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성, 17개 산업분야에서 고객만족도 1위…'최다'" 2013-09-29 15:54:58
김종운 KMAC CS경영본부장은 "올해 고객만족도가 7년 연속 상승한 것은 전 세계적으로 경쟁이 심화하는 상황에서 생존을 위한 우리나라 기업의 노력이 국내 소비자에게 좋은 평가를 받은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조사는 국내 소비자 1만607명이 해당 산업 종사자를 일대일로 면접, 전반적 만족도(40%)와 요소...
[2013 산업별 KCSI 지수] 엔제리너스커피, 위생·서비스 등 호평 2013-09-29 15:03:56
등 다양한 메뉴가 경쟁력의 요소로 떠오르고 있다. 시장의 흐름이 이런 가운데 롯데의 엔제리너스커피가 4년 연속 1위(역대 4회)를 차지했다. 엔제리너스커피는 전반적 만족도와 재이용 의향 모두 경쟁사에 비해 높은 점수를 받았다. 세부 분야별로는 직원 응대 태도와 메뉴안내, 시설과 환경, 위생관리, 품질 대비 가격...
하루 만에 티스토어1위! '써먼 마스터즈' 돌풍 2013-09-27 12:45:58
재미요소가 결합돼 신선한 즐거움을 제공한다. 개발사인 바이코어는 향후 배틀, 월드보스, 소환 보스 등 유저들에 호응을 얻고 있는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만족도를 높여나갈 방침이다. 바이코어 박지수 대표는 '써먼 마스터즈를 사랑해 주시는 유저분들께 감사 드린다'며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내 여자를 위한 프로포즈 반지, 센스 있는 남자가 되려면? 2013-09-27 09:00:07
요소다. 프로포즈 반지가 결혼 예물의 하나인 만큼 브랜드 또한 신중한 선택을 필요로 한다”고 전했다. 더불어 그는 “바이가미는 소중한 한 사람을 위한 특별한 프로포즈 링을 위해 최초의 콘셉트 구상과 디테일한 스톤 세팅위치, 생산과 마감까지 모든 공정을 회사 내부에서 자체적으로 진행한다”며 “제작을...
[2013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고객 마음의 소리 들었더니 브랜드 사랑 '쑥쑥' 2013-09-27 07:09:05
및 광고 차별화 전략, 소비자 만족도와 브랜드향후 사용의향, 유사브랜드 대비 경쟁력 등이다. ‘2013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에 선정된 브랜드들을 살펴보면, 은행 부문의 kb국민은행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리딩뱅크로서, 문구 부문의 바이하츠는 30여 년간 사무용 문구제품의 품질 고급화를 추구해온...
[2013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패션그룹형지 라젤로, '4050 골드퀸'의 영원한 아름다움 위한 여성 캐주얼 2013-09-27 07:00:26
사용해 까다로운 여성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시간과 나이를 잊고 젊음과 아름다움을 유지하고 싶은 여성들을 위한 스타일을 더욱 강화하겠다는 취지다. 백화점 고가 마담존에서나 볼 수 있는 고품질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함은 물론이고 젊은감성의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라젤로의 체계적인...
코 유형에 따른 ‘맞춤 코 성형’으로 만족도 높이기 2013-09-26 09:40:03
만족도도 높고 동시에 부작용을 예방할 수 있기 때문이다. 낮은 코 코가 낮으면 얼굴이 넓적하고 입체감이 없어 보인다. 얼굴의 특징이 없어 밋밋한 인상을 주기 때문에 둔해 보이기도 한다. 이 경우 전체적인 얼굴 형태와의 조화를 고려해 낮은 콧대를 적당히 높여주면 보다 또렷하면서도 입체적인 얼굴이 될 수 있다. 긴...
넥센타이어, 타이어 교체비 보상보험 서비스 출시 2013-09-25 16:14:39
요소에 의해 타이어가 파손돼 재생이 불가능한 경우에 50만원 한도까지 동일한 제품으로 보상하는 것이 골자다. 서비스 범위는 타이어 교체일로부터 6개월 이내, 6,000㎞ 주행 시까지로, 1회 1개 제품에 한해 적용된다. 넥센타이어 내수영업담당 이정식 전무는 "최근 아스팔트 포장 표면에 생기는 작은 구멍(포트홀)...
폭염·폭우 속 테이블 22개로 월 매출 8,900만 달성, 그램그램의 비밀은? 2013-09-23 15:09:46
‘그램그램’은 비싼 음식이란 인식이 강한 소갈비살을 시중 가격의 1/3에 팔면서도 ‘덤 마케팅’을 차용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음식점이다. 고객이 보는 앞에서 고기 정량을 달아 식당과 고객 간의 신뢰를 쌓은 전략도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는 요소 중 하나로 개업 당시 관심도가 꾸준히 이어지고...
떠오르는 건강식품 키워드 ‘발효’, 백수오와 함께 2013-09-11 15:05:01
맞춰야 만족도가 높다는 의견이다. 하지만 인기가 있다고 해서 아무상품이나 덥석 골라 선물을 할 수는 없다. 가격대와 품질도 생각해야 하기 때문이다. 앞서 언급한 발효식품의 경우도 비슷하다. 효능에 대한 허위과장광고가 치열해져 현명한 구입이 필요하다. 인터넷 쇼핑몰 지알엔(grn)에서는 발효식품의 거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