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H1월2주차 화장품 신상] 마스크팩 경쟁 2막? 겨울 피부 위한 영양 한스푼 2016-01-16 09:20:52
실력파 신예이자 매력적인 엘리 굴딩의 시그니처 룩을 닮은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는 게 브랜드 측 설명이다. 이중 2층의 컴팩트 속에 4가지 컬러 제품과 베이스 제품을 담은 할시온 데이즈와 할시온 나이트는 각각 무심한 듯 자연스러운 데이 메이크업과 치명적인 매력의 나이트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데 제격인 제품. 특히...
삼성·LG전자, CES 주요 분야 상 석권 2016-01-10 20:03:47
상을 받았다.lg전자의 lg 시그니처 올레드 tv는 ces의 공식 어워드 파트너인 엔가젯으로부터 tv부문 최고 제품상을 받았다. 리뷰드닷컴은 lg전자의 시그니처 냉장고를 ‘에디터스 초이스’로 선정했다. lg전자가 이번 ces에서 받은 상은 50여개에 달한다.라스베이거스=김현석 기자 realist@hankyung.com[한경닷컴...
LG전자, `CES 2016` 50여개 어워드 수상 쾌거 2016-01-10 15:10:49
LG전자가 `CES 2016`에서 CES 혁신상을 포함해 모두 50여 개의 어워드를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습니다. 초프리미엄가전인 `LG 시그니처 올레드 TV(모델명 G6)`는 CES의 공식 어워드 파트너인 `엔가젯`으로 부터 TV 부문 `최고 제품상`을 수상한 것을 비롯해 유력 매체들로 부터 총 17개의 상을 수상했습니다. 가전제품...
'LG 시그니처' CES 2016 주요 어워드 휩쓸었다 2016-01-10 10:07:46
매체인 리뷰드닷컴(Reviewed.com)은 LG 시그니처 올레드 TV를 '에디터스 초이스(Editor's Choice Award)'에선정하면서 "올레드 기술과 뛰어난 디자인은 숨을 멎게 한다"고 극찬했다. 와이어드(Wired)는 LG 시그니처 올레드 TV에 '최고 제품상'을 수여하면서 "불가능할 정도로 제품 두께가 얇고 화질이...
[CES 2016] 조성진 LG전자 사장 "프리미엄 빌트인 5년 내 세계 5위" 2016-01-08 18:00:09
거래(b2c)용 프리미엄 브랜드 ‘lg 시그니처’와 빌트인용 프리미엄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공개했다. lg시그니처 냉장고 가격은 700만원대에 이를 전망이다. 가격이 비싸지만 충분히 시장에서 통할 수 있다는 게 조 사장의 판단이다.조 사장은 “현재 lg전자의 주력인 냉장고 세탁기...
[CES 현장] 조성진 LG전자 사장 "로봇 등 융·복합 영감 얻었다" 2016-01-08 11:00:00
역량을 집중해 올해를 lg만의 가전 브랜드를 완성하는 원년으로 삼을 것”이라고 강조했다.‘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는 냉장고, 오븐, 쿡탑, 식기세척기, 전자레인지 등 주방 빌트인 가전 풀패키지다. 앞서 공개한 ‘lg 시그니처’는 일반 가전(프리스탠딩)의 초프리미엄 브랜드로 b2b 시장용인...
[혁신의 현장 'CES 2016'] 삼성·LG 냉장고 '속 보이는' 전쟁 2016-01-07 18:24:40
야심작으로 내놓은 프리미엄 브랜드 ‘lg 시그니처’의 냉장고다. 직관적인 노크를 통해 문을 열지 않고도 안에 뭐가 있는지를 알 수 있다.세계 냉장고 시장 점유율은 삼성전자가 1위, lg전자가 2위다. 1, 2위 회사가 약속한 듯 속이 들여다보이는 냉장고를 선보인 것이다. 공식적으로는 발표하지 않았지만 두...
[CES 현장] "혁신의 전당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CES 2016 공식 개막, 전시장 입구 보안 강화 2016-01-07 03:49:40
넘길 것으로 주최 측은 보고 있다.lg전자는 이른 아침부터 관람객을 맞기 위해 2044㎡(약 620평) 규모의 부스 개장 준비에 분주했다. '더 나은 삶은 위한 혁신(innovation for a better life)'을 슬로건으로 내세웠다.lg 기술의 자랑인 올레드(oled) tv, 초(超) 프리미엄 주방 가전 '시그니처', 스마트폰...
[CES 2016] 가전도 `프리미엄 시대`…`LG 시그니처` 공개 2016-01-06 17:48:20
‘LG 시그니처’라는 브랜드를 이번 CES에서 처음 선보입니다. 가전시장을 프리미엄과 보급형 제품으로 나누어 가전사업에서의 수익성을 보다 높이겠다는 전략입니다. 문성필 기자의 보도입니다. <기자> 폭스바겐의 아우디와 도요타의 렉서스, 최근 현대차가 내놓은 ‘제네시스’까지. 이들 브랜드의 공통점은 소위...
[CES 2016] 가전도 `프리미엄 시대`…`LG 시그니처` 첫 선 2016-01-06 17:22:57
‘LG 시그니처’라는 브랜드를 이번 CES에서 처음 선보입니다. 가전시장을 프리미엄과 보급형 제품으로 나누어 가전사업에서의 수익성을 보다 높이겠다는 전략입니다. 문성필 기자의 보도입니다. <기자> 폭스바겐의 아우디와 도요타의 렉서스, 최근 현대차가 내놓은 ‘제네시스’까지. 이들 브랜드의 공통점은 소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