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 CGV, 터키서 월 4백만 관객 돌파…진출 이후 최고 2018-02-05 11:54:56
터키에 ‘4DX’, ‘스크린X’, ‘골드클래스’, ‘템퍼 시네마’ 등을 도입해 터키 영화 관람 문화를 선도했습니다. 한국에서 선보였던 CGV만의 독특한 극장 디자인인 `레트로 빈티지` 스타일을 적극 도입해 경쟁사와 차별화된 프리미엄 이미지도 구축했습니다. 여기에다 극장 운영 전문가 양성센터 `CGV 유니버시티`의...
[게시판] 미래에셋대우, 펀드페스티벌 시즌2 이벤트 2018-02-01 10:56:48
1천만원 이상 가입한 고객을 상대로 추첨을 통해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주는 이벤트다. 또 추첨을 통해 하와이 왕복 항공권과 숙박권, 포시즌스호텔 서울 숙박권도 준다. 온라인 클래스(e-Class) 펀드 100만원 이상 가입자 중 추첨된 고객에게는 아이패드,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
LS니꼬동제련, 울산 초등생 대상 10년째 교육 공헌 2018-01-26 15:08:56
비전을 심어주는 사이언스 클래스를 진행했다. 올해 10회째를 맞은 이 클래스에서는 매년 방학 동안 초등학생 5∼6학년을 대상으로 과학실험과 실습을 하며 과학의 원리를 가르쳐 준다. 주 1회 문화예술 체험을 병행하는 프로그램이다. LS 사업장이 있는 울산, 동해, 청주 등 전국 9개 지역에서 운영되고 있다. 이공계...
[ 사진 송고 LIST ] 2018-01-26 10:00:00
대관령 공군 방공포대 위문 방문 01/25 19:12 서울 정성호 삼성전자, 삼성드림클래스 겨울캠프 수료식 개최 01/25 19:13 서울 정성호 삼성드림클래스 겨울캠프 수료식 01/25 19:17 서울 안홍석 김연순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신임 사무총장 01/25 19:22 서울 윤고은 송승헌-류이페이 3년 연애 끝 결별 01/25 19:24...
초고층 롯데월드타워 7층에 현대미술관 '롯데뮤지엄' 개관 2018-01-25 16:17:41
확장해나갈 계획이다. 뮤지엄스케치, 아트워크숍, 아트클래스 등 가족, 어린이, 성인 등 전 연령의 관람객이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기획했으며, 여러 전문가가 전시를 소개하는 ‘특별 도슨트’, 오후 8시 이후 전시 관람과 dj 공연 및 무료 음료를 제공하는‘뮤지엄 나이트’ 등...
[ 사진 송고 LIST ] 2018-01-25 15:00:01
14:27 서울 진연수 김소현, 찬란한 스무살 01/25 14:27 서울 김민지 2018년 삼성드림클래스 겨울캠프 수료식 01/25 14:28 서울 사진부 하나된 열정으로, 승리를 01/25 14:28 서울 사진부 하나된 열정으로 01/25 14:28 서울 홍해인 '북극한파'에 전력 최고수요 기록 경신 01/25 14:28 서울 사진부...
'삼성드림클래스' 겨울캠프 수료식…중학생 1천600여명 참여 2018-01-25 11:00:13
돌아갔다고 삼성전자는 설명했다. 삼성드림클래스는 중학생 10명당 대학생 강사 3명이 붙어 소규모 반을 이루고, 학생들 스스로 답을 찾아가는 참여형 수업으로 진행된다. 김민준(경북 울릉북중 1학년) 학생은 "집 근처에 학원이 없어 학교에서 하는 공부가 다였는데, 이번 캠프를 통해 자기주도 학습법을 배워 집에 가서도...
삼성전자, 삼성드림클래스 겨울캠프 수료 2018-01-25 09:16:29
1700여명이 참석했습니다. `삼성드림클래스` 수업은 중학생 10명당 대학생 강사 3명이 소규모 반을 이뤄 학생들이 스스로 해답을 찾고 강사가 도와주는 참여형으로 이뤄집니다. 캠프에 참가한 중학생들은 3주 간 각 대학 캠퍼스에서 대학생 강사들과 합숙하며, 영어와 수학에 대한 집중학습과정을 수료했습니다. 도시에...
럭셔리 '후'에 대륙은 '호' 2018-01-23 19:04:09
바뀔 때마다 대규모 메이크업 행사를 열고 vip 초청 뷰티클래스를 운영했다. 이 덕분에 중년층뿐 아니라 20~30대 젊은 여성들도 후를 갖고 싶은 ‘핫’한 브랜드로 인식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lg생활건강 관계자는 “중국에선 럭셔리 브랜드로 자리매김했고 국내에선 궁중문화 캠페인, 왕실여성문화...
부품 수급·시제품 제조 '척척'… 세계 어디에도 없는 강력한 창업 생태계 2018-01-21 19:21:59
클래스 디자인으로 올라섰다. 동남아시아와 인도 시장 등을 석권하고 있는 오포, 비보와 샤오미의 스마트폰은 삼성전자 lg전자의 제품과 별 차이가 없어 보인다. 그러면서 가격은 훨씬 싸다.선전 스타트업 생태계의 두 번째 강점은 좋은 날씨와 외지인에게 개방적인 문화다. 많은 중국인이 선전에서 살고 싶어 한다. 선전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