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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상수 전 인천시장 인터뷰 “내가 뿌린 것은 내가 거둬야겠다”,,결자해지 심정 출마 2014-01-21 14:56:37
모르겠습니다. 그 땅이 미래에 우리에게 돈벌이가 되어야 할 땅이고 연간 220억쯤 되는 임대료 수입이 발생하는데 그것을 헐값에 팔았다고 하니, 살림을 제일 못하는 기업의 사장이나 가계의 아버지 같은 셈이죠.” ▲재임 당시 인천아시안게임을 유치한 시장으로서 현재의 아시안게임 준비사항을 어떻게 보고 있는 지....
'현대카드·캐피탈 왜 이러나'…또 부적절 영업 2014-01-16 06:01:11
채 돈벌이에 급급해금융당국이 제동을 걸고 나섰다. 현대카드가 금융당국의 유료 정보보호 상품 판매 자제 요청을 무시한데다 현대캐피탈은 편법을 동원해 부대업무를 확장해온 사실이 적발됐기 때문이다. 16일 금융권에 따르면 현대카드는 최근 금융감독원의 자제 요청에도 유료 신용정보 보호서비스를...
카드사들 '정보유출 불안심리 이용 장사' 다시 시작(종합3보) 2014-01-15 14:27:28
유출에도 돈벌이에만 급급하다는 논란이 다시 커지고 있다. 신용정보 보호서비스는 코리아크레딧뷰로(KCB)나 나이스신용평가 등 신용평가사가 고객에게 신용정보 변동 내용을 문자메시지나 이메일로 알려주고, 명의보호·금융사기 예방 등 고객 정보를 종합적으로 관리하는 유료 부가서비스다. 카드사들은...
카드사들 '정보유출 불안심리 이용 장사' 다시 시작(종합2보) 2014-01-15 10:58:25
유출에도 돈벌이에만 급급하다는 논란이 다시 커지고 있다. 신용정보 보호서비스는 코리아크레딧뷰로(KCB)나 나이스신용평가 등 신용평가사가 고객에게 신용정보 변동 내용을 문자메시지나 이메일로 알려주고, 명의보호·금융사기 예방 등 고객 정보를 종합적으로 관리하는 유료 부가서비스다. 카드사들은...
<검찰·금융당국, 정보유출 고객피해 수수방관>(종합) 2014-01-15 10:17:38
보호서비스' 영업을 슬그머니재개해 금융사들이 돈벌이에만 급급하다는 '도덕적 해이'논란이 또다시 일고 있다. ◇'키를 쥔' 검찰·금융당국 책임 논란 검찰은 지난 9일 카드사 고객정보 유출 사건의 중간 수사결과를 발표하면서 "불법 수집된 원본 파일과 1차 복사 파일을 압수해 외부 유출은...
신한·삼성·우리카드 유료 정보보호서비스 재개(종합) 2014-01-15 10:16:02
금융사들이 돈벌이에만 급급하다는 논란이 또다시 일고있다. 신용정보 보호서비스는 코리아크레딧뷰로(KCB)나 나이스신용평가 등 신용평가사가 고객에게 신용정보 변동 내용을 문자메시지나 이메일로 알려주고, 명의보호·금융사기 예방 등 고객 정보를 종합적으로 관리하는 유료 부가서비스다. 카드사들은...
증권사 카드사업 진출 본격화…새 활로 모색 2014-01-15 04:09:05
카드사업이 증권사의 돈벌이에 큰 도움이 되지는 않을 것이란 어두운 전망도 나오고 있다. 한 증권사 연구원은 "이미 카드시장은 성장 한계에 도달한 상태인데다 전문성측면에서 증권사들이 카드사에 밀릴 가능성이 크다"며 "증권사의 수익 창출에 도움이 될진 미지수"라고 말했다. yuni@yna.co.kr(끝)<저 작...
[이슈N] 정보유출 대란‥또 ‘뒷북’ 2014-01-13 18:17:01
울리기 위해서라도 엄중처벌을 강조했고 세부적인 대책마련을 약속한 만큼 이전과 같은 공염불 대책에 그치지 않기를 바랄 뿐입니다. <앵커> 보안시스템의 대대적인 손질과 감독당국의 적절한 규제와 관리, 금융사들의 인식 전환 등을 통해 개인정보가 더 이상 돈벌이에 악용되지 않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정치경제팀...
[이슈N] 정보유출 대란‥또 `뒷북` 2014-01-13 18:15:48
위해서라도 이번에 엄중처벌을 강조했고 세부적인 대책마련을 약속한 만큼 이전과 같은 공염불 대책에 그치지 않기를 바랄 뿐입니다. <앵커> 보안시스템의 대대적인 손질과 감독당국의 적절한 규제와 관리, 금융사들의 인식 전환 등을 통해 개인 정보가 더 이상 돈벌이에 악용되지 않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정치경제팀...
<고객정보 대량유출에도 돈벌이에 급급한 금융사들>(종합2보) 2014-01-10 14:00:15
<<▲신용정보보호서비스에 대한 NH농협카드 방침, 금융당국 검사 계획 등 추가.>>'유료 정보보호 서비스' 논란 일자 판매 일시 중단 금융업에 종사하는 김모(42)씨는 지난 9일 롯데카드로부터 한 통의 전화를 받았다. 전화상담사는 김씨에게 '신용정보 보호서비스'에 대해 설명하고서 "30일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