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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kt금호렌터카, 렌터카에 IT 접목…토털 안전관리 서비스 2013-01-28 15:31:51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전략을 세웠다.이를 위해 kt금호렌터카는 모든 지점 및 영업 현장에서 △깨끗하고 △성능이 우수한 차량을 △항상 친절한 미소로 △최고로 신속하게 제공한다는 대고객 서비스 ‘4대 가치’를 만들었다. 차별화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통합 고객의 목소리(voc) 시스템을 구축하고...
[부산·경남]‘명절때 고객이 매출 높은 고객' 2013-01-28 13:45:14
지자체 특화세트도 개발하는 등 고객맞춤형 선물 세트 개발에 집중했다. 롯데백화점 영업 2본부 박영환 영업기획팀장은 “소비심리가 위축되는 상황에서 고정고객 의 중요성은 갈수록 커지고 있는 상황”이라며 “정기적으로 백화점을 방문하지는 않지만 다양한 규칙을 보이는 ‘명절 고정고객’의 특성을 꾸준히 발굴해 나...
朴, 27일 경제2분과 토론회 발언 전문 2013-01-27 20:04:29
다양한 중소기업에 따라서 맞춤형으로 하면 좋겠다, 그래서 이것도 또 정리를 하면 어떻게 중소기업을 지원하는 데 우리가 관통하는 기본 컨셉이 뭐냐, 이것은 구체적이어야 되고 실효성을 제고해야 된다는 것이고 맞춤형 지원이 되어야 된다는 것, 그것을 항상 염두에 두고 정책을 만들고 실천해 나가고 또 체크해야 되지...
산단공 "기업 애로사항 해결률 95%로 제고" 2013-01-27 09:00:27
지역에 들어선 도금·PCB(폴리염화비페닐) 등 환경 관련 25개업체를한데 모은 청정표면처리센터를 건립해 폐수처리비용을 60% 감축하고 환경오염을 줄였다고 김 이사장은 전했다. 일자리 창출을 위해 지방은행, 지자체, 고용센터, 학교 등과 연계해 온라인 상시 채용시스템을 운영하고 취업컨설턴트를 투입해...
전국 세관에서 FTA 전문인력 기른다 2013-01-24 11:48:33
열고 '지역별 FTA 활용도 제고 시범사업'을 평가했다. 이는 지난해부터 지역 대표산업과 관련된 공업단지를 선정, 세관과 지방자치단체가 협력해 FTA 활용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평가 결과 인천세관은 미취업인력 30명에게 FTA 실무교육을 지원하고 채용희망기업과 연결해주는 'FTA 달인 만들기...
LG전자, 아시아 생활가전시장 적극 공략 2013-01-23 11:00:42
최첨단 가전을 체험하는 기회도 제공된다. LG전자 홈어플라이언스(HA)사업본부 조성진 사장은 "고객이 더욱 스마트한 삶을영위할 수 있도록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신제품과 지역 맞춤형 마케팅으로아시아 가전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강조했다. sungje@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추운 날씨 구절초꽃차 어때요? 2013-01-21 11:01:44
기능성을 기반으로 개발한 음료로서 청정지역 완도의 해풍을 맞고 자란 자연 그대로의 구절초를 이용하여 만든 여성을 위한 기능성 음료이다. 해풍을 맞고 자랐기 때문에 타 지역의 구절초보다 뿌리가 깊고 강하며 미네랄이 풍부하기 때문에 미네랄이 부족해질 수 있는 현대인의 식생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제품이...
[신재생에너지, 현재와 미래] "신재생에너지1㎿ 보급땐 태양광 35.5명·풍력 21명 고용유발" 2013-01-20 10:02:02
높아 기업들의 진출이 소극적이다. 따라서 맞춤형 해외 진출 전략을 구사해야 한다. 보급에 걸림돌이 되는 각종 규제를 면밀히 검토하고 제거해야 한다. 연구·개발 지원 비중이 태양광과 연료전지에 집중돼 있는 점도 개선해야 한다. 또 금융도 중소중견기업에 제대로 지원되도록 해야 한다. -박 과장=신재생에너지산업 분...
[대학상권 3대 트렌드] 주점·서점 '추억이 된 자리'…스타벅스·유니클로가 점령 2013-01-18 17:52:32
유학생이나 베지테리언(채식주의자)에게도 맞춤형 메뉴를 제공하는 게 인기 비결”이라고 말했다. 이 가게에서 200m 떨어진 곳에 2010년 들어선 정통 일식 라면식당 ‘쿠이도라쿠’는 매달 2500만~3500만원의 매출을 올리고 월 순이익도 1200만원 선에 이른다.한국의 ‘문화 아이콘’으로 자리잡은 홍익대 인근에는 홍대...
<외국계 글로벌기업들 '참여·공감'의 사회공헌> 2013-01-18 06:00:15
페스티벌을 연다. 위스키업체인 페르노리카코리아의 맞춤형 사회공헌활동을 눈길을 끈다. 페르노리카는 작년 12월 '제주 생태계의 허파'로 불리는 곶자왈을 보호하기 위해 제주도와 협약을 맺고 도민들의 자발적인 운동인 '곶자왈 공유화 운동'에 동참했다. 곶자왈은 화산이 분출할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