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네슬레와 커피 합작한 롯데 "계열사 간에도 사업 경쟁은 OK !" 2014-01-28 15:32:50
완전히 인수한 뒤에 롯데칠성음료의 커피사업을 합병하는 방안이라는 겁니다. 아무튼 롯데의 계열사간 사업 중복은 이밖에도 여러 가지가 거론됩니다. 롯데제과의 아이스크림 ‘월드콘’은 롯데푸드의 ‘구구콘’과 경쟁 관계입니다. 롯데푸드는 또 음료(삼강사와) 시장에서 롯데칠성음료와 경쟁을 하고 있습니다.현재는 회...
커피전문점 ‘연유커피’ 잇따라 출시 2014-01-15 10:30:00
후 커피와 따뜻한 우유를 동시에 부어 만들어 진한 커피 본연의 맛과 부드럽고 고소한 우유의 맛을 한번에 느낄 수 있다. ‘스윗 카페오레’는 드롭탑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카페오레 메뉴로 깊고 진한 에스프레소에 달콤한 연유, 부드러운 우유 거품이 어우러져 추운 겨울을 따뜻하고 달콤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남자를 위한 비아그라 밥상이 따로 있다? 2014-01-07 10:26:59
우유 역시 단백질 폭탄과도 같다. 책은 우리의 식탁에서 육식을 치워 버리라고 말한다. 또한 이제껏 우리가 믿고 의지해 왔던 비타민, 오메가3, 유산균은 물론, 빵과 커피, 소금에 절어 있는 한식의 공격으로부터 도망치라고 경고한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밀가루·휴지 등 31개 생필품 물가 이달부터 공개 2014-01-02 07:10:05
즉석밥, 우유·분유, 콜라, 커피, 아이스크림, 어묵, 휴지, 세제 등 생활필수품·가공식품 31개 품목, 90개 제품의 가격을 매달 한 번씩 조사해 홈페이지에 공시할 예정이다. 소비자 단체가 제시하는 이런 형태의 생필품 물가는 통계청의 소비자물가를 보완하는 지표로 활용될 전망이다.한경닷컴 산업경제팀 기사제보...
밀가루·휴지 등 31개 생필품 물가 이달부터 공개 2014-01-02 06:03:08
즉석밥, 우유·분유, 콜라, 커피, 아이스크림, 어묵, 휴지, 세제등 생활필수품·가공식품 31개 품목, 90개 제품의 가격을 매달 한 번씩 조사해 홈페이지에 공시할 예정이다. 또 지역·업소별 가격 정보를 제공해 소비자들이 더 합리적인 가격에 물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유도할 계획이다. 그동안 소비자 단체가...
동서식품 '맥심' 원두 함량 높여…모카골드 초당 223개 판매 2013-12-26 06:58:11
커피향의 손실을 막는 공법을 새롭게 도입하는 등 품질을 대폭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노력의 결과로 맥심 커피믹스와 카누 등은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맥심 모카골드는 초당 223개, 하루 평균 1922만개가 판매되고 있는 시장 1위 제품이다. 가정뿐 아니라 사무실 등에서도 인기다....
겨울여행 새로운 트렌드, 강원도 속초 스파펜션 여행 2013-12-23 09:27:20
고객에게 샌드위치, 과일, 커피, 우유, 주스 등으로 구성된 조식서비스를 제공하고, 개별 바비큐 시설에서 프라이빗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이 외에도 속초펜션 갈매기나는꿈은 식사 준비를 위한 양념서비스와 보드게임, 플라워아로마 향초를 비롯해 워티피아&대조영 촬영장 할인권, 척산온천 할인권, 관광가이드북...
[이미나 기자가 추천하는 이달의 외식] 연말에 만나는 특별한 혜택 놓치면 후회 2013-12-18 17:58:54
있다. 달콤한 디저트와 커피까지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편안한 가격대로 즐길 수 있는 간소화된 크리스마스 런치 코스요리도 준비되어 있다. 연말을 맞아 준비한 ‘83 new year’s 메뉴’ 역시 동일하게 8가지 정찬 코스가 제공되지만, 메뉴를 달리해 색다른 코스를 즐길수 있다. 아뮤즈부슈로 젤리와 하몽이 곁들여진...
2013 유통업계 결산, 올해 최고의 히트상품은? 2013-12-18 13:43:23
강호 '바나나맛 우유'를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기존 대형포장으로만 팔던 얼음이 소형 용기에 담기면서 알뜰 구매를 원하던 고객들의 소비심리를 자극한 것으로 풀이된다. cu관계자는 "얼음컵과 함께 커피, 음료수 매출도 같이 오르는 경향이 있다"며 "얼음이 소형 용기에 담기면서 활용가치가 높아졌기...
매일유업이 '아이스크림 가게' 차린 진짜 이유 2013-12-10 13:34:24
기자 ] 우유 분유 치즈 등을 팔아온 매일유업이 '아이스크림 가게'를 차렸다. 지난해 여름부터 커피전문점 '폴 바셋(paul thomas bassett)'의 디저트 메뉴로 개발해 납품한 '상하목장 밀크아이스크림'의 소비자 반응이 뜻하지 않게 뜨거웠기 때문이다. 매일유업은 10일 "아이스크림 사업 진출을 검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