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풀려라 5000만' 힐링 통했다…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는? 2013-03-25 09:10:40
마음 움직여 동아제약·기아자동차 캠페인,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 동아제약의 '박카스 풀려라 피로 캠페인'과 기아자동차의 '기업pr 야구처럼 캠페인'이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로 선정됐다. 각각 전파부문과 인쇄부문에서 뽑힌 이들 광고의 공통점은 보는 이들에게 따뜻한 감정을...
피로회복에 좋은비타민C, 고함량비타민C가 인기 있는 이유 2013-03-25 08:53:50
과 소변으로 배출이 되기 때문에 비타민c부작용을 걱정할 필요는 없다. 많은 비타민c제품 중 가장 인기가 있는 제품은 맞춤형비타민 브랜드로 스페쉬 제품이다. 스페쉬 비타민c1000은 하루 두번 총 1000mg의 비타민c섭취를 할 수 있으며 그 외에도 구리와 비타민e가 함유되어 있어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준다. 또한...
유통업계 `가족마케팅` 대세‥또 하나의 행복찾기 2013-03-25 07:48:08
두 편의 TV광고를 연달아 방영하며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폴라베어 가족 시리즈의 1탄으로 연초에 방영된 ‘스노우 폴라베어’편 TV광고는 북극의 추운 겨울을 따뜻하고 행복하게 함께 보낼 ‘스노우 폴라베어’ 친구를 등장시켜 그동안 코카-콜라가 폴라베어를 통해 전달하던 가족애와 행복의 메시지를 한단계 더...
이마트, 엔저 맞아 日가공식품 가격인하 2013-03-25 07:37:17
이마트에서만 13만개 가량이 판매된 보노콘스프(3입)과 sb 골든카레 240g 등 총 70개 상품은 10% 인하한다.이마트가 일본 가공식품 가격을 인하하는 이유는 최근 엔화 환율이 지난해 대비 10% 이상 떨어지면서 일본 식품 수입가격이 하락했기 때문이다. 지난해 이마트에서 일본 가공식품의 매출은 50억 원에 달하며, 매년...
현오석 "토빈세 도입 신중해야"-2 2013-03-23 11:38:02
이야기가 많이 나오는데, 협동조합은 생산자와 소비자가 '윈윈'할 수 있는 형태"라며 협동조합강화 방안을 찾겠다고 약속했다. 여신전문금융업법 개정으로 협동조합 매장의 카드사 수수료율이 높아졌고, 협동조합이 취득세 납부 때문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호소에는 공정거래위원회, 금융위원회, 기재부 세...
[전문] 신제윤 신임 금융위원장 취임사 2013-03-22 16:30:03
결과를 만들어내도록 하겠습니다.과거 경험에 비추어보더라도신용회복에 대한 지원조치는기한을 정해놓고 속전속결로 진행시켜야 합니다.서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면서도, 도덕적 해이와 같은 부작용은 최소화할 수 있도록 추진해나가겠습니다.서민금융이 일차적인 자활기회를 제공하는데 그치지 않고,채무부담 경감, ...
소비자단체, 해킹당한 금융사 상대 집단소송 추진 2013-03-22 06:01:17
금융소비자원과 금융소비자연맹은 신한은행, 농협은행,농협생명, 농협손해보험 등 금융사가 지난 20일 사이버테러 공격을 당해 고객들이각종 불이익을 겪었을 것으로 보고 피해 사례 접수에 나섰다. 이들 단체는 갖가지 피해 사례를 모아 해당 금융사와 중재를 시도하고서 여의치않으면 집단 소송에 나설 방침이다....
고객의 다양한 요구 만족시킨 한국 조선업…기술 앞선 일본 추월 2013-03-21 15:30:52
수 있다. 성장을 위해 필요한 접근법은 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b2c) 기업이든, 기업 간 거래(b2b) 기업이든 똑같이 적용되는 원칙이다. #ibm과 3m의 서비스 혁신과 변신 성공 브랜드 가치 세계 3위. 최근 1000억달러 이상의 연매출과 100억달러 이상의 순익을 계속 기록하고 있는 ibm은 전통적으로 메인 프레임을 위주로 한...
'그 겨울' 조인성과 함께 눕고 싶다…'오수 침대' 어디꺼? 2013-03-21 15:16:43
반영하였다. 씰리코리아 마케팅 구민정 과장은 “드라마의 인기와 함께 드라마 속 씰리 침대 제품 역시 소비자들의 관심과 문의가 늘고 있다”고 말했다. 씰리 침대는 신세계, 현대, 롯데백화점 등 주요 백화점씰리 침대 매장과 씰리 침대 직영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키즈맘 김예랑 기자 yesrang@hankyung.com
왜 인기 좋을까? 독특한 제형의 화장품 모아보기 2013-03-21 10:08:39
크림과 연고 사이의 약간 되직한 제형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끈 것. 살짝 무거우면서도 피부에 닿는 즉시 촉촉하게 스며들어 즉각적인 수분력과 흡수력을 선보인다. 한경닷컴 bnt뉴스 뷰티팀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그겨울 ‘송혜교 립스틱-섀도우’ 독파하라 ▶[유행 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