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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한국서비스대상] 롯데카드, 생활금융·카드 서비스 '넘버원' 2013-07-10 15:30:08
결과 롯데카드는 2008년 업계 최초로 콜센터 서비스 부문 국가표준(ks)인증과 전자금융거래 서비스에 대한 정보보호 관리체계 국제표준인증(iso27001)을 획득했고, 한국표준협회 주관 한국서비스대상을 2011년부터 올해까지 3년 연속 수상했다. 한편 롯데카드는 자녀의 안전을 지켜주는 위치 알림서비스를 탑재한 ‘맘인...
[2013 한국서비스대상] 신한카드, 업계 최초로 소비자보호지표 운영 성과 2013-07-10 15:30:04
고객만족(cs) 개선활동과 6시그마 혁신활동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매월 실시되는 ‘소비자보호 제안의 날’에 고객불편 개선 제안을 접수하고 있으며, ceo와 전 임원이 참석하는 ‘확대고객만족위원회’와 ‘챔피온데이’를 통한 고객중심의 업무 프로세스 개선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왔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대...
신한은행, 파이낸스아시아 `한국 최우수은행` 수상 2013-07-10 10:56:35
‘Country Awards’ 는 최상의 재무성과와 서비스 및 상품 제공을 통해 아시아 금융산업 발전에 기여한 기관 및 은행에 수여하는 상으로, 선정 이유로 “수익성 및 자산건전성 등 탁월한 재무성과, 차별화된 고객기반 확대 및 혁신상품 출시 등 뛰어난 비재무 성과와 함께 금융권 애널리스트의 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비즈&라이프] 신창재 교보생명 회장 "보험의 성패, 계약 아닌 고객확보에 달렸다" 2013-07-09 17:50:24
뒤 서비스 업그레이드 과정을 진두지휘했다. 그로부터 1년7개월이 지난 올해 4월 금융감독원의 변액보험 판매 실태 점검에서 교보생명은 생명보험회사 중 유일하게 ‘양호’ 등급을 받았다. 작년 말에는 모든 금융사를 통틀어 펀드 완전판매 평가 1위에 오르기도 했다. 신 회장이 이끄는 교보생명은 절대 강자 삼성생명을...
김원규 "우리투자증권, 잘팔릴 상품으로 만들어야"(종합) 2013-07-09 17:05:32
분야의 혁신, 상품개발 역량 강화, 현장 영업중심의 조직 구현을 강조했다. 또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서비스와 애사심 및 책임감을 갖춘 회사 구성원으로서의 성장을 당부했다. 김원규 사장은 1960년생으로 대구상고, 경북대를 졸업하고 1985년 LG투자증권(현 우리투자증권)에 입사해 강남지역본부장,...
[모십니다] '올해의 미래창조 경영대상' 공모 2013-07-09 16:57:23
위해 혁신과 창의의 창조경제를 실현하는 방안을 찾아보자는 취지로 마련됐습니다. 과학기술정책의 패러다임 전환과 미래성장기반 확충을 위한 연구·개발(r&d) 투자전략의 고도화 등을 촉진해 기업의 창조경영을 활성화하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많은 응모 바랍니다. ●응모부문:과학문화창달, 창조인재경영, 기업가정신,...
'우리證 한우물' 김원규 사장, 취임 "고객·기업·직원의 가치를 높이자" 2013-07-09 16:13:38
인사 분야의 혁신을 통해 기업의 가치를 높이는 데 모든 역량을 집중해야 한다는 것.그는 이를 위해 상품개발역량을 강화해 고객기반을 탄탄히 하고, 자기자본을 이용한 수익 창출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또 현장 영업중심의 조직을 구현할 것을 다짐하고, 우리투자증권 직원으로서 충성심과 희생정신을 갖출 것을 당부했다....
'저성장 탈출하자' 민관합동 산업체질 강화 추진 2013-07-09 14:00:12
청산에 나선다. 중기중앙회는 선진경영기법·혁신활동 확산, 협력업체의 연구개발(R&D)·생산성향상 지원 등을 한다. 윤 장관은 "우리 산업은 외환위기와 2008년 금융위기를 극복하면서 위기에 강한체질로 성장했다"며 "호랑이가 털갈이를 해 아름다운 모습으로 변하듯 우리 산업의'대인호변(大人虎變)&...
[정규재 칼럼] 서비스 일자리? 꿈을 깨는 것이… 2013-07-08 17:24:07
풍성하게 만든다. 생산성 혁신을 비난하면 기계를 부수자는 엉뚱한 결론에 이른다. 가짜 경제학은 종종 그런 거짓말을 가르친다. 실은 중국의 폭발이 한국 제조업 공동화의 결정적 계기였다. 중국이 세계의 제조공장이 되기로 결심한 시기는 공교롭게도 한국의 제1차 경제민주화 시기와 맞물린다. 1987년 민주화 체제에...
[2013고객접점 서비스품질지수] KB국민은행, "퇴근후에 은행 일 보세요"…3040 직장인 잡은 특화점포 2013-07-08 15:30:08
대표하는 은행으로 ‘아시아 금융을 선도하는 글로벌 뱅크’라는 비전 아래 지속적인 혁신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올 3월 말 기준으로 총자산 282조2000억원, 거래고객 2789만명으로 국민 절반 이상이 거래하고 있으며, 1192개에 달하는 광범위한 점포망을 갖추고 있다. 여기에 은행권 최고 수준의 모바일·인터넷 뱅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