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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에셋증권, 해외법인 급성장…"글로벌 일류 투자은행 도약" 2023-10-10 16:08:52
개설 서비스를 도입하고 디지털 마케팅을 늘리는 것이 통했다는 평가다. 전체 증권사 중 주식거래 점유율 4위를 차지하고 있다. 외국계 증권사 중에서는 시장점유율 1위다. 영국 등 한국보다 금융시스템이 앞선 국가에서는 현지 법인을 직접 인수해 진출하는 전략을 취하고 있다. 국내 사업도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유니티코리아, APAC 인더스트리 서밋 2023 마쳐 2023-10-10 09:29:54
적극적인 참여가 이뤄졌다. 김인숙 유니티 apac 마케팅 부사장은 "앞으로도 기술을 도입해 워크플로 혁신을 하고자 하는 개발자들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볼보차코리아, 인천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 현대차, 테이트 미술관 파트너십 여덟 번째 전시 ▶...
한국투자신탁운용 "포스코그룹株 집중 투자 ETF 출시" 2023-10-10 09:12:00
포스코그룹주가 6개이기 때문이다. 한국투자신탁운용 측은 포스코그룹은 철강과 2차전지 소재 부문에서 수직계열화를 이뤄내며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는 점에 주목했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포스코그룹주에 집중한 FnGuide 포스코그룹 포커스 지수는 최근 3년(470.73%) 및 5년(404.61%) 수익률이 모두 400%를 상회했...
삼성·LG·SK 이어…포스코그룹주도 ETF로 나온다 2023-10-10 08:40:14
ETF를 출시한 배경은 성장성 때문이라고 회사는 설명했다. 포스코그룹은 철강과 2차전지 소재 부문에서 수직계열화를 이뤄낸 기업으로,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실제로 포스코그룹주에 집중한 FnGuide 포스코그룹 포커스 지수는 최근 3년(470.73%) 및 5년(404.61%) 수익률이 모두 400%를 상회했다. 같은 기간 코스피...
"인기 상품 최대 90% 할인"…'가을 빅세일' 쏟아진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10-09 20:54:51
모객에 나섰다. 올해 각 기업은 핼러윈데이 마케팅을 자제한 대신 패션과 먹거리를 내세워 할인전을 벌이는 모습이다. 9일 업계에 따르면 전자상거래(이커머스) 업계에선 기온이 떨어지면서 잇따라 가을·겨울 의류 할인 행사에 돌입했다. 신세계그룹 계열 SSG닷컴은 패션 브랜드 상품을 최대 85% 할인 판매하는 ‘패션...
'원팀 전략'으로 플랫폼 공세 막은 하나투어 2023-10-09 18:04:12
항공 마케팅에 손을 대지 않았다. 송미선 하나투어 대표(사진)는 ‘보복 여행’ 수요가 폭발할 때도 “하나투어만의 고품격 패키지(하나팩2.0) 상품을 널리 알리는 데 주력한다”는 방침을 굽히지 않았다. 모두투어, 노랑풍선 등 경쟁 여행사들은 물론이고 야놀자 계열사인 인터파크트래블이 손해를 감수하며 덩치를 키우는...
신세계·무신사·카카오 참전 2년…女패션앱 3강 구도 굳혔다 2023-10-06 18:00:50
맞는 마케팅을 지원해주는 등의 노하우를 29CM에 이식했다. 29CM에서 인지도를 쌓은 브랜드를 더 큰 채널인 무신사에 입점시켜 키우는 방식도 채택해 신규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유인했다. W컨셉도 매각 후 신세계그룹의 유통망을 활용하는 방식으로 시너지를 냈다. 신세계백화점 경기·대구·강남점에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
셀트리온 합병에 천군만마…ISS도 "찬성" 2023-10-06 17:38:18
냈다. 셀트리온그룹이 바이오의약품을 개발하는 셀트리온, 의약품 해외 판매·마케팅을 담당하는 셀트리온헬스케어를 연내 합병하겠다고 지난 8월 공시한 지 한 달여 만이다. ISS가 찬성표를 던진 근거로는 현재 지배구조에서 회계기준 위반 이슈가 해소됐고 개발, 생산, 판매 등으로 이어지는 가치사슬에서 셀트리온이 더...
이 정도면 '예스 재팬'…맥주 수입국 1위 자리 되찾은 일본 2023-10-05 22:50:35
나타났다. 주류기업들이 엔데믹(감염병의 풍토병화)과 함께 마케팅 공세를 펼쳤으나 이른바 ‘왕뚜껑 맥주’로 불린 '아사히 슈퍼드라이 생맥주캔' 흥행과 함께 상위로 치고 올랐다. 2019년 시작된 일본 제품 불매 운동 ‘노(No) 재팬’ 이후 급격히 사그라진 인기가 히트상품과 '예스(Yes) 재팬’ 무드와 함께...
이용자 늘고 적자폭 줄고...롯데온 반격 시작 2023-10-05 17:57:02
판단 아래…] 출범 이후 별다른 마케팅을 전개하지 않았던 롯데온이 전방위적으로 브랜드 알리기에 나선 것은 성장에 시동이 걸렸다는 판단에서입니다. 롯데온는 지난해부터 버티컬 서비스를 확장하면서 이커머스 사업을 재편하고 있습니다. 버티컬은 특정 상품이나 서비스에 특화된, 쉽게 말해 전문관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