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韓中 웨딩산업교류회 동맹 체결, 3월 혼경산업연합집단 주석 방한 2013-01-05 20:18:52
브랜드몰 한국교역전, 중국 상하이 f1 한국문화행사, 북경대홍문 한국디자이너 초청행사, 상해한국 패션주간,상해국제보석전 한국관, 중국 무석 한국슈퍼스타 갈라콘서트, 향주박람회 개최 등 다양한 실적을 쌓아온 엠프레젠트는 2013년 중국 패션단체와 교류협회인 한중시상동맹과 한중혼경산업연합회의 설립을 통해 각종...
패션계 글로벌 M&A 큰 손은? 2013-01-04 18:05:32
7 for all mankind, 엘라모스, 스플렌디드 3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다음으로 주목할 기업은 프랑스의 lvmh모에헤네시 그룹. 지난 12년간 총 거래 횟수는 11번, 거래금액은 25억4000만 달러였다. 횟수는 평균이었지만 한 번의 거래 당 평균 거래 금액은 6억3456만 달러로 빅 딜이 성사됐음을 알 수 있다. 그룹의 시작이...
뮈샤 ‘제 16회 본 웨딩 박람회’ 참가, 명품 예물을 저렴하게 구입하고 선물도 푸짐~ 2013-01-04 17:40:01
있는 기업이다. 또한 뮈샤의 대표 김정주 디자이너는 겨울연가 애니메이션, 패션왕, 사랑비, 내여자친구는 구미호, 보스를 지켜라 등 인기 드라마 속 주얼리 스타일링을 직접 담당하면서 트렌디함을 선보였고 이에 중국, 일본을 비롯한 아시아에서 한류 주얼리 붐을 일으키고 있다. 본 웨딩 박람회를 통해 디자이너의 손...
믿을만한 명품 예물 브랜드 뮈샤 ‘제 16회 본 웨딩 박람회’ 참가 2013-01-04 17:16:01
있는 기업이다. 또한 뮈샤의 대표 김정주 디자이너는 겨울연가 애니메이션, 패션왕, 사랑비, 내여자친구는 구미호, 보스를 지켜라 등 인기 드라마 속 주얼리 스타일링을 직접 담당하면서 트렌디함을 선보였고 이에 중국, 일본을 비롯한 아시아에서 한류 주얼리 붐을 일으키고 있다. 본 웨딩 박람회를 통해 디자이너의 손...
윤은혜, 女心 공략 성공…'완판녀'로 급부상 2013-01-04 14:24:49
패션디자이너인 조이는 비비드하고 화려한 볼드 목걸이를 자유자재로 매치하여 포인트를 주고 있다. 두툼한 아우터에 가려 '여름 아이템' 으로 치부되던 볼드 목걸이가 화려하게 부활한 것이다. 패션 브랜드 '듀엘'의 제품으로 알려진 목걸이 또한 인기몰이 중이다. 그외에도 비비드한 컬러의 오버사이즈...
윤은혜 `조이스타일` 돌풍..아이템 뜯어보니 2013-01-04 14:23:51
들 수 있다. 패션디자이너인 조이는 비비드하고 화려한 볼드 목걸이를 자유자재로 매치하여 포인트를 주고 있다. 두툼한 아우터에 가려 `여름 아이템` 으로 치부되던 볼드 목걸이가 화려하게 부활한 것이다. 패션 브랜드 `듀엘`의 제품으로 알려진 목걸이 또한 인기몰이 중이다. 그외 비비드한 컬러의 오버사이즈 코트와 퍼...
“무조건 완판!” 홈쇼핑, 디자이너와 만나 불황 극복 2013-01-04 08:45:01
디자이너들을 중심으로 홈쇼핑이 새로운 유통채널로 인식되면서 좀 더 활발하게 홈쇼핑 브랜드 론칭이 이어지고 있다. 디자이너와의 협업에 가장 적극적인 곳은 cj오쇼핑과 gs샵. gs샵은 2003년 디자이너 정욱준과 브랜드 론을 론칭하면서 홈쇼핑 디자이너 브랜드의 인식과 그 가능성을 높이는 역할을 했다. ...
[2013 대전망] 홈쇼핑, 해외·모바일·자체브랜드 집중…9.9% 성장 노린다 2013-01-03 15:30:36
마련하고 유명 디자이너와의 협업 상품, 백화점 입점 상품, 연예인 합작 상품 등을 선보이는 등 패션 상품 강화에 매진해왔다. 올해는 유명 고가 브랜드, 합리적인 가격과 좋은 품질을 갖춘 가두점 브랜드, 아이디어와 디자인이 뛰어난 동대문 신진 디자이너 상품 브랜드 등 다양한 종류의 브랜드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
[2013 대전망] 저렴한 패스트패션, 공습은 계속된다 2013-01-03 15:30:30
예상된다. 지난해 제일모직이 론칭한 자체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는 외국인 관광객들의 ‘필수 쇼핑 코스’가 됐고, 패션유통업체 이랜드는 올해 안에 10개에 달하는 spa 브랜드를 론칭하겠다는 계획을 세웠다.삼성경제연구소에 따르면 유니클로는 2005년 한국에 들어온 뒤 매년 60% 이상의 매출 신장률을 기록하고 있...
퍼스트룩 마켓 ‘골든 써스데이’ 실시 “유명 디자이너 제품을 30% 싸게!” 2013-01-02 16:41:22
예정이다. 온스타일의 솔드아웃은 독립 디자이너들이 톱 브래드와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이며 서바이벌 형식으로 우승자를 가리는 프로그램으로 우승한 디자이너 제품을 판매로 연계하는 신개념 방송이다. 이에 이번 골든 써스데이 행사장에서는 디자이너 최범석의 ‘제널럴 아이디어’ 제품과 슈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