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닛산, "쥬크 경쟁 차종은 미니 쿠퍼" 2013-10-16 14:44:13
"(세일즈마케팅팀 양정수 부장)닛산은 3.5ℓ 엔진까지 대부분 cvt를 탑재한다. cvt 노하우를 상당히 축적했다는 얘기다. cvt가 한국 소비자에게 제대로 인식되지 않은 점은 어느 정도 공감한다. 하지만 닛산 cvt의 인지도가 높고, 내구성도 충분하다" -조향성능이 뛰어난데 기술적인 노하우가...
[2014 S/S 서울패션위크] 가장 힙(Hip)한 디자이너 고태용 “한국 넘어 뉴욕컬렉션까지!” 2013-10-15 08:40:02
대한 마케팅도 적극적이어서 반응도 좋았다. 이외에도 내가 만들 수 없는 자전거, 벤츠와의 콜라보레이션도 재밌었다. 패션이 단순히 옷에만 국한되지 않고 다양한 디자인을 할 수 있다는 점이 흥미롭다. 그만큼 고태용 디자이너는 대중들에게도 친숙한 것 같다. 특별한 이유라도 있나 다른 디자이너와 달리 sns를 통해...
스무디킹,`프로틴 스무디 먹고, 트렉(TREK) 바이크 받자` 이벤트 2013-10-07 13:55:54
등 다양한 선물을 추가 증정합니다. 전유광 스무디킹 마케팅팀장은 "최근 워킹, 피트니스, 도심 라이딩 등 생활속에서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실천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으며 스무디킹은 이러한 라이프 스타일을 응원하기 위해 `A Healthy & Active Lifestyle`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 기간...
제일기획, 2013 디지털 리더스 포럼 개최 2013-10-07 08:34:10
밝혔다.이번 포럼은 지금까지의 마케팅적 접근과 시혜적, 일방적 사회공헌 방식에 선(線)을 긋고 디지털 시대, 달라진 善의 의미와 실천 방법을 인문학적인 관점에서 고찰해 봄으로써 진정성 있는 착한 기업의 길을 모색하고자 마련됐다.포럼은 총 3가지 테마로 구성된다. 첫 번째 테마는 디지털 시대의 선은 더욱 치열해진...
밥버거 전문점, 친환경 시대 창업아이템으로 뜬다 2013-10-02 14:38:44
에코이즘(ecoism) 마케팅은 상품에 대한 신뢰를 높여주는 동시에 고객들에게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심어준다. 따라서 이제는 친환경적인 요소를 가지고 있어야, 소비자들을 공략할 수 있다. 최근 외식창업 시장에서 많은 화제가 되고 있는 밥버거 전문점 역시 마찬가지다. 다양한 밥버거 전문점들이 등장하고...
'동양' 이름 떼는 동양생명…동양그룹 '차단' 안간힘 2013-10-02 10:06:44
공감하고 있기 때문에 계열 분리안에 찬성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그러나 계열 분리가 쉽지 않다는 시각도 있다. 우선 동양그룹 지분이 3%로 낮기는 하지만 계열 분리는 동양그룹 측 동의도 받아야하는 사안이기 때문이다. 이어 지배구조 관련 공정거래위원회 승인도 받아야 한다.동양그룹 안팎에서는 냉정하게 사명변경...
비타민트, 공식 페이스북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2013-10-01 15:10:04
통해 발표합니다. 이은아 비타민트 마케팅 담당 차장은 "비타민트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브랜드 · 제품 소식은 물론 비타민과 건강에 대한 유익한 정보와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제공하고 소비자의 참여와 공감을 이끌어낼 수 있는 소통의 공간으로 만들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비타민트’는 영국산 비타...
"아이디어 풍부한 당신, 창조경제 주인공 되세요" 2013-09-30 17:19:53
분야 멘토가 아이디어 구체화, 시제품 제작, 마케팅 등 사업화 과정에 도움을 준다. 공유 아이디어 공간을 통해서는 자신의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다른 사람과 공유할 수 있다. 자신의 지식과 경험을 나누고 싶은 전문가는 재능기부 형식으로 ‘전문가 멘토링’ 코너를 통해 멘토로 등록할 수 있다. 현재 641명이 멘토로 승...
스무디킹, 코오롱스포츠 대학생 홍보단과 건강한 스무디로 청계산 등반! 2013-09-30 14:38:59
만들어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전유광 스무디킹 마케팅팀장은 "등산, 트레킹 등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는 코오롱스포츠의 활동적인 대학생들과 함께 스무디킹의 `A Healthy & Active Lifestyle`을 공감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스무디킹은 앞으로도 건강한 에너지를 생활화하고 필요로하는 소비자들을...
임부복 불패신화 ‘맘누리’의 네버엔딩 스토리 2013-09-25 09:25:35
온라인 게임회사에서 기획과 마케팅을 담당하면서 새로운 시장에 대한 가능성을 엿본 것이다. 그는 새로운 것에 또 새로운 것을 얹어 과감히 임부복 쇼핑몰 사업에 뛰어들었다. 모두가 걱정했지만 정 대표의 예상은 정확하게 맞아 들었다. 2004년 론칭 당시만해도 온라인시장은 막 형성이 되던 때로, 특수계층을 노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