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 직장인 힐링 위한 `新자기계발 인문학 강의` 인기 2013-02-06 10:00:00
등도 집중적으로 수업을 듣는다면 일주일이면 고전 한 권씩을 마스터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또한 모바일 러닝을 제공하고 있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를 통해 출퇴근 시간을 이용해 인문학 공부를 학습할 수도 있다. 휴넷 스마트러닝연구소 문필봉 소장은 “변화의 속도가 빠르고 무한경쟁으로 치닫는 직업 환경...
올 설 선물시장 히트상품 뭔가 보니 … 불황 반영 9900원 저가세트 인기 2013-02-06 09:37:56
4% 올랐다. 다른 제수용품들도 일주일 사이에 가격이 급등했다.대형 백화점과 마트들이 할인 판매에 나섰지만 서민들로선 부담스러운 가격이다. 식품관 한쪽에서 장을 보고있던 조정화 씨(44)는 "품목에 따라 할인을 하는 품목은 마트나 백화점 식품관에서 사고 그렇지 않은 품목은 시장에서...
"글로벌 변동성 확산..수출주 전략적 접근" 2013-02-06 09:27:36
것은 2시간 만에 움직이다. 그뿐만 아니라 일주일을 놓고 봐도 변동성이 굉장히 심하다. 이런 변동성 장에서 상단이 막혀 있기 때문에 매매하기가 더 힘들다고 본다. 2월은 이런 변동성장이 1월보다 크게 나오는데 상단, 하단이 굉장히 크게 나오기 때문에 이런 부분들이 외부 여건에 굉장히 취약해질 수 있다. 파생시장...
베트남 다낭, 새로운 신혼여행지로 급부상 2013-02-05 23:52:03
뿐만 아니라 일주일 마다 다른 콘셉트로 스파를 즐길 수 있다. 호텔 내 전용비치도 마련되어 있어 허니무너에게 사랑받는 리조트로 유명세를 탔다. 허니문 전문여행사를 운영하는 ‘더블투어’ 관계자는 “그동안 허니문여행은 대부분 몰디브, 하와이, 보라카이, 발리, 푸켓 등을 많이 선택해왔다. 이곳들은 여름휴가철을...
"코스피 디커플링 지속..2월중순 외국인 매수 기대" 2013-02-05 10:17:18
중 하나는 최악의 2012년 4분기 실적 시즌이 진행되고 있기 때문이다. 이런 부분들이 2013년 실적 불확실성으로까지 이어지고 있다. 대형주 중심의 실적 불확실성이 커지고 있어 지수의 반등 탄력을 제어하고 있다. 그리고 설 연휴를 불과 일주일도 안 남기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북한발 이슈가 불거지면서 투자자들이...
발렌타인데이, 센스있는 여친 되는 선물 리스트 2013-02-05 08:27:22
있는 발렌타인데이가 일주일 앞으로 돌아왔다. 발렌타인 데이에는 초콜렛 외에도 마음을 담은 선물로 연인에게 기쁨을 줄 수 있다. 남자친구가 원하는 선물을 구입해 센스있는 여자친구가 되는 일은 쉽지 않다. 이럴 때 흔하지 않은 패션 아이템은 좋은 대안이 된다. ◇ 멋 내지 않은 듯 멋스러운 슬립 온...
뻔~한 선물세트는 No! 설·명절선물도 맞춤형으로 준비하세요 2013-02-05 04:24:46
드디어 민족의 대명절 설이 일주일 남짓 앞두고 다가오고 있다. 이에 한방명품 브랜드 목화토금수(木火土金水)는 한방차, 기능성식품, 건강미용제품, 한방생활용품 등 연령대와 특성을 고려한 맞춤형 명절선물 60여종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고혈압, 관절염 등으로 고생하시는 50대 이상의 어른들께는 꾸지뽕, 홍삼 등을...
백화점 설 선물 판매 '불황형 소비양극화' 뚜렷 2013-02-03 10:40:38
"개인 고객들의 구매는 명절 직전까지 이어지는 만큼 남은 일주일간 고급 선물의 판매율은 더욱 높아질 것"이라고 말했다.한경닷컴 강지연 기자 alice@hankyung.com▶ 의사에게 성폭행 당한 女 "기억이 잘…"▶ 싸이 ཉ억 저택' 미국에 숨겨뒀다 들통나▶ 女아나운서 '신혼 아파트' 월세가 무려…▶...
[광주·호남]포스코,설앞두고 거래기업 자금 조기 집행 2013-02-01 05:26:43
일주일간 외주 파트너사와 자재공급사, 공사 참여기업 등 거래기업의 자금 유동성을 지원하는 지급기준을 적용한다고 1일 밝혔다. 이에 따라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 두 차례만 결제하던 일반 자재 및 공급사, 공사 참여기업에 대해 4일부터 8일까지 매일 대금을 지급한다. 또 월 단위로 정산하던 외주파트너사의...
공감 백배, 화장품 바이럴 마케팅의 비밀 2013-02-01 02:09:35
에너지 팩토리 맨즈밤’ 바이럴 영상은 일주일 만에 조회수 55만뷰를 돌파하는 등 강세를 이어가고 있다. ‘화장품 모델=꽃미남’이라는 상식을 깨고 선정된 만큼 영상의 내용 역시 파격적이다. 광고보다 먼저 공개된 ‘스텝편’ 영상에는, 싸이의 최측근인 매니저를 포함, cf감독 등 광고제작을 담당하는 스텝들의 솔직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