날까지 47.24% 떨어졌다. 미국 월스트리트에서는 넷플릭스의 앞날을 좋게 보는 애널리스트가 늘었다. 투자전문매체 배런스에 따르면 넷플릭스에 대해 투자의견을 내놓은 애널리스트 중 매수를 추천한 비율은 3개월 전엔...
‘광고’로 돌파구 찾은 넷플릭스…월가 의견 ‘매수 또 매수’ 2022-12-12 19:15:10
월 6.99달러의 광고형 요금제를 출시하면서 스트리밍 업계에서도 광고형 요금제 도입에 적극적입니다. 디즈니플러스가 지난 8일에 7.99달러의 광고형 요금제인 ‘베이식 요금제’를 도입한다고 밝혔는데요. 동시에 기존의 프리미엄 요금제의 가격은 3달러 인상한다는 방침입니다. 디즈니는 이번 광고형 요금제 도입으로...
넷플릭스 이어 디즈니+도 광고요금제 도입…월 7.99달러 2022-12-09 16:34:04
6.99달러짜리(미국 기준) 광고 요금제를 도입한 바 있다. 디즈니+는 이와 함께 광고 없는 기존 프리미엄 요금제 가격을 기존 7.99달러에서 10.99달러로 올렸다. 약 3년 만에 복귀한 로버트 아이거 디즈니 CEO는 최근 스트리밍 서비스 사업에서 가입자 확대보다 수익성이 우선시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새로운 요금제는...
디즈니+, 월 7.99달러 광고요금제 출시…기존 요금제 3달러↑ 2022-12-09 05:15:11
같은 상품 가격보다 1달러 높다. 넷플릭스는 지난달 월 6.99달러짜리(미국 기준) 광고 요금제를 도입했다. 이와 함께 디즈니+는 광고가 없는 기존 '프리미엄' 요금제 가격을 종전보다 3달러 인상한 10.99달러로 책정했다. 로이터 통신은 디즈니가 스트리밍 사업의 수익성을 확대하기 위해 디즈니+의 광고 요금제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