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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품단가 부당인하, CEO 형사고발 2013-06-13 18:14:16
취지입니다. 공정거래위원회와 기획재정부, 산업통상자원부 등 관계부처는 이러한 내용을 담은 부당단가 근절 대책안을 내놨습니다. 부당 단가인하 관행이 근절되지 않을 경우 중소기업의 경영 악화가 심화될 뿐 아니라 우리 경제의 지속가능한 발전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인식에서입니다. <인터뷰> 노대래...
르까프, 냉감 소재 `시투스라인 티셔츠` 출시 2013-06-13 18:09:52
발생하지 않습니다. 특히, `시투스 플러스`의 제품은 시투스쿨 소재가 갖고 있는 기능뿐만 아니라 자외선(UV)을 차단할 수 있는 아스킨 소재를 사용해 여름철 뙤약볕에도 피부를 보호해 줍니다. 르까프 `시투스라인 티셔츠`는 폴로, 라운드, 짚업 스타일이 있으며 소매, 어깨, 가슴 부위 등에 포인트를 줘 깔끔하고 세...
[책마을] 벤처계의 전설 이민화 KAIST교수의 실천 전략…'효율+혁신'이 창조경제 경쟁력 2013-06-13 17:28:03
교수가 차두원 한국과학기술기획평가원(kietep) 정책기획실장과 함께 이런 혼란을 정리하고 창조경제의 개념과 구체적인 실천전략을 제시하는 책이다. 저자들은 창조경제에 관한 작금의 설명은 대부분 기존 혁신경제를 재포장한 것이라고 진단하고, 모든 산업에서 창조성이 혁신의 중심이 되도록 경제체제를 변화시키는...
부당 단가인하 신고하는 대기업 직원에 포상금 2013-06-13 17:13:09
13일 정부서울청사에서 공정거래위원회, 기획재정부, 중소기업청 등 10개 부처 합동으로 이 같은 내용을 핵심으로 하는 ‘부당 단가 인하 근절대책’을 발표했다. 부당 단가 인하 근절을 위해 정부가 종합 대책을 내놓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노대래 공정거래위원장은 이날 관계부처 합동브리핑에서 “부당 단가 인하는...
삼성 생활가전 혁신 키워드는 '창조' 2013-06-13 17:09:26
바탕으로 신제품 개발에 착수하고 bmw 공장에서 느낀 점을 생산공정 개선에 반영할 계획이다. 삼성 tv를 세계 1위로 만든 주역인 윤 사장은 2011년 말 가전사업까지 맡아 1등 dna를 이식하고 있다. ○스타 셰프가 냉장고를 기획한다 윤 사장은 12일(현지시간) 미국 뉴욕에서 미슐랭가이드의 3스타 레스토랑 요리사인 미셸...
CJ그룹 "주부 5000명 고용" 리턴십 도입…5년간 일자리 창출 2013-06-13 17:06:35
제품 개발(cj제일제당) △패션제품 체험 컨설턴트(cj오쇼핑) △문화 콘텐츠 기획(cj e&m) △웹·모바일 디자인과 웹사이트운영 지원(cj헬로비전·cjcgv) △매장운영(cj올리브영) 등 11개 계열사의 32개 직군이다. 인턴 근무형태는 하루 4시간 시간제와 전일제(오전 8시30분~오후 5시30분) 두 가지이며 면담을 통해 원하는...
[인사] 대법원 ; 환경부 ; 식품의약품안전처 등 2013-06-13 16:55:31
황성휘<4급>▷기획조정관실 기획재정담당관실 장민수 송인환▷소비자위해예방국 검사제도과 김동욱▷식품영양안전국 식중독예방과 황정구▷의약품안전국 의약품관리총괄과 이남희▷광주지방청 식품안전관리과장 강철호▷식품의약품안전처 장인재◎전보▷의약품안전국 임상제도과장 김명정▷의료기기안전국 의료기기정책과장...
삼성전자, 프리미엄 주방가전 시장 공략 2013-06-13 14:54:28
트로와그로 등 스타 쉐프 5명이 가전 제품의 기획부터 출시까지 참여하는 `클럽드쉐프` 프로젝트를 가동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단순한 제품 개발에 그치지 않고 주방가전을 이용하는 소비자들과 전문가들이 제품 사용에 대해 경험을 공유하는 커뮤니티 형성에 목적을 뒀습니다. 소비자들이 스타 쉐프의 고급...
[인사] 식품의약품안전처 2013-06-13 14:30:32
▲기획조정관실 기획재정담당관실 송인환 ▲소비자위해예방국 검사제도과 김동욱 ▲식품영양안전국 식중독예방과 황정구 ▲의약품안전국 의약품관리총괄과 이남희 ▲광주지방청 식품안전관리과장 강철호 ▲식품의약품안전처 장인재◇전보 ▲의약품안전국 임상제도과장 김명정 ▲의료기기안전국 의료기기정책과장 설효찬...
패션업계, 닫힌 소비자 지갑 ‘라인익스텐션’으로 연다 2013-06-13 14:12:01
상품을 기획, 매출을 증대시키려 하고 있다. 최근에는 패션기업들이 라인 익스텐션을 통해 기존 고객 외에 새로운 소비자들을 유입하려는 움직임이 활발하다. 라인 익스텐션을 통해 소비자층을 확대, 매출 볼륨화를 꾀한다는 것. 특히 요즘과 같이 경기 침체기에는 대규모 투자와 시간이 소요되는 신규 브랜드 론칭 대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