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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50 여성들 위한 브랜드 나인핏, 안산 한대점 오픈 2013-09-11 18:56:04
나인핏은 계속적인 유통확보 및 대리점 개설을 통해 브랜드 안정화에 힘쓰고 있다”며 “2013년 전국 주요 패션 거리 및 실수요자들의 동선을 중심으로 매장을 오픈해 4050 여성들의 워너비 팬츠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나인핏은 ‘여성 팬츠의 실루엣을 완성하는 9가지 포인트와 베스트 핏’이라는...
이동통신3사, 유통점 인증·자격 검정 제도 도입 2013-09-11 16:11:58
이동통신업계가 대리점과 판매점 등 이동통신 유통점과 판매자들을 대상으로 유통점 인증과 자격 검정 제도를 도입하기로 했습니다.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KAIT)와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등 이동통신 3사는 `통신시장 유통질서 건전화 및 이용자 보호` 사업 추진을 내용으로 하는 양해각서(MOU)를 체결했습니다....
[주요 알뜰폰 업체] 에넥스텔레콤, 기본료 없앤 '0원 요금제'로 고객 유치 2013-09-10 06:59:02
온라인·오프라인 매장, 편의점까지 다양하다. 주력 유통채널은 tv홈쇼핑이다. 주요 홈쇼핑 방송을 활용한 마케팅을 통해 가입자를 늘려가고 있다. 올해 하반기 홈쇼핑채널을 통해 월 1만명의 가입자를 유치한다는 목표다. 에넥스텔레콤은 또 자체 브랜드 ‘홈(whom)’을 내놓고, 지난 5월 전북 군산에 홈(whom) 오프라인...
신혼부부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는? 2013-09-09 09:56:37
직접 판매 방식의 여행사를 통하면 대리점과 중간 여행사들의 유통마진을 최소화 하여 중개수수료 없는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최근에는 패키지 여행이 아니더라도 실속을 높이고 가격을 저렴하게 이용하는 개인에게 적합한 선택 관광 코스가 각광받고 있으므로 참고하자. (사진출처: 가자하와이) 한경닷컴 w스타뉴스...
걱정 없이 떠나는 하와이 여행, 따져봐야 할 것은? 2013-09-06 14:00:32
또는 대리점을 통해 모집하고, 그 손님들을 현지 랜딩 회사에 연결해주는 형태로 운영한다. 문제는 국내 사무소와 현지 사무소를 두 번 거치는 유통 방식에 있다. 국내 사무소 직원들은 랜딩회사에 손님을 보낼 때 본인들의 인건비와 광고비, 그리고 수수료 등을 제외시키고 넘기게 된다. 이때 현지 회사의 적정한 수익을...
서울우유, 30일부터 우유값 올린다 2013-08-28 17:29:01
관계자는 “종전 인상폭 250원에서 하나로마트가 유통마진 30원을 포기하고 220원만 올리는 것으로 실무협상을 끝낸 상태”라고 밝혔다. 우유업계가 종전에 인상하려고 했던 250원에서 원유가격을 뺀 144원 중 우유업체의 마진은 44원이며, 개인사업자와 대리점 몫이 50원이다. 유통업체의 마진은 50원인데 하나로마트는...
'들쑥날쑥' 휴대폰 보조금 손본다 2013-08-27 17:24:50
열리는 정기 국회에서 ‘이동통신 단말장치 유통구조 개선에 관한 법률안’을 통과시킨다는 방침이다. 이 법안은 보조금 지급을 투명하게 해 이용자 차별을 해소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지난 5월 공청회 때만 해도 통신사들의 반발이 거셌지만 최근에는 반대 목소리가 잦아들어 법안 통과 가능성이 높아진 상황이다. ...
세정그룹, 라이프스타일 패션전문점 ‘웰메이드’ 론칭 2013-08-27 11:25:04
2014년까지 유통망을 400개까지 확대, 매출 5,000억원 규모로 성장시키고 향후 중국 및 아시아 지역에 진출, 2020년까지 매출 1조원 브랜드로 육성한다는 전략이다. 박순호 세정그룹 회장은 “도매에서 대리점 체제로 전환한 1988년 이후 25년 만에 다시한번 유통 혁신으로 승부수를 던지는 셈이다”며 “imf, 글로벌 경제...
[위기에 강한 기업] 불황에 공격경영…업계판도 흔든다 2013-08-21 15:34:01
위축이 무색할 정도로 유통망을 확대하고 있다. 서울 방배, 논현, 잠실, 경기 분당에 이어 부산센텀시티에 지하 1층부터 지상 4층까지 가구 전시장으로 꾸민 ‘한샘 플래그샵 부산 센텀점’을 열었다. 고급 주방가구 브랜드인 ‘키친바흐’ 매장과 인테리어 가구 대리점 규모도 대폭 확대하고 있다. 종합 아웃도어 업체인...
공정위, 통신사 보조금 손 본다 2013-08-18 17:21:22
수단이 될 수 있다”고 지적했다. 대리점에 대한 인센티브 형식의 판매장려금 지급이 표면상으로는 합법성을 띠더라도 실제로는 이동통신사의 거래상 지위나 시장지배적 지위를 남용한 판매 강제 행위로 해석될 여지가 있다는 것이다. 판매장려금이 대리점의 정상 유통 이윤을 넘어 판매 목표 달성을 강제하는 수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