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잘 팔리는 화장품, 이유는 다 있다 2013-03-16 15:35:02
마케팅 사례를 통해 알아보았다. ▶ 소비자 발길 잡는 온라인 뷰티 쇼핑몰 온라인 쇼핑몰의 가장 큰 장점은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는다는 점이다. 바쁜 현대인들이 시간을 내어 화장품을 사러 가기란 쉽지 않은 노릇. 더구나 요모조모 비교해 보고 물건을 고르는 요즘 소비자들에게 오프라인 쇼핑은 번거롭게...
'클럽 엠스타' 멤버십 도입 "VVIP로 모십니다~" 2013-03-15 16:08:49
드물게 '멤버십 시스템'을 도입하게 됐다'고 밝히고 '지속적인 마케팅에 노력을 기울여 이용자 만족도를 제고하고, 친밀한 관계 형성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멤버십 시스템'을 비롯해 '클럽 엠스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 (http://mstar.netmarble.ne...
강지환 파격 여장 변신, '조선의 국모' 포텐 작렬 2013-03-09 11:47:36
좋다"고 말했다. 매주 토, 일요일 오후 09시55분 방송. (사진 제공: 필름마케팅 팝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이순신’ 최고가 아니어도 괜찮아, 우린 모두 특별하니까 ▶ [리뷰]'장고', 이 홀로코스트처럼 적나라한 영화 좀 보소 ▶ 자전거사고 신성우, '삼총사' 공연 스케줄...
올해 벚꽃 구경은 일본에서…저렴하게 여행가는 법 2013-03-07 18:03:26
‘타임마케팅’ 방식의 보물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말을 제외한 6일간의 평일 오전 10시~11시 사이에 일본 벚꽃 기획전의 상품 중 일부에서 ‘옵션명’을 선택하면 공짜 항공권 혹은 승선권이 나타난다. 모두 후쿠오카와 도쿄 등의 일본지역을 왕복할 수 있는 항공권 혹은 승선권이며 유류할증료는 별도로 내야 한다....
유통업계 `똑똑한 PPL`로 승부 ‥머리로 기억되면 OK 2013-03-05 09:44:43
밀접한 유통업계에서는 PPL이 독자적인 마케팅 도구로 인식될 만큼 그 효과를 높게 평가 받고 있다. 최근에는 시청자와 프로그램의 전개, 브랜드의 노출 이 삼박자의 균형을 고르게 유지하기 위한 관계자들의 노력으로 인해 브랜드 인지도 및 이미지 제고에 있어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는 사례도 늘어나고 있다. 장소...
세계금융 중심 뉴욕 '슈퍼스탁스' 보드게임! 2013-03-04 04:19:44
-현 (사)한국게임마케팅포럼 이사 -현 게임자격검정제도 운영위원회 위원 -현 (사) 한국보드게임산업협회 고문 세계일주 꿈 키워준 '부루마블' 기억하세요? '동양의 진주' 마닐라 보드게임 선박수리 '돈벌이' 타임머신 타고 성벽 중세도시로! 카르카손 와 설날이다! 가족과 함께 보드게임 즐! 매...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정관장, 60여개국에 수출 '명품 브랜드' 2013-03-03 10:13:01
브랜드와 연관시키기 위해 지속적인 마케팅 활동을 벌이고 있다. 신저온 공법으로 개발한 ‘홍삼정 플러스’와 홍삼정의 섭취 편의성을 극대화시킨 ‘홍삼정 에브리타임’을 소개하기 위해 인기 연예인인 유준상을 광고모델로 기용했다.정관장 홍삼은 인삼의 품질을 높이기 위해 인삼경작 예정지의 적합성 여부를 사전에 철...
CJ오쇼핑, GS홈쇼핑과 법정 공방 벌이는 까닭은… 2013-02-27 09:25:56
같은 '타임 마케팅'은 유통업계에서 일반적인 마케팅 방식이며 국내 소셜커머스 전문 업체들도 활용하고 있어 cj오쇼핑이 독자적 권리를 주장할 수 없다고 gs홈쇼핑 측은 반박했다.실제 온라인 유통업계에서 오전 10~11시는 매출이 오르는 '황금 시간대'로 통한다. 출근 후 여유를 찾고 이 시간대에...
CJ오쇼핑 "소셜커머스 모방 마라" GS홈쇼핑 제소 2013-02-26 17:17:20
파는 마케팅은 cj오쇼핑의 차별화된 ‘트레이드 드레스’로 거래 관계자나 수요자들에게 널리 인식된 영업표지”라며 “부정경쟁행위에 해당하는 전자상거래 행위를 즉시 중단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이에 대해 gs홈쇼핑 관계자는 “특정 시간에 할인 판매하는 ‘타임 마케팅’은 유통업계 관행”이라며 “특정시간을...
골든글러브, 한국 대표로 'MWC' 참가 2013-02-25 19:22:18
토대로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와 마케팅으로 이용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이번 참가로 '골든글러브'의 우수한 게임성을 해외에 알리고, 동시에 국내 모바일게임의 콘텐츠 경쟁력도 함께 보여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한편, mwc는 세계 최대 규모의 이동통신산업 전시회로 매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