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보기 좋은 화장품이 피부에도 좋다’ 디자인과 품질을 모두 갖춘 코스메틱 추천 2013-05-11 11:09:35
경험을 바탕으로 안전한 테스트를 거쳐 개발한 제품으로 피부 전문가용으로 쓰일 만큼 뛰어난 효과를 자랑한다. 또한 천연 방부제 역할을 하는 자몽 추출물이 들어있어 오랜 기간 안전하게 팩 내의 에센스 품질을 유지시켜 주는 것이 특징. 미즈온 넘버원 모이스트 킹스베리 크림, 리터닝 스타피쉬 크림 일명 킹콩 크림이라...
[포토] 미즈온 킹콩 인형과 함께 깜찍한 포즈를~ 2013-05-10 16:20:02
캐릭터와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13 오송 화장품·뷰티 세계 박람회’에 참가한 군포 부곡 중앙 초등학교 4학년 백승환군은 일명 킹콩크림으로 유명한 ‘넘버원 모이스트 킹스베리 크림’의 캐릭터인 킹콩 인형과 함께 사진을 찍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어린이날을 맞아 미즈온에서 아이들을 위한 특별...
[포토] 오송 뷰티 박람회, 미즈온 “직접 발라보니 왜 유명한지 알겠네~” 2013-05-10 16:10:05
동시에 인기제품 ‘킹콩크림’의 캐릭터 인형과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로 많은 관람객들의 발길을 모았다. 미즈온은 기초부터 색조까지 전문 연구진이 개발한 우수한 품질의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며 뷰티 블로거들의 폭발적인 지지를 받고 있으며 유기농 인증을 통해 철저한...
[포토] 오송 세계 뷰티 박람회, 미즈온 부스 인산인해 “인기 이정도였어?” 2013-05-10 16:00:02
동시에 인기제품 ‘킹콩크림’의 캐릭터와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로 즐거움을 선사하며 많은 관람객들의 발길을 모은 것. 미즈온은 기초부터 색조까지 전문 연구진이 개발한 우수한 품질의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며 한국 뷰티 블로거들의 폭발적인 지지를 받고 있으며 유기농...
[bnt포토] 오송 세계 뷰티 박람회, 미즈온 “직접 발라보니 역시 다르네~” 2013-05-06 17:50:00
인기제품 ‘킹콩크림’의 캐릭터와 기념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는 등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해 많은 관람객들의 발길을 모았다. 미즈온은 기초부터 색조까지 전문 연구진이 개발한 우수한 품질의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며 뷰티 블로거들의 폭발적인 지지를 받고 있으며 유기농 인증을 통해 철저한...
[bnt포토] “이게 바로 킹콩라인?” 미즈온 완판 제품 세계에 알리다! 2013-05-06 17:49:37
킹콩 캐릭터와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는 등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해 많은 관람객들의 발길을 모았다. 미즈온은 기초부터 색조까지 전문 연구진이 개발한 우수한 품질의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며 뷰티 블로거들의 폭발적인 지지를 받고 있으며 유기농 인증을 통해 철저한 품질검사를 마친 성분만을...
[bnt포토] “어린이도 함께해요” 미즈온 킹콩과 함께 찰칵! 2013-05-06 16:25:31
브랜드 미즈온의 킹콩캐릭터와 함께 백승환군이 깜찍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군포 부곡 중앙 초등학교 4학년인 백승환군은 일명 킹콩크림으로 유명한 ‘넘버원 모이스트 킹스베리 크림’의 캐릭터인 킹콩 인형과 함께 사진을 찍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어린이날을 맞아 미즈온에서 아이들을...
[bnt포토] 오송 세계 뷰티 박람회, 미즈온 부스 ‘인산인해’ 2013-05-06 13:30:41
캐릭터와 기념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는 등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해 많은 관람객들의 발길을 모은 것. 미즈온은 기초부터 색조까지 전문 연구진이 개발한 우수한 품질의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며 한국 뷰티 블로거들의 폭발적인 지지를 받고 있으며 유기농 인증을 통해 철저한 품질검사를...
아이템매니아, 기업캐릭터 'M군' 탄생 2013-05-06 12:04:56
안전하고 편리한 거래 환경 조성을 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다. 아이템매니아이정훈 대표는 '고객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가고 정서적 유대관계를 형성하기 위해 'm군' 캐릭터를 출시했다'며''m군'을 고객과 소통하는 새로운 채널이자 브랜드 자산으로 키워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금호타이어, 타이어 전문점 광고 방영 2013-05-04 00:58:07
타이어프로의 인지도를 높이는 데 초점을 맞췄다. 브랜드 캐릭터 '또로'가 등장, 타이어 교체 장소에 대한 문답으로 시험을 보는 상황을 연출한 것. 이 회사 김주상 커뮤니케이션팀장은 "텔레비전 광고는 안전운전에 필수인 타이어 관리의 공감을 이끌어 내는데 중점을 뒀다"며 "앞으로 다양한 소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