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전, 775명 대규모 청년인턴 채용 2013-04-19 13:40:03
통해 지원서를 접수합니다. 한전은 금번 청년인턴 선발 시 취업 취약계층인 장애인을 모집인원의 최대 10%까지 우선 채용할 예정이며, 연고지를 고려한 지역 단위의 선발을 통해 지역인재의 취업 기회를 확대하고, 기술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하여 이공계 인재 육성에 앞장선다는 계획입니다. 청년인턴으로 선발되면 전국...
LG화학, 장애인 중심 자회사 `행복누리` 설립 2013-04-19 13:36:23
인식이 확산 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향후 서비스 영역을 확대하여 장애인에게 더 많은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적극 이행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LG화학은 지방사업장 사회봉사단을 중심으로 장애인들의 나들이 도우미 및 장애인 복지시설 개·보수 작업 등 장애인을 대상으로...
엠게임 놀이터 10호점, '귀혼 놀이터' 오픈! 2013-04-19 13:06:48
지난 2010년부터 시작된 '엠게임 놀이터' 건립사업은 '신나는 인터넷 놀이터'라는 기업의 기본 이념 아래 미래 it산업 주역인 아동들의 성장 발달에 도움이 되는 놀이공간을 마련하고, 건전한 놀이문화 조성을 위한 엠게임의 핵심 사회공헌 활동이다. 이번 놀이터 10호점이 들어선 '좋은집'은 1세부터...
김포시, 제조업 중심 대규모 산업단지 조성에 기업들 주목 2013-04-19 12:00:01
김포시와 김포도시공사가 2,892억 원의 사업비를 투입하여 63만6000㎡ 규모로 조성, 분양 중에 있다. 현재 진입도로 건설비 등으로 국비 300여 억 원을 확보하고, 폐수연계처리시설사업비 24억 원도 환경부의 지원을 확정 받아 학운2산업단지 조성은 발길을 재촉하고 있다. 학운2산업단지의 뛰어난 교통여건은 가장 큰...
엠게임, 아동 복지시설에 놀이터 10호점 '귀혼 놀이터' 오픈 2013-04-19 11:54:49
건립사업은 엠게임의 핵심 사회공헌 활동으로 지난 2010년부터 시작됐다. '신나는 인터넷 놀이터'라는 기업의 기본 이념 아래 아동들의 성장 발달에 도움이 되는 놀이공간을 마련하고, 건전한 놀이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놀이터를 건립하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번 놀이터 10호점이 들어선 '좋은집'은...
폭풍전야 금융권, 사정칼날에 `조마조마` 2013-04-19 11:15:11
미소금융재단을 설립하고 서민금융을 지원해왔습니다. 이들은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진행된 사업인 만큼 문제가 없다는 입장입니다. 하지만 지난 2011년말 미소금융 사업자 선정을 둘러싸고 억대의 뇌물을 받은 재단 간부와 지원금 수십억원 가운데 일부를 횡령한 사업자가 모두 구속됐습니다. 감사원은 사업자 선정 과정...
하정우 주상욱 재능기부, 직접 디자인한 휴대폰 케이스로 2013-04-19 11:00:44
어린이재단과 코이카가 함께하는 교육 지원사업의 일환인 ‘두 바퀴 드림로드’에 수익금을 기부한 바 있다”며 “이 두 배우가 올해도 휴대폰 케이스 시즌2 제작해 지난 15일 출시했으며 이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에 기부할 뜻을 밝혔다”고 전했다.지난 3월 미국에서 있었던 한 달 간의 전시회를...
LG화학, 장애인 고용한 자회사 '행복누리' 설립 2013-04-19 11:00:10
업무협약을 맺고 사업을 추진해왔으며, 지난달 최종 설립 인가를 받았다. 오창공장 김동온 상무는 "장애인도 함께 땀 흘려 일하는 '워킹 파트너'라는 인식이 확산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LG화학은 지방사업장 사회봉사단을 중심으로 장애인 나들이 도우미, 장애인 복지시설 개·보수 등...
KT, 글로벌게임시장 진출 2013-04-19 10:30:29
대형 검색업체 바이두를 통한 바이럴 마케팅 등을 지원받게 돼 차별화된 방법으로 해외 진출을 할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최정윤 KT Virtual Goods 사업담당 상무는 “다채널 연동 플랫폼을 통해 중국 등 80개 채널에 한국 앱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 앞으로 200여개 이상으로 채널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KT, 글로벌 게임 시장 진출…가상재화 발걸음 바빠진다 2013-04-19 10:09:45
글로벌 진출이 가능하도록 지속적 사업협력을 하고 게임 협력사와 동반성장을 통해 국내·외 매출을 확보하겠다”고 말했다. 또 현지의 각종 미디어를 대상으로 게임론칭 및 리뷰 노출, 대형 검색업체인 바이두를 통한 바이럴 마케팅, 온라인 주요사이트 프로모션 등 효과적인 마케팅 지원 등 기존보다 차별화된 방법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