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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토] 아우디, 부드러운 디자인의 '아우디 RS7 스포트백' 출시 2014-03-05 14:29:27
타이밍을 안내하는 시프트 라이트 ▲모든 기능을 4가지 주행모드와 9가지 세부 모드로 개인의 취향에 따라 자유자재로 선택할 수 있는 아우디 드라이브 셀렉트 등 첨단 기술이 적용됐다.'아우디 rs7 스포트백'의 가격은 1억 5,590만 원이다.(부가세 포함) 한경닷컴 변성현 기자 byun84@hankyung.com 기사제보 및...
[포토] 아우디, 제로백 3.9초 최고속도 305㎞/h의 '아우디 RS7 스포트백' 출시 2014-03-05 14:28:28
타이밍을 안내하는 시프트 라이트 ▲모든 기능을 4가지 주행모드와 9가지 세부 모드로 개인의 취향에 따라 자유자재로 선택할 수 있는 아우디 드라이브 셀렉트 등 첨단 기술이 적용됐다.'아우디 rs7 스포트백'의 가격은 1억 5,590만 원이다.(부가세 포함) 한경닷컴 변성현 기자 byun84@hankyung.com 기사제보 및...
[포토] 아우디, 강력한 성능 자랑하는 '아우디 RS7 스포트백' 출시 2014-03-05 14:11:08
타이밍을 안내하는 시프트 라이트 ▲모든 기능을 4가지 주행모드와 9가지 세부 모드로 개인의 취향에 따라 자유자재로 선택할 수 있는 아우디 드라이브 셀렉트 등 첨단 기술이 적용됐다.'아우디 rs7 스포트백'의 가격은 1억 5,590만 원이다.(부가세 포함) 한경닷컴 변성현 기자 byun84@hankyung.com 기사제보 및...
[포토] 아우디, 초고성능 5도어 쿠페 '아우디 RS7 스포트백' 출시 2014-03-05 14:10:07
타이밍을 안내하는 시프트 라이트 ▲모든 기능을 4가지 주행모드와 9가지 세부 모드로 개인의 취향에 따라 자유자재로 선택할 수 있는 아우디 드라이브 셀렉트 등 첨단 기술이 적용됐다.'아우디 rs7 스포트백'의 가격은 1억 5,590만 원이다.(부가세 포함) 한경닷컴 변성현 기자 byun84@hankyung.com 기사제보 및...
한경닷컴, '소풍' 사진 컨테스트 개최 2014-03-05 10:24:16
탑재, 흔들림을 효과적으로 제어하는 렌즈 시프트 방식의 손떨림 보정, 인물촬영에 최적화된 뷰티 모드와 스마트 인물 촬영 모드, 크리에이티브한 특수효과까지 다양한 기능을 쉽고 간편하게 스타일리시한 촬영을 즐길 수 있는 coolpix s3500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한경닷컴에서는 니콘이미징코리아와 제휴를 통해 년...
다임러트럭코리아, 550마력 덤프 악트로스 티퍼 출시 2014-02-17 17:06:57
줄였다. 향상된 메르세데스 12단 파워시프트2(mps2) 자동변속기를 결합하고, 고속형 차축을 새롭게 적용해 연료효율을 개선했다. 또 일시적으로 구동력을 높이는 파워 모드, 정교한 조작을 위한 메누버링 모드, 내리막에서 저단 기어를 유지하는 오버런 모드, 기어를 중립으로 전환해 연료효율을 높이는 에코롤 모드, 험로...
렉서스 GS, 8단 변속 적용…빨라지고 강해진다 2014-02-06 18:34:13
8단 스포트 다이렉트 시프트 자동 전자식 제어 트랜스미션(eight-speed sport direct shift automatic electronically controlled transmission with intelligence)으로, 줄여서 ect-i로 부른다. 여기에 패들 시프트가 조합돼 스포츠 세단에 특화된 변속능력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효율은 복합 기준 ℓ당 9.6㎞를...
BMW모토라드, 장거리 바이크 2종 출시 2014-02-05 18:52:28
주행을 위해 각종 기술도 장착했다. 기어 시프트 어시스턴트 프로는 클러치나 스로틀 밸브 작동없이 기어 변경이 가능하다. 또 다이내믹 esa(전자 서스펜션 조절장치)는 어떠한 주행환경에서도 자동으로 댐핑을 조절한다. 시트 길이는 20㎜ 늘렸고, 높이도 조절할 수 있다. 핸들 바와 시트, 풋 레스트의 삼각구도를 ...
[시승기] 첨단 장치로 무장한 벤츠 '뉴 S클래스'···"고액 연봉자들 탐낼 만하네" 2014-01-31 09:00:00
패들시프트(기어변속장치)까지 달려 있다. s클래스는 고급차를 상징하는 대표 세단이다. 평범한 직장인들이 이 차를 몰고 다니긴 현실적으로 부담스럽다. 듀얼모니터를 탑재한 뒷좌석만 봐도 운전기사를 대동하고 다니는 '사장님 차'로 더 적합하다.한 가지 불편함은 조작이 간편하진 않다는 것. 첨단 장치에 익숙해...
[시승]레이서가 탄 차, 닛산 쥬크 2014-01-29 10:17:19
패들 시프트가 있었으면 더 좋았겠다. 변속충격이 없을 cvt일텐데도 변속감각을 임의로 설정해둔 것 같아 재미있다. 코너링 성능은 놀랍다. 키가 꽤 높은 편인데 롤링이 많지 않았고, 하체와 상체가 분리되는 느낌도 없었다. 서스펜션은 단단하다. 이 정도면 와인딩로드도 즐길 수 있겠다. 이런 차급에서 슈퍼카의 폭발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