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생활 적응 도와준 학교…평생 친구도 만들었죠" 2013-02-04 16:56:35
교가 제창이 이어졌다. 이군은 졸업생 대표로 한 고별사에서 “수업시간에 제대로 못 알아듣고 고개 숙이고 있을 때 따뜻하게 보듬어주신 선생님들께 감사한다. 동기와 후배들은 하루의 대부분을 함께 보내는 가족이다”라고 말했다. 그는 초등학교 1학년 때 한국에 왔지만 한국말을 잘 못하는 데다 일본인이라고 놀리는 ...
타이니지 '미니마니모' 태국 현지 반응 폭발 왜? 2013-02-03 02:52:18
방콕에서 개최된 한-태 최대의 문화축제인 ‘타일랜드 코리아 프렌드십 페스티벌 2012’에 한국 대표로 참석해 개막식과 폐막식 무대에 오른 타이니지는 태국의 언론과 방송매체 및 음악팬들의 주목을 받은 사실이 뒤늦게 국내에 알려져 눈길을 모으고 있다. 타이니지의 태국 현지 반응은 현재 태국의 각 온라인 음악 및...
[MICE News] 반도체산업 축제 '세미콘(SEMICON) 코리아' 개막 2013-01-31 00:13:31
분야를 대표하는 기업들이 대거 참여했고 최신 led(발광다이오드) 생산기술을 선보이는 'led코리아'가 동시에 개막했다.올해로 26회째 맞이한 '세미콘 코리아'는 반도체 장비재료 분야를 대표하는 산업전시회로 반도체 산업의 축제로 불린다. 이 행사를 주최한 국제반도체장비재료협회(semi)는 세계적으로...
[고객충성도 1위 브랜드·최고경영자] 함평군'함평 나비축제', 5년 연속 문화관광 최우수 축제 2013-01-30 15:33:01
지역 축제 부문 함평(군수 안병호) 나비축제는 관광 불모지인 함평의 대표 브랜드다. 1999년부터 열리기 시작해 15년째 개최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장수 축제로 꼽힌다.1998년 당시 인구 4만6000명, 농업 등 1차산업 비중 71%, 재정자립도 12%에 불과했던 함평은 오염되지 않은 자연환경에서만 생존할 수 있는 나비를...
[BizⓝCEO] (주)대신제과, 천안 호두과자 신상품 개발…100년 家業 이을 터 2013-01-30 15:32:09
특히 작년에는 ‘천안명물 호두과자 축제’를 성공적으로 이루어내며 지역사회 발전과 중소상인들의 상생은 물론 지역주민들의 큰 사랑을 받는데 일조하기도 했다. 이를 바탕으로 ‘천안호두과자협회’의 발족을 준비하며 호두과자의 위상 제고에 적극 나서고 있다.민 대표는 “호두과자는 90년 이상 된 고유의 먹거리로 ...
백호소프트, 카드 게임 '솔리팝 for Kakao' 출시 2013-01-29 15:27:54
백호소프트(대표 유문수)는 카카오 게임하기에 29일부터 '솔리팝 for kakao'를 입점했다고 밝혔다. '솔리팝 for kakao'는 90초 동안 0~9까지의 숫자가 적혀있는 카드들을 터치하여 없애면 되는 쉽고 간편한 룰에 아기자기한 재미를 더한 카드 게임이다. 윈도 기본 탑제인 '카드놀이 게임(솔리테어)'의...
NH證, 귀농·귀촌 프로젝트 '플랜팜' 출시 2013-01-29 09:52:43
nh농협증권(대표 전상일)은 29일 귀농∙귀촌 토털 은퇴설계 서비스인 '플랜팜(planfarm)'을 출시한다고 전했다.플랜팜은 은퇴(隱退) 후 귀농∙귀촌을 희망하는 고객들을 위한 차별화된 은퇴설계 브랜드로 은퇴 이후 경제적 자립을 위한 자산 관리 서비스와 귀농∙귀촌 준비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CJ제일제당 백설 다담, 지역축제 현장 찾아가 2013-01-29 07:54:46
축제 찾아 아웃도어 시장 공략 CJ제일제당(대표 김철하) 찌개양념 브랜드 ‘백설 다담’은 지난 25일(금)~27일(일) ‘인제 빙어축제’와 ‘태백산 눈꽃축제’ 현장을 찾은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다담 증정 및 시식회 등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했다. 지난해 캠핑 트렌드에 맞춰 마케팅을 펼치며 캠핑 필수 식품...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신한카드, 2200만명 회원 '최대'…카드 포인트 활용 '최고' 2013-01-28 15:31:21
문화마케팅 영역에서도 대표 카드사로서의 위상을 높이고 있다. 러브카드 브랜드와 연계한 전국투어 러브콘서트를 개최했고, 야구 축구 등 프로 스포츠 구단과 제휴해 러브데이 마케팅을 펼쳤다. 부산국제영화제 광주비엔날레 등 지역 축제도 후원했다. 신인 예술가의 작품을 카드 배경으로 제작하는 ‘갤러리s’ 서비스는...
‘컴백’ 디유닛, 하루 한 글자씩 티저 공개 2013-01-28 13:45:46
등 일본 프로모션을 진행한 디유닛은 2월9일 열리는 세계3대 축제 ‘삿포로 눈꽃축제’에 한국 대표 가수로 참가한 이후 2월 국내 무대로 컴백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디비지니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양상국 지렁이 사육, 음식물 쓰레기 처리에 제격? ‘눈길’ ▶ 정다혜 득남, 90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