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전자, '제니의 결혼식을 망친 범인을 찾아라' 이벤트 실시 2015-02-03 11:16:27
수 있는 소셜 미디어 기반 마케팅 활동을 적극 마련해 lg 브랜드와 고객 간 소통을 지속 강화할 것”lg전자(066570, www.lge.co.kr)가 ‘완벽한 화질로 밝혀낸 진실(truth lies in the perfect picture)’이라는 주제로 이색적인 글로벌 소셜 캠페인을 전개하며 화질 리더십 강화에 나섰다.lg전자는1월 30일...
홍콩관광청 마케팅 브랜드 '마이 타임 포 HK' 2015-01-19 07:00:21
페이스북(facebook.com/discoverhongkong.kr), 소셜 미디어, 연예인 페이스북 등 다양한 홍보채널을 활용해 디지털 마케팅을 강화할 계획이다.분기별로도 마케팅을 특화해 4~6월엔 쇼핑의 매력을 알리고, 7~9월엔 와인음식축제를 중심으로 홍콩의 다양한 음식을, 10~12월엔 겨울축제에서 만끽하는 로맨스를, 내년 1~3월엔...
[브랜든 중국겜톡2] 중국유저 "돈+시간 쓸 이유 못찾으면 접는다" 2015-01-10 15:52:01
해당 마켓에서의 성공적인 매출을 올리기 위해서는 그만큼의 마케팅 비용(최소 1000만 위안(약 17억5690만원) 이상)을 투입해야만 성공 가능한 마켓으로 보는 것이 맞다. 이처럼 중국 시장을 판단함에 있어서 이 '도탑전기'나 '마스터탱커'는 아주 일부의 시장을 차지하고 있다. 반드시 기억해야 할 것은 그...
[이슈N] 이통사, `새먹거리 찾기` M&A 활발 2015-01-09 18:27:27
속도를 내고 있다는 것입니다. IPTV를 포함한 차세대 미디어는 황 회장이 지난해 선정한 5대 미래 융합 사업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KT미디어 허브가 2012년 별도 법인으로 독립하면서 효율성이 떨어진다는 논란이 있어왔습니다. KT의 IPTV 사업은 현재 KT가 영업과 마케팅을 영위하고, KT미디어허브가 콘텐츠 유통과...
[逆직구몰 급증] 직접 홈페이지 만들면 차별화된 마케팅 가능 2015-01-08 20:38:46
만드는 방법도 있다. 독립된 운영과 차별화된 마케팅을 할 수 있지만 직접 홈페이지를 구성할 수 있는 노하우가 있어야 한다. 카페24 등 솔루션 제공 업체들은 몰 제작을 대행해 준다.결제 및 배송 시스템 구축도 신경써야 한다. 중국은 알리페이, 일본은 엑시즈, 영미권은 엑심베이가 대표적인 결제 시스템이다. 페이팔도...
뜨거운 뉴스 속 상품·식당 '함박웃음' 왜 2015-01-04 10:54:17
타는 이른바 바이럴 마케팅도 한몫하고 있다. 김만수 소셜미디어마케팅 전략연구소장은 ‘당신을 변화시켜 줄 sns 세상’에서 “소셜 웹 시대에 접어들면서 바이럴 마케팅에 접목이 가능한 다양한 서비스와 플랫폼이 등장하고 있다”며 “바이럴 마케팅은 궁극적으로는 소비자와 소비자 간에...
<앱으로 여는 세상> "앱쇼코리아 2014 총결산" 2015-01-02 18:26:52
소셜컴퓨팅 연구소의 한상기 소장이 연사로 나서며 삼일간 총 천여명이 다녀갈 만큼 세미나는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김태균 대표 / P&G 미디어 이번에 한국경제TV에서 앱쇼코리아 박람회를 만들어주신 것은 저희와 같은 스타트업들에게는 큰 기회라고 생각됩니다. 이 곳에서 소비자도 만나고 투자자도 만나면서...
새해 소셜 미디어 화두는 '신년운세'? 2015-01-02 08:45:25
시대의 심리적 트렌드라는 것이다. 제일기획은 "기업들이 소셜 미디어 버즈량이나 실시간 검색 데이터 등 빅데이터분석을 통해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특성을 이해하고 여기에 맞는 마케팅 전략을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고 밝혔다. pdhis959@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2014 한경 소비자 대상] 삼성 갤럭시노트 엣지, 옆면에도 화면이…스마트폰 '디자인 혁명' 2014-12-24 07:01:16
새로운 스마트폰 경험을 알리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벌이고 있다.메가박스에서 최신 영화 예고편과 제품 광고를 연계한 애드 콜라주 마케팅도 진행했다.동양화가 조각가 미디어 아티스트 등 다양한 분야의 예술가들과 옆 화면을 위한 작품을 제작하는 프로젝트도 실시했다.전설리 기자 sljun@hankyung.com[한경+...
[핫] '제2의 네이버' 옐로모바일 고공비행, 왜 주목받나 2014-12-22 18:43:59
기자 pnet21@naver.com 'mmconcert'마케팅 콘서트 3편 '스마트미디어' 에 초대합니다 온오프라인 경계를 넘어서는 제 4회 mmconcert가 궁금해? mmconcert 5편 '마케팅 퍼포먼스'가 당신을 기다립니다 마케팅콘서트 제 6편 '애드플랫폼' 세미나 개최합니다 패스트트랙아시아, '패스트캠퍼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