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문화는 경영의 보약" 뜨거운 아트마케팅 2013-08-12 16:56:19
현대카드가 컬처프로젝트의 하나로 기획한 자리다. 아트 마케팅이 미술계의 중요한 트렌드로 자리잡으면서 기업 간의 경쟁이 치열하다. 단순히 명화 이미지를 제품 포장에 반영하거나 전시를 협찬하는 소극적인 방식이 주류를 이뤘던 이전과는 확연히 달라졌다. 최근에는 아예 기업이 직접 전시를 기획하고 예술가에게...
세진전자, LTE모뎀 3천대 프랭클린테크에 공급 2013-08-12 14:29:03
이 제품들은 아프리카 우간다 및 탄자니아, 나이지리아 지역의 통신망을 구축하고 있는 영국계회사 스마일콤으로 최종 공급됩니다. 프랭클린테크놀로지는 미국 나스닥 상장업체이자 프랭클린 와이어리스가 자회사로 보유하고 있는무선통신 장비업체로 프랭클린 와이어리스의 R&D 및 생산부문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병원 광고·홍보마케팅의 블루칩 '포엠미디어' 2013-08-12 12:59:58
메디컬 기획마케팅이다. 어떠한 제품이라도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방법은 여러 차이를 두고 있기 때문에 어떻게 기획을 하고 홍보를 하느냐에 따라 성공과 실패를 좌우할 수 있다. 예전의 광고시스템은 4대 매체인 tv, 라디오, 신문, 잡지를 통해 광고를 하며, 오프라인 매거진, 버스광고, 신문광고, 지하철 광고...
세진전자,프랭클린 테크놀로지에 LTE라우터 공급 2013-08-12 10:57:47
관련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세진전자는 해외 가상이동통신사업자(mvno)에게 제품을 생산,판매할 수 있는 권리를 얻기 위해 7월 퀄컴과 lte통신 관련 라이선스를 취득한 이후 국내외 통신사업자를 대상으로 영업활동을 추진했다. 회사측은 올 하반기까지 60억원 규모 이상의 통신 관련장비 매출발생이 예상된다며 내년부터는...
이마트서 장볼 때 CJ ONE 포인트 사용 가능 2013-08-12 09:29:20
됐다고 12일 밝혔습니다. 이마트를 이용하는 고객이 CJ제일제당 제품 구매시 CJ ONE카드를 제시하면 1천 포인트 이상부터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며 CJ제일제당 제품 구매 금액의 0.2%는 CJ ONE 포인트와 이마트 포인트로 중복 적립됩니다. CJ ONE 카드는 현재 회원 수가 약 1천400여만 명이며 이마트의 멤버십 가입 고객...
[VPR] LG전자, 울랄라세션과 함께 ‘시네뷰’ 콜라보레이션 뮤직비디오 공개! 2013-08-12 08:49:54
제품의 특장점을 알리기 위해 5인조 퍼포먼스 그룹 울랄라세션과 함께 ‘시네뷰’ 콜라보레이션 뮤직비디오를 제작했다고 밝혔다. ‘시네뷰’ 캠페인 사이트(www.lgcinevu.co.kr)를 통해 특별 제작한 콜라보레이션 뮤직비디오 ‘fonky’와 울랄라세션 멤버들이 열연한 ‘fonky 시네뷰 리믹스 버전’ 영상을 공개한 것.이번...
영어학원의 ‘몰락’ 불러온 수능의 진화! 충격! 2013-08-08 16:45:08
등 국내외 명문대 출신 연구원들이 제품의 기획 단계부터 참여해 2년에 걸쳐 제작한 것으로 출시와 동시에 특허 취득과 함께 `대한민국 교육대상`을 수상하는 등 꾸준히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실제 사용자를 대상으로 영어듣기와 말하기 점수 향상에 도움이 되고 있는지를 물은 결과 71.3%가 ‘그렇다’고 답했으며...
우윳값 인상 일단 보류…제품가 모두 제자리로 (종합) 2013-08-08 16:13:52
마진에서 차감하는 방식으로 제품 가격을 인상하지 않은 채 영업을 개시했다.롯데마트와 홈플러스는 매일우유 1ℓ들이 제품을 종전 가격보다 10원 올린 2350원에 유통했지만 매일유업의 요청에 따라 제품 가격을 다시 제자리로 돌렸다.앞서 지난 6일 기획재정부는 우유제조업체와 대형유통업체들을 서울 정부청사로 불러...
[아이 러브 커피] '전통 강자' 동서식품, 떠오르는 남양…네슬레는 '고전' 2013-08-08 15:29:12
매출액을 집계한 결과 맥심 모카믹스의 180포짜리와 220포짜리 제품이 나란히 1~2위를 차지했다. ‘김연아커피’로 알려진 맥심 화이트 골드도 상반기 커피믹스 시장 점유율 15.2%로 인기 상품 반열에 올랐다. 남양유업은 믹스커피 출시 첫해인 2010년 0.01%에 불과하던 점유율을 2011년 6.5%, 지난해 12.5%로 높였다. 한...
[아이 러브 커피] 남양유업, 찬물에 잘 녹는 '루카 아이스'로 돌풍 2013-08-08 15:29:03
수 있는 제품이다. 남양유업은 장마 이후 본격적인 여름 더위를 맞아 각 대형마트에서 시음행사를 강화하는 한편 동해와 남해의 주요 피서지에서 이벤트 행사를 기획하고 있다. 남양유업은 재투자에도 공을 들이고 있다. 현재 전남 나주에 1800억원 이상을 투자해 커피 전용공장을 짓고 있다. 이 공장이 완공되면 연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