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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정그룹, 라이프스타일 패션전문점 ‘웰메이드’ 론칭 2013-08-27 11:25:04
2014년까지 유통망을 400개까지 확대, 매출 5,000억원 규모로 성장시키고 향후 중국 및 아시아 지역에 진출, 2020년까지 매출 1조원 브랜드로 육성한다는 전략이다. 박순호 세정그룹 회장은 “도매에서 대리점 체제로 전환한 1988년 이후 25년 만에 다시한번 유통 혁신으로 승부수를 던지는 셈이다”며 “imf, 글로벌 경제...
[위기에 강한 기업] 불황에 공격경영…업계판도 흔든다 2013-08-21 15:34:01
위축이 무색할 정도로 유통망을 확대하고 있다. 서울 방배, 논현, 잠실, 경기 분당에 이어 부산센텀시티에 지하 1층부터 지상 4층까지 가구 전시장으로 꾸민 ‘한샘 플래그샵 부산 센텀점’을 열었다. 고급 주방가구 브랜드인 ‘키친바흐’ 매장과 인테리어 가구 대리점 규모도 대폭 확대하고 있다. 종합 아웃도어 업체인...
공정위, 통신사 보조금 손 본다 2013-08-18 17:21:22
수단이 될 수 있다”고 지적했다. 대리점에 대한 인센티브 형식의 판매장려금 지급이 표면상으로는 합법성을 띠더라도 실제로는 이동통신사의 거래상 지위나 시장지배적 지위를 남용한 판매 강제 행위로 해석될 여지가 있다는 것이다. 판매장려금이 대리점의 정상 유통 이윤을 넘어 판매 목표 달성을 강제하는 수단으로...
[주목 이 점포] 서울 천호동 '한솥도시락' 암사역점, 환승역에 입지…점심·저녁 손님 꾸준 2013-08-18 14:39:17
대리점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점포 창업에는 두 가지 요소가 중요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첫째, 업종 및 브랜드 선택 그리고 두 번째로 점포입지 선택이 바로 그것이었다. 강 사장은 우선 자신이 외식 창업 초보자이기 때문에 주방장에 휘둘리지 않을 업종을 선택하기로 했다. 그래서 선택한 것이 도시락 업종이다. 그는...
공정위, 스마트폰 보조금정책 불공정성 검토 착수 2013-08-18 06:08:07
치열해지면서 판매목표 강제행위와 관련한 대리점, 판매점의 신고가 급증했다"며 "신고내용 검토결과 통신사의 목표 강제행위가 인센티브 방식인 판매장려금 형태를 취하고 있어 법 적용이 쉽지 않은 상황"이라고 말했다. 판매장려금이 표면상으로는 위법이 아니다 보니 조사에 착수하더라도 위법성을가려 제재하는...
PB우유 `반사이익`‥제조업체 `울상` 2013-08-12 18:12:46
생산과정 동일하다 가격차이 나는 것은 대리점이나 영업소 거치지 않고, 바로 할인점으로 가는 유통단계가 줄어든 제품이기 때문에.. " 하지만 PB제품의 인기가 제조업체에는 독입니다. PB상품은 마진이 거의 없는데다 자기 브렌드를 알리는 기회도 없기 때문입니다. 소비자단체는 이에 대해 "우유제조업체들이 광고...
보청기 선택의 기준이 바뀌고 있다! 2013-08-08 16:15:14
위해 직영점만 운영하는 것이다. 대리점을 정리해 유통마진을 없애고 그 혜택은 모두 소비자에게 돌려주고 있다. 대표적인 서비스가 대한보청기의 천사서비스다. 천사서비스란 거동이 불편해 매장에 방문이 어려운 노년층을 위해, 보청기사가 소비자를 직접 방문하는 서비스. ‘누구나 잘들을 수 있게’ 대한보청기는...
바텍, 브라질 치과장비 '2인자' 우뚝 2013-08-07 17:01:35
없다. 대리점을 통해 인증을 받고 판매할 수도 있지만, 브라질에 제품을 수출하는 업체가 현지 유통과정에서 발생하는 제반 문제에 모두 책임진다는 각서를 써야 한다. 브라질 정부가 자국 기업 보호를 위해 최근 의료기기 관세율을 0%에서 14%로 올린 것도 수출기업들에는 부담이다. 이 법인장은 “브라질은 의료기기...
밥 다이어 MBT 사장 "마사이 워킹화 디자인 확 바꿔 운동화 신는 도시남녀 공략" 2013-08-06 17:09:19
전성기를 누렸으나 인기가 주춤하면서 지난해 싱가포르 유통업체 스타360홀딩스에 인수됐다. 50여개국에 2000여개 매장이 있고, 한국에선 39개 대리점을 통해 판매 중이다. 경기 불황기에 적극적 마케팅에 나서는 이유를 묻자 다이어 사장은 “스페인 경기가 어렵다고들 하지만 스페인은 mbt가 진출한 50여개국 중 매출 ...
[불황을 이기는 기업들] 동부, 가전·로봇에서 LED까지…'종합전자기업' 향해 질주 2013-08-05 15:33:27
달리 한인 대리점 밀집지역을 중심으로 자동차보험, 주택화재보험 등 현지인을 대상으로 영업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미국 시장과 함께 중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신흥시장도 해외진출의 주요 거점지역으로 키워간다. 중국 시장에서는 2011년 2월 지분투자를 통해 칭다오합자중개법인 설립을 마무리지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