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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부대우전자 첫 신제품 나왔다…NFC 기술 적용한 '냉장고' 선봬 2013-04-22 10:59:25
고장을 신청하고 애프터서비스(a/s)를 접수해야 하는 불편함을 없앤 '원스톱 스마트 진단 및 원격 as' 기능을 갖췄다. 사용자들이 스마트폰에 '클라쎄 스마트'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한 후 냉장고 문에 위치한 센서에 가져다 대면 별도의 조작 없이 무선 통신기능을 통해 제품의 이상 내역이 서비스센터로 바로...
<국민행복기금 가접수 시작…첫날부터 '북적'> 2013-04-22 10:23:45
채무조정신청 가접수가 한국자산관리공사(캠코) 접수창구와 전국 도청·광역시의 서민금융종합지원센터, 국민은행과 농협은행, 신용회복위원회 지점에서 22일 일제히 시작됐다. 이날 오전 서울 강남구 역삼동 캠코 본사 3층에 마련된 40개 접수창구는 쉴 새없이 몰려드는 신청자를 맞느라 분주한 모습이었다. ...
루트로닉-BLI 코리아, 27일 피부·성형외과 전문가 포럼 2013-04-22 10:22:47
연구센터(beckman laser institute-korea, 이하 bli-korea)가 공동 주최한다. bli korea는 지난해 단국대학교가 해외우수연구기관 유치사업을 통해 미국 베크만 레이저 연구소와 공동으로 설립했다. 베크만 레이저 연구소는 지난 1986년 개소한 어바인 캘리포니아대학교의 레이저 의광학 연구소로, 의료기기 원천기술개발과...
<국민행복기금 어떻게 서민층 돕나>(종합) 2013-04-22 10:14:50
접수가 22일 시작된다. 국민행복기금은 박근혜 대통령이 지난해 대선 후보 신분으로 가계부채 안정화를위한 공약으로 내세우며 주목을 받았다. 당시 박 후보는 가계부채 해결 ƍ대 정책과제'를 발표하며 최대 18조원 규모의국민행복기금을 만들어 금융 채무불이행자가 빚을 장기·분할 상환할 수 있도록...
국민행복기금 가접수 시작‥"미리 신청해야 추가감면" 2013-04-22 09:43:12
접수를 위해 NH농협은행ㆍKB국민은행 각 지점이나 한국자산관리공사ㆍ신용회복위원회ㆍ서민금융종합지원센터 등을 방문해 진행할 수 있고, 국민행복기금 홈페이지(www.happyfund.or.kr)를 통해서도 신청할 수 있다. 행복기금 측은 수혜자가 5년간 32만6천명에 이르고, 1인당 평균 1천만원으로 추산했다. 과거 사례를 볼 때...
국민행복기금 가접수 시작…신청자 몰릴듯 2013-04-22 08:19:59
있다. 이번 가접수 기간에는 신청 접수 업무만 받고 추후 심사 및 채무조정 승인 여부를 결정한다. 가접수하는 즉시 채권 추심이 중단돼 사채업자에 시달리는 서민에게는 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평가다. 전국 주요 도시에서 설치된 한국자산관리공사 접수창구나 전국 도청·광역시의 서민금융종합지원센터에서 행복기금을...
국민행복기금 가접수 시작…신청자 몰릴듯 2013-04-22 06:01:11
설치된 한국자산관리공사 접수창구나 전국 도청·광역시의서민금융종합지원센터에서 행복기금을 신청하면 된다. 국민은행과 농협은행, 신용회복위원회 지점을 방문해도 된다. 온라인 신청도 가능하다. 서민금융다모아콜센터(☎1397)에서 행복기금 상담을받으며 국민행복기금 홈페이지(www.happyfund.or.kr)를 통해...
행복기금 10월 말까지 자발적 신청하면 채무 10% 더 감면받는다 2013-04-19 17:19:10
국민행복기금을 통한 채무 재조정 신청을 받는다. 접수기간 안에 자발적으로 채무 재조정을 신청하면 10% 정도의 추가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9일 금융계에 따르면 행복기금은 22일부터 30일까지 가접수를, 5월1일부터 10월31일까지 본접수를 한다. 채무 재조정을 신청하면 곧바로 채권 추심이 중단된다. 신청은...
<'과연 행복해질까'…행복기금 궁금증 일문일답> 2013-04-19 14:59:04
접수 순간부터 채권 추심이 중단된다. 한국자산관리공사(캠코) 지점 18곳, 신용회복위원회 지점 24곳, 전국 16개 광역자치단체 청사 등에 있는 서민금융종합지원센터, 전국 국민·농협은행 지점에서 접수할 수 있으며 5월1일부터는 인터넷(www.happyfund.or.kr) 접수도 가능하다. 일괄매입에 의한 채무조정은...
수입차 좋은 줄만 알았는데 … 오너 김씨 서비스센터 갔다 겪은 사연은 2013-04-19 10:37:25
센터 부족이다. 2010년부터 지난해까지 한국소비자원에 접수된 소비자 불만건수는 판매량 1만 대 당 11건이었다. 동일 기준 국산차 5건과 비교해 2배 이상 많은 수치다. 가장 큰 원인은 정비소 숫자다. 메르세데스-벤츠의 경우 1개 정비소에서 약 3600개 차량을 관리한다. 국산차는 정비센터 1곳당 500대 미만을 담당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