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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전컨택센터協' 출범…연구개발·인력양성 수행 2013-01-22 16:51:29
전문인력 양성 ▲컨택센터산업 홍보활동 등의 사업을 펼치게 된다. 염홍철 시장은 축사에서 "컨택센터 산업은 고용 창출 등 지역경제 활성화에 큰도움이 되는 지식서비스산업"이라며 "앞으로 상담사의 사기 진작, 자질 함양, 컨택센터 지원 강화를 사업을 적극 발굴, 시행하겠다"고 약속했다. 현재 대전에는...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삼성디지털프라자, 체험형 매장 구성…전자제품 유통문화 선도 2013-01-16 15:30:49
같은 서비스는 전문 판매 상담사 육성제도인 ‘디지털마스터’ 제도를 기반으로 운영된다. 고객 서비스에 대한 전문적인 교육을 받은 이들에 한해 부여하는 노동부 공인 자격제도다. 삼성디지털프라자에는 지난해 말 기준 1800여명의 직원이 디지털마스터로 근무하고 있다. 삼성디지털프라자 측은 “고객들의 만족이 더...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신한생명, 고객패널단 운영…'따뜻한 보험' 실천 2013-01-16 09:06:14
고객이 전화하면 전문상담사와 우선적으로 연결하는 ‘vip 전문상담 서비스’ 등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지난해 9월부터는 고객 중심 경영 실천을 위한 고객패널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고객패널 제도는 정기적으로 고객과의 소통 확대를 통해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이를 업무에 반영, 개선하기 위해 도입했다....
[인력양성, 中企가 달린다] 대신통신기술, 통신·네트워크 종합관리…특성화고 취업 통로 제시 2013-01-13 10:03:56
전문교육을 받은 상담사가 직접 문제를 해결하는 방식이다. 지난해 1월 중소기업청에서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에 선정된 대신통신기술은 전문대학, 특성화고와 손잡고 학생들의 선취업·후진학을 위해 발벗고 나섰다. 2008년 명지전문대학과 산학협력을 체결한 이후 경원직업전문학교, 강서공업고등학교 등과 취업협력...
현대차, '서비스 예약센터' 열었다 2013-01-08 11:35:00
예약 센터(1899-0600)를 개설하고 예약 상담사와 정비 전문가 등 전문 인력을 배치했다. 서울·경인지역부터 시범 운영을 거친 후 올해 안에 전국으로 확대키로 했다. 이용 고객은 전화 한 통으로 가까운 서비스 거점에서 원하는 시간에 정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게 회사측 설명. 현대차 관계자는 "현재 고객들로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