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크로스오버 카페가 뜬다!‥카페에서 누리는 즐거움 2013-05-14 10:42:49
(스마트TV·포토프린터·카메라)와 플랫폼 서비스(스마트 교육·헬스케어·금융) 등 900여개의 디지털 상품과 서비스를 한 매장에서 체험할 수 있다. 이매진 멤버십에 가입하면 첨단 IT기기를 빌려 쓰거나 본인의 기기를 충전할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하며, 전문 상담원의 1대 1 컨설팅도 받을 수 있다. 업계 관계자는 “차...
새 병기 '카카오홈' 써보니..."능력은 좋은데 세심함이 부족해" 2013-05-14 09:27:18
22s***)는 ‘카카오 플랫폼의 힘이 느껴지는 런처’라고 평가했다. ‘카카오톡이나 카카오스토리를 많이 하는 사람들에게는 편리할 것 같다’는 의견(아이디 ilo***)도 나왔다. 한편에선 “페이스북이 (런천에서) 적극 행보를 보인 것에 자극을 받았는지 무엇인가를 팔로우한다는 느낌”(아이디 ari***)이란 목소리도...
게임빌, 2분기 신작 대거 론칭-이트레이드 2013-05-14 08:07:18
모바일 메신저 플랫폼 게임이며 풀 3d 야구게임 '이사만루', 3d 실시간 이용자간 대전(pvp) 다중접속온라인역할수행게임(morpg) ‘다크어벤져’ 등 몇몇 기대작은 최근 출시 후 초기 반응이 상당히 좋다"고 전했다. 성 연구원은 "게임빌의 2분기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69% 늘어난 257억원, 영업이익은 46% 증가한...
삼성證 "게임빌 중장기 성장성 유효" 2013-05-14 07:33:48
악화에도 불구하고 개발 자회사 설립으로 개발력이 좋아졌고 자체 플랫폼 경쟁력 강화 및 글로벌 네트워크 확대로 해외 매출의 지속적인 증가가 예상된다"고 평가했다. 그는 이어 메신저 연동 게임 개발도 확대되고 있어 중장기 성장성은 유효하다고판단했다고 덧붙였다. faith@yna.co.kr(끝)<저 작 권 자(c)...
우리證 "게임빌 1분기 부진…목표가 내려" 2013-05-14 07:30:02
평가했다. 정 연구원은 "1분기는 신작 게임과 메신저 플랫폼 대응 부재 등으로 부진한 실적을 보였지만 2분기 이후에는 양질의 성장을 추구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그는 "올해 50여 종 이상의 신규게임 출시가 예정돼 있고 2분기 중에는 22종의게임이 출시될 계획"이라고 소개했다. 또 전체 게임의 3분...
"게임빌, 1분기는 변화의 과도기…성장 지속"-우리 2013-05-14 07:19:42
모바일메신저(카카오톡) 플랫폼에 대한 대응이 제한적이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반면 해외매출액은 92억원으로 전분기대비 9.2% 증가한 점은 고무적이라고 평가했다.1분기는 신작게임과 메신저플랫폼 대응의 부재 등으로 부진한 실적을 시현했던 반면, 2분기 이후는 양질의 성장을 추구할 것이라는 전망이다.게임빌은...
게임빌, 매출 173억원 4.8%↑'해외가 절반' 2013-05-13 14:14:48
플랫폼, 특정 게임에 국한되지 않는 폭 넓은 시장 공략으로 2분기에는 20여 종의 신작 출시로 대규모 세몰이를 하며 국내외 시장에서 모두 좋은 성과를 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게임빌과 경쟁관계인 컴투스는 지난 6일 실적발표를 통해 국제회계기준(k-ifrs) 연결 재무제표 기준으로 2013년 1분기 ▲매출...
게임빌, 1분기 영업익 48억원‥전년비 21%↓ 2013-05-13 12:40:46
‘몬스터워로드’, ‘제노니아 시리즈’, ‘피싱마스터’ 등의 매출이 꾸준히 증가해 해외 매출을 견인한 것으로 분석했습니다. 이용국 게임빌 CFO는 “시장 성장에 발 맞춰 투자를 적극 확대해 특정 국가, 특정 플랫폼, 특정 게임에 국한되지 않고 폭 넓게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며 "2분기에는 20여 종의 신작...
게임빌, 해외 매출 '173억' 분기 최대 실적 기록 2013-05-13 11:25:52
발 맞추어 투자를 적극 확대하며 특정 국가, 특정 플랫폼, 특정 게임에 국한되지 않는 폭 넓은 시장 공략을 지속 강화하고 있다. 2분기는 20여 종의 신작 출시로 대규모 세몰이에 나서는 시기로 국내?외 시장에서 모두 좋은 성과를 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게임빌은 전 세계 다양한 지역에서 의미...
모바일 공룡 '탭조이-카카오' 손 잡았다! 2013-05-13 11:25:50
플랫폼에 입점한 게임업체들이 탭조이를 활용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하며 상생의 길을 여는 포문이 될 것'이라며 '탭조이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해 다양한 전세계의 게임업체들이 활발하게 글로벌 진출을 시도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카카오는 '글로벌 광고 플랫폼인 탭조이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