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뷰티 마니아 모여라!” 뮤지컬-피부 건강 동시에 챙길 기회 2013-07-25 14:50:46
위해 기획됐다. 평소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의 문화적 욕구를 충족시켜온 만큼 이번 공연이 리스킨 마니아들에게 큰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리스킨의 경우 2012년 구매자의 80% 이상이 재 구매를 선택할 정도로 제품에 대한 충성도가 높은 브랜드다. 뷰티 브랜드 특유의 이미지 메이킹이나 광고 마케팅을 배제하고...
경력단절 여성 73% "다시 돌아가면 직장 그만두지 않겠다" 2013-07-25 14:18:07
신제품 개발(cj제일제당) △패션제품 체험 컨설턴트(cj오쇼핑) △문화 콘텐츠 기획(cje&m) △웹/모바일 디자인 및 웹사이트 운영지원(cj헬로비전, cj cgv) △매장운영(cj올리브영) 등 cj그룹 내 10개 주요계열사 총 32개 직무분야에서 활동하게 된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뷰티이벤트] ‘바캉스’와 ‘뷰티 브랜드’의 만남 2013-07-25 11:28:02
사례로 공통점이 있다고 판단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정글 후르츠 파티 이벤트는 스킨푸드 전국 매장에서 동시 진행된다. 생생한 멀티주스 또는 생생한 틴트주스를 구매하면 홍초&스파클링 레몬 또는 석류를 증정하며 제품 소진시에는 이벤트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 씨트리, 바캉스 대축제 진행 눈...
무역위 "스테인리스스틸바 반덤핑관세 3년 연장" 2013-07-25 09:34:05
회의에서 이같이 판정한 결과를 기획재정부에 건의할 방침입니다. 무역위는 "그동안 덤핑방지관세 부과로 국내 산업 피해가 일부 구제됐으나 세계시장 규모의 45%에 해당하는 일본·인도의 생산능력 증가와 스페인의 생산능력 등을 고려할 때 반덤핑관세 부과가 종료되면 국내산업 피해가 재발할 가능성이 높을 것"이라며...
[뷰티 이벤트] 고객 참여형 이벤트가 뜬다 2013-07-25 08:00:08
셀프 네일아트 작품에 사용된 에뛰드하우스 네일 제품은 새로운 패키지상품으로 구성해 온라인쇼핑몰에서 한정 기획세트로 판매할 예정이다. ▶ dhc ‘딥클렌징 이벤트’ dhc 코리아가 dhc 딥 클렌징 오일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초부터 탄탄하게! 딥~클렌징’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24일부터 31일까지 약...
서울대생 "97.5% 암기법" 알고보니…충격! 2013-07-25 08:00:01
교육 전문가들이 제품의 기획 단계부터 참여해 2년에 걸친 제품 준비기간 동안 총 14만여개에 달하는 단어들을 설명할 수 있는 이미지를 만들기 위해 한 단어당 30개의 이미지를 만들어 그 중 하나를 추려내는 과정을 거쳐 만들어졌다. 이 같은 산고 끝에 탄생한 워드스케치는 실험결과 97.5%라는 경이적인 영단어 암기율을...
제일기획 '착한기업 만들기' 선생님으로 나섰다 2013-07-24 17:11:59
단순한 제품 홍보 넘어 사회공헌·sns전략 컨설팅 '굿 컴퍼니 솔루션센터' 설립 국내 최대 광고회사인 제일기획(사장 임대기·사진)이 기업들의 ‘평판 관리’를 도와주는 컨설팅 서비스를 시작한다. 단순한 제품 광고를 넘어 ‘착한 기업’ 이미지를 만드는 종합 전략을 제시하는 게 핵심이다. 제일기획은 기업의...
고부가산업 이끌 '최고급 두뇌' 1만명 키운다 2013-07-24 17:03:18
달려 있다고 판단했기 때문이다. 기획·설계·엔지니어링 등 선진국이 주도하는 고부가가치 산업의 진입장벽을 뛰어넘기 위해서는 기술과 경험을 갖춘 ‘브레인웨어’ 확보가 절대적이라는 것. 예컨대 자동차와 조선은 세계적인 수주 경쟁력을 갖췄지만 제품의 내장 시스템을 작동하는 임베디드 sw는 해외 업체 의존도가...
롯데제과 설레임, 이유비ㆍ홍종현 사인회 열어 2013-07-24 14:08:14
롯데제과의 빙과제품 ‘설레임’은 오는 7월 27일(토) 건대 스타시티 롯데백화점 앞에서 ‘이유비ㆍ홍종현과 함께하는 설레임 Time’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유비가 홍종현과 함께 풋풋한 연인으로 등장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든 설레임 TVCF 런칭을 기념해 기획된 이번 ‘설레임 Time’은 이유비ㆍ홍종현...
"국내 기업 사회공헌활동 소비자 호응도 낮아" 2013-07-24 12:00:11
하는 기업 이미지가더 좋게 느껴진다'(87%), '비윤리적 기업 제품은 구매하지 않으려고 한다'(71%), '사회공헌활동이 제품 구매에 영향을 미친다'(66%), '조금 비싸도 착한 기업의 제품을 구매한다'(54%)는 응답이 주를 이루는 등 기업 이미지와 구매 활동에 미치는 영향력이 큰 것으로 파악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