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봄에 어울리는 주얼리는 어떤 것이 있을까? 2014-03-24 17:23:19
단독으로 활용하기에도 좋다. 시계브랜드 ‘카시오’ 브랜드 행사장에서 만난 소녀시대의 티파니는 민트컬러의 손목시계를 착용하여 산뜻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별다른 액세서리 없이 시계 하나만으로도 봄의 산뜻함을 전하는데 부족함이 없다. 주얼리 브랜드 리치봉에서는 시계 테두리의 숫자 데코레이션과 시계알 디자인...
숫자로 보는 `쏘나타` 2014-03-24 17:01:59
의미가 있는 차입니다. 숫자를 통해서 쏘나타가 갖는 의미를 살펴보겠습니다. 짧은 시간 안에 세계에서 다섯 손가락 안에 드는 경쟁력을 갖게 된 우리 자동차 산업, 그 가운데 쏘나타는 30년이라는 역사를 갖고 브랜드를 이어왔습니다. 아버지에서 아들로 이어지는 한 세대를 보통 30년 정도로 잡는데, 1985년 출시돼 제...
'인생 2막' 늦깎이 학생 위한 추천 입학선물은? 2014-03-21 10:48:15
누진다초점렌즈 브랜드다. 원거리에서 근거리까지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시야를 제공해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깜빡 깜빡 기억력, 건강기능식품으로 극복아무리 열심히 공부를 해도 예전같지 않은 기억력 때문에 고민하는 이들에게는 영양제 등 건강기능식품을 추천한다. 최근에는 비타민과...
나이키 에어맥스 데이, 27년 역사 기념 ` AIR EVERYWHERE 특별 전시` 2014-03-20 11:02:27
피트니스 영역에서 운동화, 스포츠 의류, 장비 및 액세서리 등을 디자인, 마케팅 및 판매하고 있는 세계적인 기업이다. 계열사로는 풋웨어, 의류 및 액세서리를 제공하는 컨버스(Converse Inc.)를 비롯, 액션 스포츠 브랜드 헐리 인터내셔널(Hurley International LLC)이 있다. 자세한 내용은 www.nikeinc.com 및 @Nike...
매월 9일·19일·29일은 `기아차 K9 다이닝 데이` 2014-03-19 14:25:49
한편, 기아차는 지난해 11월 새로운 디자인의 멤버십 브랜드 로고를 적용한 ‘더 멤버십(The Membership) K9’을 선보였으며, 1만여명의 K9 멤버십 고객을 위한 서비스를 ▲소셜 라이프(Social Life) ▲크리에이티브 라이프(Creative Life) ▲엘레강스 라이프(Elegant Life)로 구분해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토종브랜드 '11번가', 인도네시아 e-커머스 시장 진출 2014-03-19 08:52:32
특가 상품, md추천상품, 한류상품, 유명 브랜드 제품 등 다양한 상품 코너를 운영한다. 엑스엘 플래닛 이준성 대표는 "인도네시아의 빠른 시장 성장성과 인터넷 보급율을 고려해 이커머스 시장에 초기 진입했다"며 "온라인뿐만 아니라 모바일 쇼핑에서 경쟁력을 확보한11번가의 운영 노하우를 ‘일레브니아’에 적극 전이하...
[2014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여명808, 직장인들이 손꼽는 숙취 해소 천연茶 2014-03-18 07:00:55
건강식품업체 그래미가 만드는 여명808은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한 ‘2014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7년 연속 숙취 해소 음료 부문 브랜드가치 1위에 선정됐다. 세계 11개국에 특허 등록된 숙취해소용 천연차인 여명808은 오리나무, 생강, 꿀, 대추, 마가목 등 천연 재료만 사용해 만들어 두통, 속쓰림, 갈증, 입 냄새...
[2014 대학총장 인터뷰②] 지병문 전남대 총장 "실용이 화두… 거점국립대 명성에 안주 않겠다" 2014-03-17 09:15:39
관리하고, 교수 연구비도 아낌없이 투자하고 해서 브랜드 가치를 상당히 올려놨어요.반면 전남대는 외부 평가에 제대로 대비한 적이 없습니다. 지금 학교 발전기금이 700억 원 이상인데요. 그만큼 지표 관리에 자원을 투입 안 했다고 볼 수 있죠. 그간 관심이 없었을 뿐, 앞으로는 달라질 겁니다. 취임 후 sci(과학기술논문...
한전 조환익 사장, 공기업 정상화를 통해 `혁신` 강조 2014-03-14 14:28:19
Company`로 성장하기 위해 `Hiper 16, Hiper 17 개발 등 기술개발이 필요하며 그러한 한국 고유의 기술을 바탕으로 해외 진출을 했으면 좋겠다"고 강조했습니다. `HIPER`는 한전원자력연료(주)가 자체개발한 수출선도형 차세대 고유 핵연료 브랜드 명칭으로 Hiper 17, 16은 핵연료 다발을 구성하는 연료봉 숫자를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