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동양·동양레저·동양인터내셔널 기업회생절차 신청 2013-09-30 10:05:44
그룹을 신뢰해 준 고객과 투자자들께 회장으로서 큰 책임을 통감 한다"고 말했습니다. 또 "그룹 위기와 직접 연관이 없는 동양증권㈜의 기업가치가 급격히 하락하여 매우 우려스럽다"며 "금융당국의 철저한 감독 하에 고객과 투자자 보호에 나서고 있는 만큼 속히 신뢰를 회복하고 우량금융회사로 거듭나게 도와달라"고...
㈜동양·동양레저·동양인터내셔널 법정관리 신청(종합) 2013-09-30 09:43:30
"최근 그룹 위기와 직접적 연관이 없는 동양증권[003470]이 고객과 자산 이탈로 기업가치가 급격하게 떨어져 우려스럽다"며 "금융당국의 철저한 감독 아래에 고객과 투자자 보호에 온 힘을 쏟고 있는 만큼 하루빨리 신뢰를 회복하고 우량금융회사로 거듭나게 도와 달라"고 호소했다. indigo@yna.co.kr(끝)<저 작 권...
동양 현재현 회장 "투자자 피해 최소화 최선다하겠다"(3보) 2013-09-30 09:21:05
위기와 직접적 연관이 없는 동양증권[003470]이 고객과 자산이탈로 기업가치가 급격하게 떨어져 우려스럽다며 "금융당국의 철저한 감독 하에 고객과 투자자 보호에 만전을 기하고 있는 만큼 하루 빨리 신뢰를 회복하고 우량금융회사로 거듭나게 도와 달라"고 호소했다. 이날 만기 도래하는 회사채와 기업어음(CP) 규...
임영록 "우투증권 끝까지 간다"...인수의지 강조 2013-09-27 10:54:47
KB금융지주는 뚜벅뚜벅 걸어서 리딩뱅크의 길로 갈 것"이라고 설명하기도 했습니다. 이번주에 출시된 `KB착한대출`에 대해서는 출시 초기이지만 대부업에서 대출을 받아야 하는 서민고객들을 흡수하는 효과가 있을 것이라면서 잘 지켜봐달라고 당부하기도 했습니다. 임 회장은 창립5주년 기념식에서 주인의식과 발상의...
[2013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네이쳐앤바이오 맥스클리닉, 코슈메디컬 전문 브랜드 맥스클리닉 2013-09-27 07:01:24
고객만을 위한 고가 스파 프로그램에 사용되는 제품으로 시즌 1의 론칭과 동시에 폭발적인 인기를 누렸으며, 이어 시즌 2 비타민 오일폼도 성공적으로 론칭하고 누적판매량 150만개 이상을 기록하면서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을 받았다. 맥스클리닉은 차고 건조한 가을, 겨울철은 물론...
담철곤 오리온 회장, 지원 거부…동양, 벼랑 끝 몰렸다 2013-09-23 17:28:46
빨리 마무리해 시장의 신뢰를 회복해야 한다”고 임직원들에게 주문한 것으로 알려졌다. 금융감독원은 이날 동양증권 동양생명 동양자산운용 등 동양그룹 금융 계열사에 검사 인력을 파견, 기업어음(cp) 판매 실태 및 펀드 환매 사태에 대비한 유동성 현황 등 특별 점검에 들어갔다. 금융권에서는 1151억원 규모의 동양...
[동양그룹 최대 위기] 동양그룹 어디로…금융권, 추가 지원 난색 "팔 건 다 팔겠다" 초비상 2013-09-23 17:22:32
매각을 최대한 빨리 마무리해 시장의 신뢰를 회복해야 한다”고 주문했다. 동양그룹은 매각 협상을 진행 중인 동양매직과 (주)동양 섬유사업부 외에 동양증권 동양시멘트 동양파워 등 계열사 지분을 모두 내놓을 수 있다는 입장이다. 특히 그룹의 차세대 사업으로 키우고 있는 발전사업 지분도 경영권이 보장되는 한도...
금융위 부위원장 "저축銀, 발로뛰는 영업 필요" 2013-08-30 15:00:40
한 축으로 발전하려면 무엇보다 '신뢰 회복'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그는 "기존 부실자산은 단계적으로 줄여나가고 과거의 고위험·고수익 영업행태와 관행도 혁신해 저축은행의 '부실 이미지'를 하루빨리 탈피해야 한다"고 말했다. 정 부위원장은 또 저축은행이 중소기업과 서민에 기반을 둔...
신흥국 위기 '장기전' 대비 나선 대우인터 "수익 줄어도 고객은 잃지 말아라" 2013-08-27 17:05:55
어려워지더라도 고객만은 잃어서는 안된다고 강조했다. 종합상사는 장기적인 신뢰를 쌓은 고객을 유지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고, 매출이 줄더라도 거래가 끊겨서는 안 되고, 거래가 끊기더라도 고객만은 놓쳐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그는 “수익성이 일시적으로 낮아졌다고 고객을 외면하면 경기가 회복될 때 외톨이가 될...
대한민국 수제버거 브랜드 크라제버거(Kraze Burgers)! 118년 전통의 이탈리아 커피 명가 `라바짜(Lavazza)`와 전략적 제휴 2013-08-26 20:40:44
구성하여 고객 여러분께 다양한 선택의 폭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믿고 신뢰할 수 있는 대한민국 1등 수제버거 브랜드 크라제버거의 명성과 함께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전통의 라바짜 커피,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건강음료 버블티의 찰떡궁합이 만들어낸 새로운 트렌드의 파급 효과가 기대되고 있습니다. 크라제버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