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종은 유전체기업협의회 회장 "유전체산업, 미래 먹거리 성장" 2015-08-19 18:38:52
완화해야"선진국선 바이오 기업이 유전자 분석 서비스 국내선 병원에서만 가능 [ 조미현 기자 ] “개인을 대상으로 한 유전자와 염색체 검사 서비스가 급성장하고 있습니다. 한국도 관련 산업을 육성하기 위해 규제를 합리적으로 완화할 필요가 있습니다.”이종은 한국바이오협회 유전체기업협의회 회장(사진)은...
[글로벌 이슈 TOP5] 7월 FOMC 성명서 `작지만 큰 변화` 2015-07-30 11:37:51
MSCI 중국 지수 MSCI 이머징 지수 나스닥 바이오테크지수 vs. 코스닥 KBW 은행지수 vs. MSCI 한국지수 美 국채 10년물 금리 페이스북 실적보고서 2Q 주당순익 0.50달러, 0.47달러 예상 넘어 매출 40.4억달러 `기대 이상` 불구, 비용↑ 순이익↓ 모바일 광고 비중 76%, 지난해 62%, 전분기 73% 모바일用 동영상 광고 R&D,...
NH투자證 해외주식 실전투자대회 4주 누적수익률 1위 `81%` 2015-07-30 09:22:33
수상자의 경우, Exelixis Inc<미국(바이오), EXEL>, SandRidge Energy Inc<미국(천연가스&원유 탐사 생산업체), SD>종목 등을, 2위 주간수익률 수상자는 중국석유화학<중국(후강퉁, 통합석유) 600028>, 중국위성<중국(후강퉁, 인공위성 개발제조) 600118>, 북경용우소프트웨어<중국(후강퉁, 소프트웨어) 600588> 등을, 3위...
7월 FOMC 성명서 `만장일치` 2015-07-30 08:37:10
MSCI 중국 지수 MSCI 이머징 지수 나스닥 바이오테크지수 vs. 코스닥 KBW 은행지수 vs. MSCI 한국지수 美 국채 10년물 금리 페이스북 실적보고서 2Q 주당순익 0.50달러, 0.47달러 예상 넘어 매출 40.4억달러 `기대이상` 불구, 비용↑순이익↓ 모바일 광고비중 76%, 지난해 62% · 전 분기 73% 모바일用 동영상광고 R&D...
바이오-오일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2015-07-28 09:46:07
브랜드 바이오-오일은 `당신이 생각하는 바이오-오일은?`이란 주제로 다음달 2일까지 브랜드 공식 SNS 및 뷰티 커뮤니티인 파우더룸에서 설문조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국내 론칭 3주년을 앞두고 바이오-오일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진솔한 생각을 들어보고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 새로운 서비스에...
재계 "청년 일자리 창출·창조경제센터 육성에 앞장" 2015-07-24 16:01:36
충북 창조경제혁신센터가 뷰티, 바이오, 에너지 등 3가지 특화분야별로 유망기업 발굴과 맞춤형 지원에 역점을두고 있음을 강조하고 강한 중소벤처기업들이 많이 늘어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강조한 것으로 알려졌다. LG그룹은 시장 선도를 위한 핵심 인재 확보 차원에서 올해도 지난해와 비슷한규모인 1만2천명을...
위메프, 5만원 할인에 최대 25만 포인트 되돌려받는 `더블 찬스데이` 2015-07-24 08:43:48
아이템 기획전도 진행한다. 위메프 페이스북에서도 `더블 찬스데이` 이벤트를 별도로 진행한다. `더블 찬스데이` 이벤트 페이지 `좋아요`를 누르고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키스미 마스카라`, `바이오더마 클렌징 워터`, `랑콤 마스카라`, `랑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세럼`, `비오템 오일`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강남훈 이사장 "산업단지 안에 대학캠퍼스 유치…'창조경제 거점'으로 거듭날 것" 2015-07-24 07:00:23
최근 it와 헬스케어, 바이오산업이 융합한 ‘디지털 생명과학 클러스터’로 변모하고 있습니다. 기업뿐 아니라 병원, 연구소 등이 협업해 원격의료산업 등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죠. 우리도 비슷한 실험을 하고 있습니다. 기계분야에 특화된 창원 산업단지와 전자업종이 많은 구미 산업단지가 융합하는...
[뷰티이벤트] 나만의 스토리 공유하기 2015-07-17 09:10:00
교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이오-오일은 나만의 활용법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하며 크리니크와 비오템 옴므는 캠페인 진행과 함께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멜비타는 샘플링 이벤트를 랩과 랩코스는 ‘1+1’ 행사를 실시한다. 다양한 사람들과 스토리를 나누는 행사에 참여해 공감대도 형성하고 덤으로 할인...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5-07-16 11:22:48
위한 `여름철 나만의 바이오-오일 활용법에 대한 `페이스북 이벤트를 7월 17일(금)까지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바이오-오일 공식 페이스북에 방문해 무더운 여름 자신만의 독특하고 창의적인 바이오-오일 활용법을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 된다는데요.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10명에게는 바이오-오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