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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초대석] 유상호 한국투자증권 사장 2013-02-01 17:13:49
전망이다. 회사 경영방침 및 신사업 전략은. - 정도경영을 통한 ‘존경 받는 1위 기업’ 당사는 사업연도를 회계연도 기준하기에 회사의 2013년 경영방침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으나 무엇보다 고객과 직원과의 소통을 강조하고 장기적인 관점에서 고객과 직원이 함께 Win-Win할 수 있도록 원칙에 충실한 영업을 지향할...
씨티은행, 금리 20% 넘는 대출성리볼빙 `99%` 2013-02-01 15:49:40
대출성 리볼빙은 결제가 안된 현금서비스 대금을 자동연장하는 것으로 20% 이상 고금리 비중은 씨티은행에 이어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이 98%, 농협은행이 94%로 뒤를 이었습니다. 금융당국은 부실 이연의 소지가 있는 대출성 리볼빙에 대해 다음달부터 신규취급이 제한하고 카드론으로 흡수하도록 지도할 방침입니다.
외식 대기업 신규사업 금지 `가닥`..업계 반발 2013-01-31 11:45:32
없게 되고 프랜차이즈 외식 기업들은 출점거리 제한을 받을 것으로 보입니다. 동반성장위원회는 다음주 이같은 내용의 규제안을 발표할 예정인데 관련 업계는 크게 반발하고 있습니다. <기자> 이르면 다음달부터 대기업들의 새 외식 브랜드 론칭이 아예 금지됩니다. 또 대기업들의 외식사업 신규 진출을 막기 위해 관...
"독립적 펀드판매사 허용"...사모펀드도 활성화 2013-01-31 10:57:42
도입도 필요하다고 주장했다. 한편 추 부위원장은 "사모펀드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지만 해외에 비해 규제 수준이 높고 복잡해 펀드 운용의 자율성이 제한되는 측면이 있다"면서 "다양한 사모펀드와 헤지펀드가 나타날 수 있도록 진입 요건을 완화할 방침"이라고 설명했다. 또 최근 증가하는 해외투자 수요를...
금융위 "개방형 펀드판매망 도입해 경쟁 촉진"(종합) 2013-01-31 10:51:00
제한을 위한 규정 개정 등 내용 보강>>사모펀드 시장 진입요건 완화 방침 금융위원회는 31일 독립적 펀드 판매사들의 시장 진입을 허용, 펀드 판매시장 경쟁을 촉진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추경호 금융위 부위원장은 자본시장연구원 주최로 열린 '자산운용산업의재도약: 진단과 정책과제' 공청회 축사를...
승천온라인, 신규 `봉황` 서버 및 섹시화보 공개로 시장 공략 2013-01-31 10:48:49
공개할 방침이다. 섹시모델 허윤미의 기존 화보는 0-30-60 레벨 별로 확인할 수 있었는데, 이번에 추가로 오픈하는 파격적인 화보는 레벨 70의 화보집이다. 승천온라인은 진시황제 병마용을 소재로 실제 역사서와 역사소설을 바탕으로 제작된 풀 3D 역사 온라인 게임으로, 지난해 11월 말에 서비스를 시작하여 오픈...
금융위 "개방형 펀드판매망 도입해 경쟁 촉진할 것" 2013-01-31 10:35:50
데 주력하고 있어 투자자들의 선택권이 제한된 점을 문제로 지적했다. 그는 "업계 전문가들과 논의를 거쳐 이른 시간 내에 개방형 펀드판매회사가 시장에 진입할 수 있도록 허용하겠다고 밝혔다. 추 부위원장은 이어 사모펀드 규제체계를 완화하겠다고 밝혔다. 그는 "사모펀드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대기업 외식 브랜드 신규사업 금지될 듯(종합) 2013-01-31 08:29:21
대기업의 외식업체 인수·합병 참여를 원천 금지할 방침이다. 해당 업계는 일제히 반발했다. 부침이 심한 외식업의 특성상 새로운 브랜드를 수시로 만들어야 하는데 이를 금지하는 것은 경쟁력을 약화시키는 조치라는 것이다. 중견기업에 불과한 한식 프랜차이즈에 거리 제한 조항까지 두면 실제 사업을...
동반위 규제안 가시화 … 제빵·외식업 줄줄이 출점거리 제한 2013-01-31 07:27:23
참여도 제한할 방침이다. 업계에서는 이같은 규제안에 반발하고 있다. 국내 외식업체의 성장이 제한되면서 결국 외국계 자본에 장악당할 것이라고 업계 관계자들은 주장했다. 이들은 지난해 모건스탠리에 매각된 놀부를 그 예로 들었다.업계 관계자는 "외식업의 역사적인 측면을 고려하고, 상식적인 선에서...
대기업 외식 브랜드 신규사업 금지될 듯 2013-01-31 06:05:05
대기업의 외식업체 인수·합병 참여를 원천 금지할 방침이다. 해당 업계는 일제히 반발했다. 부침이 심한 외식업의 특성상 새로운 브랜드를 수시로 만들어야 하는데 이를 금지하는 것은 경쟁력을 약화시키는 조치라는 것이다. 중견기업에 불과한 한식 프랜차이즈에 거리 제한 조항까지 두면 실제 사업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