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첼시 구단주·카타르 공주…어떤 그림 구입했나 2013-05-26 17:43:20
브랜드를 보유한 ppr(피노프랭탕르두트)그룹의 프랑수아 피노 회장은 세계적인 경매회사 크리스티를 소유, 세계 미술시장에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다.이탈리아 베네치아에 팔라조 그라시와 푼타 델라 도가나 미술관을 운영하고 있는 그는 지난 40여년간 인상파 그림을 포함해 제프 쿤스, 무라카미 다카시, 신디 셔먼, 허스트...
[해외여행] 눈이 황홀해진다…그림 같은 디자인 도시 2013-05-26 14:48:22
브랜드가 다음 코스에 모두 모여 있다. 디자인 포럼이 있는 에로타잔크 거리에서 에스플라나드 방향으로 가면 그 이름도 찬란한 ‘artek’ 매장이 있다. 의자의 제왕이라는 별명으로 유명한 핀란드 디자인의 머리이자 현대 건축의 거장인 알바알토가 1935년 설립한 이 회사는 스칸디나비안 스타일의 인테리어 제품이 모여...
"창조경제 정부정책과 시장의 변화" 2013-05-24 13:37:31
자동차 등의 한국 메스티지 브랜드의 성장이다. 그리고 연이은 소비재 시장의 영토 확대를 주시할 필요가 있다. 두 번째는 지구촌 고령화 시대 도래에 따른 헬스케어 산업의 성장, 마지막은 IT, 스마트 관점이다. IT와 네트워크, 소프트웨어적인 측면에서 빅 테이터나 클라우드 서비스 가속화가 진행되면서 M2M이 진행되고...
여배우 고품격 ‘몸매-피부’ 관리 비결 2013-05-24 09:24:01
표방하는 천연 코스메틱 브랜드로 소문나 있다. 섭취 가능한 식물로만 성분을 구성하여 피부에 쉽게 흡수된다. 신선한 허브에서 천연 효소를 추출해 담은 고품격 화장품이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제시카 복근 공개 “뉴요커 스타일 완벽 소화” ▶ 오렌지캬라멜, 3인6색 헤어스타일 大...
살짝 보이는 게 제 맛 ‘시스루’ 캐주얼 스타일 2013-05-21 11:05:02
이너로만 활용되던 스트라이프 프린트를 재킷으로 입으면 독특한 세련미를 자아내며 여기에 포인트 컬러가 되는 시스루 소재의 스커트를 매치하면 별다른 액세서리가 없어도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이처럼 캐주얼한 패션에서 원 포인트로 드러나는 시스루룩은 여름철 스타일리시함과 멋, 쿨링감까지 연출할...
영숍스토리, 국내를 넘어 해외 아시아 코스메틱 시장 진출! 2013-05-20 11:23:02
기자] 고기능성 천연화장품 브랜드 ‘영숍스토리’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컨벤션 센터에서 진행되는 ‘말레이시아 국제의료미용박람회(ibe)’에 참가한다. 영숍스토리는 뛰어난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여 국내 소비자는 물론 연예인들 사이에서도 입소문이 난 브랜드이다. 특히 화학 성분을 배제한...
직장인 `세컨드백`‥다양한 디자인으로 `눈길` 2013-05-20 08:49:35
남성복 브랜드 커스텀멜로우는 작년 한 해만 3만 5천개가 판매되었고, 올해는 이미 3만개 판매를 넘어섰다고 전했다. 신분증, 교통카드, 쿠폰 등 점심시간 외출 시 딱 필요한 소지품만 넣고 다니기에 안성맞춤인 카드홀더는 특히 무더운 여름 거추장스러운 액세서리는 모두 배제한 쿨 비즈룩에 포인트 액세서리로 활용할...
[서울베이비페어] 황금연휴, 외식 할 계획이라면… 2013-05-15 22:59:01
전문브랜드 '놀부보쌈'은 가정의 달을 맞아 신메뉴 6종을 출시하고 ཆ년 전 가격'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김치찜 보쌈과 순살 족발, 냉채 족발은 2만5000원에 판매하며 낙지 보쌈은 2만8000원, 미인 낙지 족발은 2만9000원에 선보인다. 차이니즈 캐쥬얼 레스토랑 '차이나팩토리'는 강남점...
스칸디 맘 잡아라! 맞춤형 마케팅 활발 2013-05-13 17:55:57
로만 인쇄한 포장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캠페인은 아기와 자연을 향한 건강하고 진지한 고민을 담은 존슨즈베이비 내추럴 제품의 철학처럼 자연 친화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엄마들을 응원하고 그 여정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나눔, 내추럴 라이프, 친환경 등 브랜드의 주요 가치를 공유하는 캠페인...
아이 안전과 직결되는 카시트…구입시 고려할 점은? 2013-05-12 18:31:57
맥시코시 로디ap의 isofix 버전 ‘전 세계의 안전 기준’ 카시트 브랜드 맥시코시는 3세부터 12세까지 사용할 수 있는 isofix 카시트 로디픽스(rodifix)를 새롭게 출시했다. 맥시코시의 공식 수입원인 글로벌 유아용품기업 ykbnc(대표 윤강림)는 주니어용 카시트 중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맥시코시 ‘로디ap’의 isofix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