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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사 마케팅비 24%는 무이자 할부 지원에 사용(종합) 2013-01-07 08:33:29
신용카드 이용자에게만 무이자 할부를 제공하는 것은 체크카드나 현금 사용자와의 형평성에도 어긋난다. 이런 점을 고려할 때 무이자 할부는 기본적으로 수익자 부담 원칙에 맞춰 소비자가 부담하는 것이 바람직하되 무이자 할부로 매출 증대 효과를 누리는 대형가맹점이나 카드사가 일부 분담하는 것도 가능하다고...
카드사 마케팅비 24%는 무이자 할부 지원에 사용 2013-01-07 04:55:05
신한카드, 국민카드, 롯데카드, 현대카드, 하나SK카드, 비씨카드 등 주요 카드사들은 최근 연매출 1천억원 이상인 대형마트나 항공ㆍ통신사 등의 무이자 할부를 전격 중단했다. 금융당국은 가맹점이 합당한 비용을 적절히 분담해야 한다는 여전법 취지를 고려해 그동안 일상화한 무이자 할부는 점차 축소되는 게...
`체크카드시장 변화 예고' 국민카드 가맹점 할인 확대 2013-01-03 04:55:33
말했다. 그동안 체크카드는 다양한 혜택이 있는 신용카드와 달리 포인트 적립에 집중돼있었다. 포인트는 나중에 쓸 데 가맹점 등에 제한이 있어 고객이 불만이 컸다. 국민카드는 체크카드 1위 입지를 확고히 하고자 신용카드처럼 영화관, 놀이공원등 가맹점 이용 시 할인을 많이 해주는 서비스에 집중하기로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