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혈당측정기 아큐첵, 쿨썸머 이벤트 실시 2013-07-18 15:20:49
이벤트를 기획했다” 덧붙여 “당뇨환자들에게 정확하고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여름철 소홀해지기 쉬운 혈당관리에 보다 주의할 것”을 당부했다. 혈당측정기 아큐-첵은 편리한 사용감과 체계적으로 혈당 관리 및 모니터링이 가능해 많은 이들이 당뇨관리 및 예방을 위해 사용하고 있다. 아큐-첵 혈당측정기의 대표제품인...
이인화 교수 "스토리텔링 헬퍼 미국보다 탁월해요" 2013-07-18 11:40:13
한국에서는 없었다. 2008년부터 기획에서 스토리까지 모두 커버하는 스토리텔링 도구를 만들었다. 장점을 모아 최신의 도구로 최고의 제품이라고 자부한다'고 말했다. 실제 미국과 같은 콘텐츠 영상 산업의 중심지에서는 스토리텔링 저작 활동에 필요한 상용 프로그램들(final fraft $299)을 보편적으로 사용된다....
[솔로 이코노미 시대 下]도시락·1인용밥솥·나홀로 여행까지…"1인 가구 특성 맞춰 상품 내놔야" 2013-07-18 10:00:29
흐름을 바꿔놓고 있다. '나홀로 가구'를 위한 기획상품들이 잇따라 등장, 그야말로 불티나게 팔리고 있다. 일본의 경우도 식품전문기업 신젠타가 1인 가구를 겨냥해 평균 중량 1.5~3kg의 미니수박 '퓨어하트'을 내놓기도 했다. 전문가들은 현재 국내 기업들도 작고 간편하면서 실속 있는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
[인터뷰] "월드스타 싸이도 반했다"…'자동차 개조 달인' 장종수 대표 2013-07-18 09:57:14
수공업자들이 고객의 요구에 따라 제품을 만들어주는 일종의 맞춤제작 서비스) 전문가인 장종수 장커스텀 대표(42·사진)는 "그동안 연예인 차량을 많이 개조했다"며 자신감이 넘쳤다. 장 대표는 "2년 정도 제작 기간을 두고 싸이의 전용버스를 만들 계획"이라며 "싸이가 직접 버스를 제작해 달라고 요청했다"고 밝혔다.장...
뭉쳐서 싸게 사고 원하는대로 맞춤 주문까지…캠핑용품 공동구매의 진화 2013-07-17 17:16:25
제품 및 서비스 중 선별해 판매하는 소셜 커머스(social commerce)보다 진화된 단체소비방식으로 분석된다. 유통과정을 생략, 매입가격을 대폭 낮출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as가 잘 안 되고 짝퉁제품을 양산할 우려가 있다는 문제도 안고 있다. ○‘주문제작 공동구매’ 확산 회원 30만명을 보유하고 있는 캠핑동호회...
“시크(CHIC)한 주부들을 위해 새로운 장(場)이 열렸다” 2013-07-17 16:42:42
대한민국의 특산명품만을 엄선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다양한 검증을 통한 안전성과 신선함을 최우선으로 하여 쉽게 접할 수 없는 특산명품을 산지에서 직접 배송하는 방식으로 비용을 절감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온라인과 모바일로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소비자가 안방에서 쉽게 접할...
[지금,뷰티街는]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3-07-17 16:40:31
대표 제품군인 전기면도기와 드라이기를 비롯해 전기이발기, 고데기 등 다양한 생활 가전제품을 바로 구입할 수 있다. PC에서 회원 가입 후 이용이 가능하며, 오픈 기념으로 오는 7월 말까지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휴대용 전기면도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오페는 16일 제주 공항 JDC 면세점에...
김준교 중앙대학교 부총장 강연 "디자인은 삶 그 자체입니다" 2013-07-17 16:35:48
제품이 인기를 끄는 것을 보면 국민으로서 자부심을 느낀다. 대한민국의 국가 브랜드도 높아졌으면 한다. 세계 시장에서 한국 기업이 좋은 제품을 만들면 평가절하되는 경향이 있다. 국가 브랜드가 높아지면 앞으로 더 성장할 수 있지 않을까 한다. 디자인을 하는 사람들에게 해 주고 싶은 말이 있다면 이제는 디자인만...
[2013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LG전자'LG디오스', 매직스페이스·上냉장 下냉동으로 인기 2013-07-17 15:30:29
향상됐다. 박영일 lg전자 전무는 “여성을 배려한 제품 설계와 기능으로 만들어진 덕분에 여자들 사이에서는 일명 ‘여자가 여자에게 추천하는 냉장고’로 불리며 여자들이 가장 갖고 싶은 냉장고로 꼽히고 있다”며 “앞으로도 여성 소비자들의 욕구를 반영한 제품을 내놓겠다”고 말했다.은정진 기자 silver@hankyun...
[2013 상반기 고객감동 방송광고] KB국민 혜담Ⅱ 카드, '한 장에 듬뿍 담은 혜택'…로이킴의 감미로운 목소리 어필 2013-07-17 15:30:00
회사의 제품 광고인지 모르는 경우도 많다. 그러니 광고를 즐기며 감동도 받고 “그땐 이런 광고가 화제였지”라고 정리할 수 있다면, 시대에 뒤처지지 않는 현대인이라고 자부해도 좋을 것이다. 그런 한편 15초짜리 광고를 보는 데도 머리를 써야 하는지 피로감이 드는 것도 사실이다. ‘혜택을 듬뿍 담은’이란 의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