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카페베네, MD상품 출시 기념 경품 이벤트 2013-07-02 17:24:21
1병을 각 매장 소진 시까지 무료로 증정합니다. 마자랭 텀블러는 환경호르몬에 안전한 강화유리로 만든 제품으로 냉온 음료 모두 사용이 가능하며 380ml와 500ml 2가지 용량, 총 6종으로 출시 됐습니다. 전국적으로 장마가 예상되는 7월 초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 중, 카페베네 일회용 우산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지친...
[한경창업마당] 가산디지털단지역 소자본커피테이크아웃창업 외 14건 2013-07-02 10:00:00
대로변에 위치한 파리바게뜨 매장. 월매출 음료매출 포함 5,500만 발생되는 매장으로 현 점주님 반오토로 운영중인 매장. 1개층 35평 매장으로 대형카페와 비슷한 컨셉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테이크아웃만 하는게 아닌 매장에서도 충분히 이용하다 갈 수 있는 대형매장. 자세한 문의는 유선상으로 말씀 드리겠습니다. -...
할리스커피, 3일부터 '쿨 썸머 이벤트' 진행 2013-07-01 10:15:16
및 리조트 매장을 비롯해 병음료나 md상품은 이번 무료 증정 행사대상에서 제외된다. 한경닷컴 노정동 기자 dong2@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男동생, 친누나와 한 침대서 잠자리 갖더니… ▶ 불꺼진 시청사 주차장서 男女 알몸으로…후끈 ▶ 女승무원 남편, 내연女와 "셋이...
비스트와 비타투오의 만남, 비스트 스페셜 패키지 출시 2013-06-28 10:33:02
따면 비타민이 음료 내부에 들어와 섞이는 것으로 마실 때 신선한 비타민 맛볼 수 있다. 또한 맛에 따라 다양한 컬러의 비타민을 즐길 수 있으며 석류, 레몬, 블루베리, 오렌지가 있다. 취향에 따라 맛과 컬러를 선택하면 보는 것과 마시는 것의 즐거움을 모두 더할 수 있는데 7월에는 비트스가 그려진 스페셜 패키지...
비타투오, 비스트 스페셜 패키지 출시 “음료에 트렌디함을 몰고오다!” 2013-06-28 10:23:01
선보인다. 비타투오는 신개념 비타민 음료로 출시되자마자 10대부터 20대의 젊은 층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고 지난달 비스트와의 계약에 힘입어 더욱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비타투오는 지난 달 비타투오 구매고객에게 포스터를 나누어 주는 행사에서 별 디자인에 비스트 이미지가 들어갔으면 좋겠다는 의견을 받았다....
정관장, 여름 프로모션 '쏘쿨한 Point 대잔치' 진행 2013-06-25 10:57:00
음료 ‘황진단액’ 1병(정가 1만원)을 5000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하며 정관장 멤버스에 신규로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홍삼정옥고 5포(1만3000원 상당)를 체험용으로 증정한다. 제품별 구매혜택도 푸짐해 여름철 뿌리삼을 달여먹는 고객들을 위해 고급 홍삼인 지삼과 양삼 일부 품목에 한해 최대 10만원 까지...
"내 입맛대로 마신다"…술·커피·탄산수도 DIY 2013-06-24 17:08:38
소주회사인 선양에서 출시한 맥키스는 입맛대로 다양한 음료와 섞어 마실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술이다. 콜라, 쿨피스, 홍초, 토닉워터 등을 섞어 마시는 식이다. 맥키스는 지난 3월 출시 후 세 달 동안 14만병이 팔렸다. 선양은 올해 맥키스가 60만병가량 판매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집에서 직접 원두커피를 손쉽게 ...
하이트진로음료, '드링크 해피 페스티벌' 기업슬로건 공모 이벤트 2013-06-17 15:49:20
3등인 20명에게는 2013 몽드셀렉션 무알콜음료 부문 은상을 수상한 ‘하이트제로 0.00’ 8병이 들어 있는 1세트를 경품으로 제공한다.나눔의 즐거움을 테마로 등수에 상관 없이 다수의 이벤트 참가자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진행하는 ‘즉석 복권 이벤트’는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게재된 ‘하이트제로0.00’ 제품...
여름 신메뉴 먹고, 공짜 휴가 가볼까?- 2013-06-17 10:08:32
파인애플, 코코넛 등을 활용해 여름철 입맛을 돋우는 빙수 2종를 비롯해 음료 2종, 디저트 3종 등 신메뉴 8종을 선보였다.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힐링을 테마로 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아티제 페이스북(www.facebook.com/cafeartisee)에 여름메뉴 시식 인증샷을 6월 말까지 응모하면 20명(동반1인)을 선발해 약...
카페 드롭탑, RTD(ready to drink) 커피 음료 6종 출시 2013-06-17 09:45:04
또한, 병으로 선보이는 `카라멜 마끼아또`는 에스프레소, 우유, 카라멜이 어우러진 스윗한 커피를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한 음료로 출시되었으며, `카페모카` 제품은 에스프레소의 풍부한 향과 초콜릿의 달콤하면서도 진한 맛의 조화가 돋보입니다. 3가지 타입의 다양한 형태의 용기로 출시되어 소비자에게 선택의 폭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