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견본주택 방문해서 결식아동 도와 주세요…'위례 자연& 래미안 e편한세상' 결식 아동돕기 B'FRIEND 의식팔찌 마케팅 2013-11-04 11:45:54
b'friend 의식팔찌 마케팅’이란 사랑의전화 복지재단이 국내외 빈곤ㆍ결식아동을 위한 경제적, 정서적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비프렌드(bㆍfriend) 의식팔찌를 판매하는 사업이다. ‘위례 자연& 래미안 e편한세상’은 공공 분양에 걸맞게 2,500개의 b'friend 의식팔찌를 사랑의전화 복지재단에서...
수애, 올리비아로렌 겨울 TV CF서 댄스 선보여 2013-10-31 15:19:01
반응이 기대된다”며 “올리비아로렌은 앞으로도 여성들이 공감하고 소통하는 감성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펼칠 예정이다”고 전했다. (사진제공: 올리비아로렌)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요즘 패션쇼보다 더 핫한 ‘스트릿 패션’ ▶소녀시대 유리, 관능미 발산 “벗을 듯 말 듯” ▶‘상속자들’ 드라마...
브랜드아카데미 시즌5, 전재호 대표 'The 2nd way to win : LEADERS WILL'…리더는 '자신을 비우고 강력한 의지로 채우는 것' 2013-10-25 11:23:02
수시로 바꾸며 브랜드를 마케팅의 수단으로 이용했다”고 지적했다. 이어 “하지만 바디샵은 수단이 아닌 브랜드의 철학을 지키며 브랜드의 정체성을 구축해 자연주의 대명사로서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이에 ceo는 “브랜드에 대한 흔들리지 않는 철학, 콘셉트, 신념을 채워야 하며 브랜드를 위한...
동국제약 판시딜 광고, 중앙광고대상 헬스부문 최우수상 수상 2013-10-24 11:58:13
자연스럽게 표현하여 소비자들이 최대한 공감할 수 있도록 기획하였다"고 밝혔습니다. 올해로 49회째를 맞이한 중앙광고대상은 국내 최고 광고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의 엄격하고 공정한 심사과정를 거쳐 진행되는 대한민국 광고업계를 대표하는 행사. 이번 시상에는 동국제약이 수상한 헬스부문을 포함해 11개 부...
써코니, 서울패션위크콘서트서 젊은층과 문화소통 2013-10-21 11:07:13
함께 공감하고 참여할 수 있는 하나의 문화로 다가갈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 밝혔습니다. 한편, 그 동안 백화점과 홀세일 마켓을 통해 경쟁력을 확보해 온 써코니는 동대문 두산 타워 내단독 매장 1호점을 오픈한 이후, 마리오 아울렛 내에도 단독 매장을 추가 오픈 했습니다. 써코니는 향후...
웹툰을 사랑한 게임들 '파워 러브콜' 왜? 2013-10-21 10:05:23
대형 게임사의 크로스마케팅이 그 다음'이라고 말했다. 유저와 독자의 연령층과 선호도가 찰떡궁합으로 딱 맞은 웹툰과 스마트폰 게임, 두 콘텐츠가 만나 새로운 길을 열었다. 앞으로 어떤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황인선 기자 enutty415@gmail.com [카톡 게임 1년] 금싸라기...
'비만 유발자' 비판받던 켈로그, 건강 캠페인 등 사회공헌으로 신뢰 되찾아 2013-10-18 06:59:14
적극적 의지의 표명이 이해관계자들의 공감과 참여는 물론이고, 재무적 성과 극대화에도 기여한다는 설명이다. csr 마케팅이란 ‘이해관계자들을 포함한 다양한 사회적 요구에 적극적으로 대응, 기업의 경쟁력과 경제적 성과를 극대화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는 과정’이다. csr 마케팅은 ‘할 것이냐, 말...
부산경남경마공원,19~27일 가을축제행사 개최 2013-10-16 16:14:41
cs마케팅팀(051)901-8457)으로 문의하면 된다. 20,27일에는 댄스, 발라드, 트로트 등 장르를 넘나드는 가수들의 공연이 개최된다. 8090세대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불타는 청춘공감 콘서트’는 90년대 최고 인기 댄스그룹인 ‘룰라’와 폭발적인 가창력의 소유자 ‘k2 김성면’이 출연한다. 불타는 청춘공감 콘서트가...
부산은행스마트 원정대 뜬다 2013-10-16 16:04:21
공감하고 공유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추후에도 고객 감동을 실현하는 스마트금융 마케팅을 계속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부산은행은 창구 대면거래와 온라인 비대면채널을 상호 보완한 ‘커뮤니케이션 앱’도 개발 중이다. 은행원과의 개인적, 일상적 이야기 공유와 sns을 통한 친근하고 감성적인 소통이...
부산은행, 중장년층 스마트금융 교육 나선다 2013-10-16 15:30:15
최대 3.6%의 높은 금리가 적용됩니다. 김민중 은행 신금융삳업부장은 "스마트금융이 단지 젊은 고객들만 사용한다는 편견을 버리고 모든 세대가 함께 공감하고 공유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추후에도 고객 감동을 실현하는 스마트금융마케팅을 계속 이어가겠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부산은행은 창구 대면거래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