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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통신장애 보상 약관 이상 보답? 누리꾼 반응보니 "도대체 얼마..." 2014-03-21 15:13:26
제공받지 못하면 원칙적으로 기본료와 부가사용료의 6배에 해당하는 금액을 최저 기준으로 배상한다고 규정돼 있다. 그러나 이번 장애 시간을 6시간으로 가정하고 월 10만원을 요금으로 사용하는 가입자의 경우 최저 5천원의 보상액을 받게 된다. 최저 금액이지만 6시간 통신장애를 겪은 가입자들에게는 터무니 없이 적은...
SKT 통신장애 보상금 3천원 이상 받을까?...과거 얼마까지 받았나? 2014-03-21 14:21:10
과거 2011년8월 LG유플러스는 데이터 통화 불능 사태를 겪었던 가입자 모두에게 최대 3000원의 피해 보상금을 지급했다. 당시 회사의 통신망 장애는 9시간 이상 이어졌다. 특히 스마트폰을 통해 무선인터넷을 즐기거나 멀티미디어메시지(MMS)를 주고받는 등 데이터 통화를 자주 사용하는 고객이 큰 불편을 겪었다....
'통신장애' SKT, 보상 나선다 "방안 마련 중" 2014-03-21 09:00:20
국번대의 통화가 불가능한 통화장애가 발생했으며, 일부 이용자들의 경우 음성 통신뿐 아니라 데이터 송수신도 불가능했던 것으로 밝혀졌다. 또한 sk텔레콤 망을 이용한 택시 등의 결제 서비스도 일부 마비돼 이용자들이 큰 불편을 겪었다.이에 성난 가입자들이 sk텔레콤 홈페이지로 쇄도, 홈페이지까지 마비되는 소동이...
SKT 통신장애 "보상 방안 마련 중"…얼마 받을 수 있을까? 2014-03-21 08:33:45
통화 망이 약 24분간 장애를 일으켜 특정 국번대의 통화가 불가능한 통화장애가 발생했으며, 일부 이용자들의 경우 음성 통신뿐 아니라 데이터 송수신도 불가능했던 것으로 밝혀졌다. 또한 sk텔레콤 망을 이용한 택시 등의 결제 서비스도 일부 마비돼 이용자들이 큰 불편을 겪었다.한편 sk텔레콤의 약관은 고객이 자신의...
SK텔레콤 전화불통 무려 6시간 지속··SKT 통신장애 늑장 대응 비난 `폭주` 2014-03-21 07:21:57
"통화장애가 20일 23시 40분에 정상화 됐다"며 "전날 발생한 서비스 장애로 인해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SK텔레콤 약관에는 고객 책임 없이 3시간 이상 서비스를 제공받지 못하면 원칙적으로 기본료와 부가사용료의 6배에 해당하는 금액을 최저 기준으로 손해배상 받을 수 있도록 규정돼...
SK텔레콤, 6시간동안 통신장애 발생‥늦은 대응 `빈축` 2014-03-21 07:10:06
넘어서야 공식사과를 했고, 고객들이 통화나 데이터사용을 할 수 없는 상황에도 "복구됐다"는 말만 반복했습니다. 이에대해 SK텔레콤은 "6시30분쯤 복구됐지만 시스템 복구이후에도 통화량이 폭주해 불통 사태가 계속됐다"고 변명했습니다. 지난 13일 벌어진 LTE데이터 망 장애 때도 SK텔레콤은 공식 사과나 입장을...
SK텔레콤 보상 어떻게?··"통신장애 피해 규모 파악도 안돼" 2014-03-21 06:57:04
"통화장애가 20일 23시 40분에 정상화 됐다"며 "전날 발생한 서비스 장애로 인해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SK텔레콤 약관에는 고객 책임 없이 3시간 이상 서비스를 제공받지 못하면 원칙적으로 기본료와 부가사용료의 6배에 해당하는 금액을 최저 기준으로 손해배상 받을 수 있도록 규정돼...
SK텔레콤, 새벽까지 불통…가입자들 분통에 "보상하겠다" 2014-03-21 03:13:23
국번대의 통화가 불가능한 통화장애가 발생했으며, 일부 이용자들의 경우 음성 통신뿐 아니라 데이터 송수신도 불가능했던 것으로 밝혀졌다. 또한 sk텔레콤 망을 이용한 택시 등의 결제 서비스도 일부 마비돼 이용자들이 큰 불편을 겪었다.이에 성난 가입자들이 sk텔레콤 홈페이지로 쇄도, 홈페이지까지 마비되는 소동이...
'통신장애' SK텔레콤, 보상 가능성 얼마나… 2014-03-21 01:37:36
통화가 불통이 되는 등 혼란이 빚어진 가운데 피해 보상 여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sk텔레콤의 약관에 고객이 자신의 책임 없이 3시간 이상 서비스를 제공받지 못할 경우 원칙적으로 기본료와 부가사용료의 6배에 해당하는 금액을 최저 기준으로 손해배상 받을 수 있도록 규정돼 있기 때문.또한 1개월간 서비스 장애발생...
통신장애 빚은 SK텔레콤, 약관에 '보상' 명시 됐다 2014-03-21 00:29:21
"일부 고객님들께 발생한 음성·데이터 통화 장애로 불편을 끼친 것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이번 통화 장애는 가입자 관리를 담당하는 모듈의 장애로 야기됐으며 오후 6시24분께 모듈은 복구를 완료했다. 복구 후 일시적으로 발생하는 트래픽(전송량) 과부하로 인한 2차 피해를 막고자 과부하 제어를 시행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