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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레일, 열차지연 보상 강화…멤버십은 자동 할인증 2014-08-20 15:33:52
따라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코레일은 천재지변 이외의 사유로 KTX·ITX-청춘열차가 20분 이상, 새마을호 등일반열차가 40분 이상 도착역에 늦게되면 지연 시간에 따라 현금 또는 신용카드로운임의 12.5%에서 50%까지 반환받거나, 향후 열차 이용 때 현금 보상기준의 2배에해당하는 지연 할인증을 제공하고 있다....
코레일, 포인트·쿠폰 사용 고객 편의 개선 2014-08-19 10:54:14
현재 870여만 명이 이용하고 있다. 이용실적에 따라철도요금 할인쿠폰, 제휴업체 할인, 코레일라운지 이용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있다. 코레일의 한 관계자는 "코레일 멤버십 포인트는 5년이 넘으면 사용할 수 없으니기한 안에 혜택을 받아야 한다"고 말했다. jchu2000@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이번주 금융신상품] 수협은행 '비즈-플러스 카드' 등 2014-08-15 22:35:45
수협쇼핑 및 바다마트에서도 3~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철도 및 항공권 구매 시 5~10% 할인, 국내외 패키지여행 최대 10% 할인 등의 서비스도 있다.국민은행 ‘창조금융예금’만기 이자의 1%를 창의인재 육성 및 청년창업 지원 등을 위한 기부금으로 은행이 출연하는 상품. 개인 고객이면 누구나 100만원...
<수도권전철 개통 40년…승차권 '그땐 그랬지'> 2014-08-13 07:01:11
발권기를 개발했다. 이후 에드몬슨식 승차권이 영국 철도의 표준이 된 이후 세계 각국에서 사용했다. 일본은 일부 구간에서 아직도 에드몬슨식 승차권을 쓰고 있다. 수도권 전철은 1974년 개통 당시부터 1986년까지 출발역과 도착역, 요금이 인쇄된 에드몬슨식 승차권을 썼다. 매표소에서 목적지를 말하면 그에 해당...
서승환 장관 "시설물 정비분야, 산업으로 육성" 2014-08-04 23:06:10
취했다"고 말했다. 최근 잇따라 발생하는 철도관련 사고에 대해서는 장기적인 투자를 통해 상시모니터링 시스템을 갖추고 안전 점검을 기계화하는 계획도 강구 중 이라고 덧붙였다. <공공요금 인상‥경영개선이 선행돼야> 서승환 장관은 철도와 고속도로 요금인상과 관련해 "아직 확정된 바는 없다" 면서, "근본적으로...
서승환 국토부 장관 "LTV·DTI 완화 효과, 시장서 감지되고 있다" 2014-08-04 21:23:43
말해 검토기간을 늘릴 계획임을 시사했다.코레일(한국철도공사)의 ktx 요금 인상과 관련해서는 “그동안 제공하던 할인을 없애겠다는 측면인데 아직 확정된 것은 없다”며 “코레일이 구조조정이나 경영개선 등 자구책을 이행한 다음 요금을 인상하는 게 순서”라고 지적했다.서 장관은 “사고 후...
코레일 각종 할인제도 개편…'요금 인상' 논란(종합) 2014-07-31 11:51:17
요금할인은 폐지·축소하는 방향으로 요금할인제도를 개편키로 했다고 31일 밝혔다. 개편 내용에 따르면 종전 주중 월∼목요일 할인을 전 요일 정상운임으로 일원화하고 KTX 역방향 및 출입구석과 철도이용계약수송 할인을 폐지키로 했다. 코레일은 그동안 수요 확대를 위해 이용률이 비교적 낮은...
코레일 요금할인제도 개편 '편법 요금 인상' 논란 2014-07-31 09:47:57
요금할인은 폐지·축소하는 방향으로 요금할인제도를 개편키로 했다고 31일 밝혔다. 개편 내용에 따르면 종전 주중 월∼목요일 할인을 전 요일 정상운임으로 일원화하고 KTX 역방향 및 출입구석과 철도이용계약수송 할인을 폐지키로 했다. 코레일은 그동안 수요 확대를 위해 이용률이 비교적 낮은...
신한 '23.5°카드', 할인점 등 사용액의 1% 포인트로 적립 2014-07-15 07:00:15
요금 자동이체 등에서 사용한 금액에 대해 1%를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3개월 연속으로 매달 50만원, 100만원 이상을 이용하면 4개월 때부터 모든 가맹점 이용금액에 대해 각각 0.2%, 0.5%를 추가로 적립해주기도 한다. 버스, 지하철(공항버스·리무진, 공항철도 제외)에서 이용하면 교통요금에 대해 하루에 200원씩을...
지방공사 빚, 금융위기 이후 첫 감소 2014-07-09 20:57:59
못하는 요금 구조와 복지무임승차 손실을 꼽았다. 지난해 상수도, 하수도, 도시철도의 요금 현실화율은 각각 83%, 36%, 60%였다. 또 지자체 도시철도공사의 복지무임승차 손실은 전체 손실의 51%에 해당하는 3942억원으로 집계됐다.박기호 선임기자 khpark@hankyung.com[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