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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가 요금제·혜택 추천…LGU+, '익시 통신 플래너' 도입 2024-07-03 09:45:02
이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LG유플러스는 우선 디지털 채널에 AI 기반 익시 통신 플래너를 도입, 향후 현장에도 적용해 기업과 고객 간 거래(B2C) 영역에서 AI 전환(AX) 혁신을 선도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김다림 LG유플러스 IMC담당은 "LG유플러스가 가입자들이 다양한 요금제와 혜택을 쉽게 관리할 수...
"AI로 요금제 관리 똑똑하게"…LG유플러스, '익시 통신 플래너' 선봬 2024-07-03 09:11:53
점에 착안해 이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LG유플러스는 우선 디지털 채널에 AI 기반 익시 통신 플래너를 도입, 향후 현장에도 적용해 기업과 고객 간 거래(B2C) 영역에서 AI 전환(AX) 혁신을 선도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김다림 LG유플러스 IMC담당은 "LG유플러스가 가입자들이 다양한 요금제와 혜택을 쉽게...
'AI가 요금제 추천'…LGU+, 익시 통신 플래너 도입 2024-07-03 09:00:01
LG유플러스[032640]가 고객의 사용 패턴을 인공지능(AI)으로 분석해 적합한 요금제를 추천해주는 '익시 통신 플래너'를 디지털 채널 '유플러스닷컴'과 고객센터 앱 '당신의U+'에 도입한다고 3일 밝혔다. LG유플러스의 자체 개발 AI 기술 익시를 활용한 익시 통신 플래너는 고객 관심사, 할인, 사용...
인종별 '맞춤 쿠션'으로 전세계 밀착…K뷰티 '佛 아성' 넘어선다 2024-07-02 17:52:24
달시는 지난 5월 24일 유튜브 채널에 쇼츠를 올렸다. K뷰티 색조 브랜드 티르티르의 쿠션 파운데이션이 피부에 딱 맞는 어두운 톤이어서 만족한다는 내용이었다. 조회수 3880만 회를 넘긴 이 쇼츠에는 K뷰티의 빠른 대응과 제품 기획력을 칭찬하는 댓글이 1만 개 넘게 달렸다. 불과 한 달 전 달시는 ‘한국 파운데이션 중...
3만개 'K뷰티 군단' 세계를 물들이다 2024-07-02 17:48:54
눈에 들어왔다. 국내 인지도는 높지 않지만 해외 유통채널에서 부문별 판매 순위 1~2위를 휩쓰는 K뷰티 브랜드다. K웨이브의 파도가 가장 거세게 몰아치는 분야는 글로벌 뷰티 시장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 따르면 작년 말 기준 국내에 등록된 화장품 판매 업체는 3만1524개로 처음으로 3만 개를 넘었다. 2017년 1만 개를...
소리 분석해 사고 막고 품질 검사까지…듣는 AI가 뜬다 [긱스] 2024-07-02 17:24:03
찾아준다”고 설명했다. 로아스는 LG전자의 공기청정기, 시스템 에어컨 등이 작동하는 소리를 분석해 제품 상태를 확인하고 있다. 앞으로 무인 차량과 드론 등을 활용해 로아스 솔루션의 적용 범위를 늘릴 계획이다. 최근 주목받는 생성 AI 분야에서도 소리를 활용한 기업이 늘고 있다. 가우디오랩은 생성 음성 서비스...
"어항 속 물고기" 유재석 지적에 뜨끔?…KT 수술 나섰다 [정지은의 산업노트] 2024-07-02 16:21:50
장을 제공하는 1+1 혜택을 9번 제공 중이다. LG유플러스도 2022년 SK텔레콤과 동일하게 혜택을 줄였다. 국내 이동통신 가입자 10명 중 5명은 통신사를 바꾸지 않는 것을 감안하면 아쉽다는 게 이용자들 반응이다. 한국전자통신연구원이 2022년 6월 발표한 ‘국내 이동통신 서비스 이용행태 분석’ 보고서에 따르면 5년 이상...
"B2B, AI로 승부수"..LGU+, '올인 AI' 전략 공개 2024-07-02 14:18:00
개발 설루션' 사업에도 진출한다. 아울러 LG유플러스는 AICC(AI 컨택센터), 기업 커뮤니케이션, SOHO, 모빌리티 등 4대 AI 응용서비스 사업에 집중한 뒤 전체 사업 영역에 AI를 속도감 있게 적용해 시장 주도권을 확보한다는 전략도 공개했다. AICC 영역에서는 익시젠을 결합해 산업별 전문성을 고도화하고, 기업...
LG유플러스 '올인 AI' 중장기전략 공개…"2028년 매출 2조" 2024-07-02 13:56:15
AICC 시장에서 LG유플러스만의 차별화 요소"라고 설명했다. LG유플러스는 AICC, 기업 커뮤니케이션, SOHO, 모빌리티 등 4대 AI 응용서비스 사업에 역량을 집중한다. 이후 전체 사업 영역으로 이를 확장하고 신규 사업에서도 AI를 적용할 계획이다. '기업 커뮤니케이션' 사업에서는 기업 메시징, 기업용 전화 등...
NHN벅스, LG전자와 제휴…'에센셜' 채널 글로벌 출시 2024-07-02 10:15:26
콘텐츠 스트리밍 플랫폼 LG채널에 새롭게 문을 연 '에센셜' 채널은 한국을 비롯해 일본·인도·호주·멕시코·브라질·아르헨티나·칠레·콜롬비아·페루 등 10개국에서 서비스된다. '에센셜'의 해외 서비스는 이번이 처음이다. 국내 채널 번호는 7월 한 달간 141번이며, 8월부터는 700번에서 시청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