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이티를 잊지 말아요…” 배우 이광기, 네 번째 자선 미술품 경매 개최 2013-06-27 17:34:12
국제구호개발NGO 월드비전(회장 양호승) 홍보대사로서 나눔에 앞장서고 있는 배우 이광기가, 서울옥션과 함께 아이티와 아프리카 아이들을 돕기 위한 제 4회 자선 미술작품경매를 오는 6월 29일 (토) 오후 5시 오프닝을 시작으로 7월 6일 (토) 오후 5시 자선경매까지 서울옥션 강남점에서 진행한다. 이번 자선경매에는...
김성주·민국 부자 '사랑의열매' 홍보대사 위촉 2013-06-21 17:25:17
김성주 씨(왼쪽)와 아들 민국군(두 번째)을 첫 부자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김씨는 이날 아들과 함께 출연한 광고 출연료를 전액 기부했으며 앞으로 홍보대사로서 나눔교육, 봉사활동 등을 할 계획이다.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제공 ▶ '안마女' 따라 원룸 가보니, 옷 벗긴 후…깜짝 ▶ 이주노 "2살 많은 장모,...
[위기에 강한 수출中企] 태성유화, 플라스틱 원료 들고 아프리카 돌고 또 돌고…수출 年5900만달러 2013-06-19 15:30:28
덧붙였다. ◆현지 대학에 장학금·물품 기부…세계 유일 짐바브웨 명예대사 백영철 회장 오지도 마다않고 달려가…영업현장서 끈끈한 정 이어가 2006년부터 명예대사 활동…양국간 물적·인적 교류 확대 백영철 태성유화 회장(54·사진)은 “아프리카인들의 비즈니스 파트너이자 친구가 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백...
매일유업-제로투세븐, 대한사회복지회홍보대사 김정은과 함께한 바자회 후원 2013-06-17 19:18:48
매일유업과 제로투세븐이 대한사회복지회 홍보대사 김정은과 따사모 회원이 함께하는 자선바자회에 17일 물품을 후원했습니다. 역삼동 대한사회복지회 광장에서 열린 바자회는 제로투세븐 신입사원들이 봉사활동으로 참여하였으며, 배우 김정은과 스타모임 `따사모(따뜻한 사람들의 모임)` 회원 가희, 홍경민, 소유진 등이...
'꼬마예술가를 돕습니다' 2013-06-11 17:22:11
후원 협약식을 가졌다. 태광은 재능기부단체와 함께 보호시설 아이들에게 합창 연극 미술 등을 가르치게 된다. 심재혁 태광 부회장(왼쪽 세 번째부터), 윤설희 한국아동청소년그룹홈협의회 이사, 홍보대사를 맡은 배우 오미희 씨, 행복나무플러스 이사장인 배우 장광 씨 등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태광그룹 제공 ▶...
장나라 ‘사랑의 열매’ 나눔송 불러… “다양한 나눔 활동에 열심히 참여” 2013-06-07 18:22:46
지난달 16일 ‘사랑의 열매’ 홍보대사로 위촉된 뒤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상황. 바쁜 활동 속에서도 다채로운 재능기부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가 하면 홍보대사 자격으로 시각장애인들의 손을 잡고 함께 산행을 하며 등산 도우미로 활약하는 등 말보다는 행동으로 사랑 나눔을 몸소 실천하는 장나라의...
구찌(Gucci) `나의사랑 문화유산` 캠페인 후보지 공모 시작 2013-05-31 09:14:49
알리는데 재능을 기부한 한국내셔널트러스트 홍보대사 배우 이영애 씨는 캠페인 웹사이트에 독립운동가 이봉창 의사의 집터를 보전지로 추천하는 인증 사진과 함께 응모 방법의 예시를 공개했습니다. 이영애 씨는 "소홀했던 역사 고증과 개발로 인해 제대로 보전되지 못하고 안타깝게 유실된 이봉창 의사님의 집터를 이번...
박하선, `두근두근 재능기부` 동참...가슴 뛰는 곰인형 어때요? 2013-05-22 10:59:38
국내외 심장병 아동들에게 지원하는 기부 캠페인이다. ‘하트베어’는 가난과 장애로 힘겨워 하는 아동들에게 희망을 전하기 위한 하트하트재단의 나눔 마스코트이다. 창립 25주년을 맞아 특별 제작한 ‘두근두근 하트베어’는 심장박동기가 들어 있어 품에 안으면 두근두근 심장이 뛰는 것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세관은 이런 곳"…서울세관 어린이 세관체험 행사 2013-05-14 12:01:29
세관 체험행사'를 가졌다. 서울세관 홍보대사인 개그맨 김병만씨와노우진씨도 재능기부의 일환으로 자리를 함께했다. 어린이들은 마약 탐지견의 탐지 시범을 보면서 세관의 역할에 대한 이해를 높였다. 또 세관측이 준비한 마술공연, 버블 공연 등을 관람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정 세관장은 "앞으로도...
스칸디 맘 잡아라! 맞춤형 마케팅 활발 2013-05-13 17:55:57
존슨즈베이비 내추럴 캠페인 홍보대사인 ‘좋은 엄마’로 활동하고 있는 고경화(블로거명 도로시)씨는 “평소 아기가 다 읽고 난 그림책을 지인에게 나눠주거나 벼룩시장에 기증하고, 재활용품을 활용해 장난감을 직접 만들어 사용하는 등 아기가 자라날 환경의 중요성에 대해 관심이 많은 편이다”며 “아기와 함께 친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