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런닝맨’ 에이스 송지효, 피자 광고 모델 발탁 2013-04-11 18:06:11
유병철 기자] 배우 송지효가 피자 모델로 발탁됐다.피자업계 베스트 브랜드인 MPK그룹은 10일 보도자료를 통해 “미스터피자의 프리미엄 신제품 더 쉬림프 출시에 맞춰 남녀노소 전 국민의 인기를 얻고 있는 송지효가 신제품 더 쉬림프의 콘셉트와 잘 어울려 모델로 발탁하고 최근 광고 촬영을 마쳤다”고 밝혔다. 송지효는...
이하이 CF, 벌써 스마트폰 점령? `대단하네` 2013-04-09 10:25:49
이하이는 개그맨 박명수, 가수 김범수와 함께 스마트폰 브랜드 광고 모델로 낙점되면서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또한 이하이는 `지 프로 송(G PRO SONG)` 편곡 이벤트에도 참여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하이 CF 벌써부터 대박이구나" "이하이 CF 스마트폰이라니 진짜 부럽네" "이하이 CF 인기...
소년공화국, 제주항공 브랜드송 'Orange Sky' 홈페이지 공개 2013-04-08 11:04:27
제주항공의 브랜드송 'orange sky'가 제주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처음으로 대중에게 공개됐다. 더불어 해당 홈페이지에서는 소년공화국 멤버들의 브랜드송 녹음 현장 모습과 하루 일과 등을 담은 스케치 영상이 함께 소개될 예정이다. 또한 이어지는 인터랙티브 뮤직비디오에서도 'orange sky'를 직접...
인피니트, 아이스크림 모델 발탁 2013-04-03 10:29:38
브랜드 나뚜루 POP의 모델로 발탁, 신규광고를 선보인다.나뚜루 POP은 나뚜루가 작년 11월에 새롭게 선보인 브랜드로 나뚜루가 2030세대를 타깃으로 한 자연주의 컨셉이었다면 나뚜루 POP은 1724세대의 톡톡 튀는 감성과 다양한 기호에 맞춰 좋은 제품 및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스무살의 아이스크림 디저트...
인피니트, 나뚜루 POP 모델 발탁 “나뚜루 팝 댄스로 女心 공략할래요” 2013-04-02 12:15:17
신규 브랜드 ‘나뚜루 pop’의 모델로 선정됐다. 인피니트는 새 앨범 ‘뉴 챌린지’의 타이틀곡 ‘맨 인 러브’로 활동을 펼치며 각종 음원 차트 1위를 점령하는가 하며 음반 판매 집계사이트 일간 차트 1위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또한 컴백 일주일만에 sbs ‘음악방송 인기가요’ 1위에 오르며 남다른 인기를 실감...
"2,000만~3,000만 원대의 고연비차가 수입차시장 이끌 것" 2013-03-27 04:21:46
ceo 릴레이 인터뷰④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 "올해 푸조는 고효율을, 시트로엥은 브랜드 자체를 적극 알려 한 단계 도약하는 해로 삼겠습니다" 지난해 시트로엥 브랜드를 국내에 출시한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는 지난해 실적에 아쉬워하며 올해 계획을 이렇게 밝혔다. 송 대표는 이어...
기아차, 브랜드송 온라인 공개 2013-03-26 15:05:46
기아자동차가 브랜드 정체성을 나타내는 브랜드 아이덴티티 송 '애드벤트 오브 더 기안즈(advent of the kians)'를 온라인을 통해 최초 공개한다고 26일 밝혔다. 기아차에 따르면 '오감 브랜딩'의 일환으로 기아차를 보고, 느끼고, 체험할 수 있도록 브랜드송을 제작했다. 노래 제목은...
세계적 영화음악 작곡가 에릭 세라, 기아차 브랜드송 제작 2013-03-26 11:36:17
26일 기아차 브랜드 송 ‘애드벤트 오브 더 기안즈(advent of the kians)’를 온라인에 처음 공개했다. 브랜드 송은 오감을 통해 기아차를 보고, 느끼고, 체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회사의 새로운 브랜드 전략 ‘오감브랜딩’의 일환으로 제작됐다. 브랜드 송은 '출현' '도래'를 의미하는 단어...
[스타마케팅] IBK기업은행, 송해 모델로 '국민 모두의 은행' 각인 2013-03-20 15:31:33
송해 씨가 떠올랐다. 송씨는 올해 87세의 고령이지만 33년째 kbs의 ‘전국노래자랑’을 진행하는 등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일각에선 ‘다소 식상한 광고 콘셉트가 아니냐’며 반대도 있었다. 하지만 서민적이고 대중적인 그의 이미지가 기업은행이 원하는 바를 잘 전달해줄 것이라는 생각에 밀어붙였다. 기업은행...
[스타마케팅] KT, 악동뮤지션의 흥겨운 '올아이피송' 2013-03-20 15:31:05
광고 내용이다. kt 관계자는 “kt가 강조하고 싶은 브랜드 이미지와 광고 메시지에 맞는 출연자를 채택한 것이 광고 집중도를 높인 요인”이라며 “앞으로 더욱 참신한 인기 예능 프로그램 출연자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kt 서비스의 참신한 상품성을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전설리 기자 sljun@hankyung.com▶급등주 자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