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켓몬 월드챔피언십 2013 한국 대표 선발전' 개최 2013-04-29 12:28:59
오는 어린이날, 포켓몬 어린이 체험전 '포켓몬타운 2013' 행사장 내에서 개최한다. '포켓몬 월드챔피언십2013'은 '포켓몬 게임'과 '포켓몬 카드 게임' 2개 부문의 세계 25개국에서 선발된 1,000여 명 이상이 참가하여 세계 챔피언을 정하는 유일한 포켓몬 공식 대회이다. 오는 5월 4일(토)은...
자동차업계 '고졸 채용' 진짜 늘리는 거 맞나… 2013-04-29 10:51:33
행사장엔 면접을 보러 온 교복 입은 고등학생 구직자들이 많았다. 지난해 현대·기아차의 1차 부품 협력사들은 생산직과 사무직의 대졸 및 고졸 사원 1만5000여명을 뽑았다. 하지만 해당 합격자 중 고졸 채용 인원은 확인이 되지 않았다.자동차업계 관계자는 "최근에 기업들이 스펙보다 열정과 실력을 우선시하는 '열린...
[INKE] "아르헨티나 진출 한국 中企 적극 지원하겠다" 2013-04-28 17:34:02
비즈니스 상담회’ 행사장을 직접 찾은 것도 이 때문이다. 그는 ‘아르헨티나·한국 경제협력 콘퍼런스’ 축사 후 한국경제신문과 인터뷰를 갖고 “이번 행사가 양국 기업 간 협력의 새 장을 여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이같이 말했다. 아르헨티나 중소기업청은 기업 정책을 담당하는 산업부(한국의 산업통상자원부에...
[태국 관광객 몰려온다] 태국은 한국 관광사업의 블루오션…한류마케팅으로 적극 유치 2013-04-28 14:39:41
눈 축제 2013(april snow festival 2013)’ 행사장을 찾은 한 무리의 태국 관광객들이 눈썰매를 즐기며 ‘봄 속 겨울’을 만끽했다. 태국 등 동남아 관광객 1050명이 찾아 성황을 이룬 이 행사는 한국관광공사(사장 이참)가 강원도, 용평리조트와 공동으로 기획했다. 눈썰매는 겨울에만 탈 수 있다는 고정관념을 뒤집은 이...
홍승완 디자이너의 감성이 듬뿍 ‘에이드레스’ 13 F/W 컬렉션 2013-04-26 19:42:03
본사 사옥에서 진행했다. 품평회 당일 행사장에서는 전문 모델들의 패션쇼가 진행됐으며 홍승완 디렉터가 직접 프레젠테이션을 맡아 새로운 에이드레스의 13 f/w 컬렉션을 소개했다. 또한 컬렉션에는 최근 드라마 ‘직장의 신’에 출연하며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배우 오지호와 사랑스러운 매력에 여성스러움까지 더한...
“봄바람 휘날리며~” ★들의 스프링 아우터 2013-04-26 10:28:02
브랜드 행사장에 참석한 스타들은 트렌디하면서 개성있는 봄패션을 선보인다. 올 봄, 매력적인 스프링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주목하자. ▶ 스타들의 봄 아이템1. 트렌치코트 봄이 되면 스타들이 가장 즐기는 아우터는 무엇일까. 시크하고 모던한 트렌치코트는 스타들이 선호하는 아이템 1순위다. 화려한 디자인은 아니지만...
스무디킹, 꽃박람회 방문 고객에 `스무디컵 딸기 화분` 증정 2013-04-26 10:06:48
별도 부스를 운영하며 스무디를 제공한다. 스무디킹은 이번 꽃박람회 참가를 기념해 26일 사전행사에서 박람회장 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스무디컵 딸기 화분 세트"를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박람회 기간 동안에는 행사장 내 스무디킹을 이용하는 모든 구매 고객들에게 외부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스무디...
[1분기 GDP 0.9% 성장] "추석이후 제대로 장사해본 적 없어"…체감경기는 '마이너스' 2013-04-25 17:17:40
롯데백화점 본점은 이월상품을 대폭 할인해 판매하는 행사장만 붐빌 뿐 일반 매장은 한산했다. 주요 백화점 매출은 지난 3월에 전년 동기보다 8~9% 증가, 소비 회복에 대한 기대를 품게 했다. 봄 정기세일을 시작한 이달 초에도 백화점 매출은 전년 동기보다 10% 안팎 늘었다. 하지만 세일 후반으로 갈수록 증가폭이 둔화하...
한국 중소기업-남미기업 시장개척 상담회 "아르헨 최대 보안업체와 블랙박스 공급 계약" 2013-04-25 16:53:06
캠시스 영업팀장은 “아메리칸트래커사 대표가 직접 행사장에 와 ‘샘플 테스트 후 하자가 없으며 연간 5만~10만대가량 수입하고 싶다’고 얘기했다”고 말했다. 600만~1200만달러 규모로 이 회사 전체 매출의 3~5%에 해당한다. 선 팀장은 “우리 제품이 기본적으로 가격과 품질이 우수하긴 하지만 거래 실적이 없는 낯선...
아동복에도 아웃도어 열풍 2013-04-25 15:23:57
26일부터 5월 5일까지 10일간, 점별로 각층 행사장에서 동시에 진행하는 대형행사다. 이번 행사는 아동복 시장의 대세인 패밀리 브랜드 리바이스 키즈, 휠라키즈, 베네통 키즈를 포함한 12개 브랜드가 참여해 인기품목인 아웃도어 바람막이 재킷, 트레이닝 복 세트, 바지, 티셔츠 등 봄, 여름 이월상품을 최대 6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