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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별기고] 서태건 "지스타 10년, 끝없는 도전 더 멀리보자" 2014-09-04 16:14:25
부산정보산업진흥원장(지스타공동집행위원장) ■서태건은 1977년 대일고등학교 졸업 1984년 서강대학교 경영학과 졸업 1984년 반도상사(현 lg상사) 1986년 뉴욕주립대학교 mba 1988년 삼성전자 경영기획실 1992년 삼성전자 광소프트사업팀 1995년 삼성영상사업단 전략기획팀장 1998년 삼성전자 미디어콘텐츠센터...
WECG한국대표선발전, 종목은 '스타크래프트II'다 2014-09-04 13:58:59
3-4위전: 5전 3선승제 싱글 토너먼트 - 1위부터 3위까지는 한국대표로 wecg 그랜드 파이널 진출 한경닷컴 게임톡 이광준 기자 junknife@naver.com wecg, '글로벌 이스포츠 인더스트리 서미트(geis)' 개최 wecg, 2014년 추가 종목 발표합니다 iesf 전병헌 회장, '글로벌e스포츠2.0' 선언 wecg 주관, 'globa...
6회 대통령배 아마추어 e스포츠대회, D-30 앞으로 2014-09-03 17:18:04
구본영 천안시장, 김일 한국콘텐츠진흥원 게임산업팀 팀장 등이 참석해 대회의 개요와 진행방식 등을 설명했다. 이번 e스포츠 대회에는 게임 대회 이외에도 일반 시민들과 가족 단위 참관객을 위한 게임문화 상담소, 키넥트, 골프존 등 전시․체험장을 운영해 다양한 연령층이 다함께 즐길 수 있는 e스포츠 문화공간이...
글로벌모바일비전 2014, 한국을 넘어서 세계로 2014-09-03 09:39:02
미래창조과학부, 산업통상자원부 ♦ 주 관 : kotra, kintex, 한국통신학회, idc ♦ 홈페이지 : www.gmv.or.kr ※ 행사문의 kotra it사업단 (02)3460-7621 / gmv@kotra.or.kr kintex 기획전시팀 (031)810-8142~3 / gmv@kintex.com 프레인글로벌 김수진 차장 (02)3210-9620 / sjkim@prain.com 한경닷컴 게임톡...
넷마블, 전국장애학생 e스포츠대회 '마구마구' 2014-09-02 10:03:05
e스포츠대회'는 온라인∙모바일 게임의 우수한 기능성을 활용해 장애학생의 정보화 능력 신장 및 건전한 여가생활을 통해 삶의 질을 높이는 목적으로 실시되는 축제의 장이다. 9월 2일 오후 2시 개회식을 시작으로 화려한 막을 올리는 이번 대회는 '전국장애학생 e스포츠대회', '전국특수교육...
1,2위 통신사업자의 안일한 책임의식 2014-09-01 23:44:46
보여주고 있는 것 같은데요.조금 더 자세한 내용, 산업팀의 박상률 기자와 함께 이야기 해보겠습니다.박상률 기자, 먼저 KT이야기부터 해보죠. 얼마전에도 개인정보유출로 문제가 되었던 것 같은데 이번에 판결이 난 사건은 그때와 다른건가요?<기자> 네, 일단 법원이 KT에 10만원을 배상하라고 판결한 건 2012년 때 일어난...
에픽게임스, '언리얼 서밋 2014 대구&부산' 팡파르 2014-08-29 11:56:31
예정이다. 에픽게임스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대구와 부산의 개발자들을 위해 '언리얼 서밋'을 개최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대구디지털산업진흥원과 부산정보산업진흥원에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면서, '에픽게임스는 '언리얼 서밋 대구 & 부산' 외에도 '언리얼 아카데미' 등 꾸준히 지역에...
[이슈N] `실감사회` 홀로그램 산업··2014 쇼퍼런스서 체감 2014-08-27 17:09:13
홀로그램, 홀로그램 스포츠·게임서비스, 스마트 월)도 발굴한다는 계획입니다. 대학에는 홀로그램 교육프로그램을 마련하고 관련 연구기관은 민간기업과 고가의 장비를 공유하기로 했습니다. 또 중소중견기업의 기술개발과 사업화 , 해외진출을 지원해 선순환적 홀로그램 생태계를 조성할 방침입니다. 정부는 이번...
사물인터넷 서막 `웨어러블 대격전`··2014 쇼퍼런스서 체감 2014-08-27 17:09:04
시장 규모는 더욱 커질 전망입니다. 헬스케어, 실버, 게임 서비스 연계뿐만 아니라 패션 산업과도 융합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에 따라 올해에만 2천만대의 기기가 팔리며, 지난해에 비해 2배 이상 성장할 것이란 예측도 나옵니다. 또 시장조사업체 CCS인사이트는 2018년엔 판매량이 1억 3500만대에 이르고, 향후 5...
한류 FPS게임 '포인트 블랭크', 이제 한국 시장 제패한다 2014-08-26 12:00:08
차별화된 게임 시스템 등으로 해외에서 호평 받고 있다. 국내에서는 2011년 서비스를 종료하였지만, 인도네시아, 태국, 러시아, 브라질 등지에서 '국민 게임'으로 큰 사랑을 받으며, 게임 인프라와 산업을 성장시킨 주역으로 평가 받고 있다. 제페토 김지인 대표는 ''포인트 블랭크'를 오랫동안 기다려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