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직장의 신’ 오지호 백팩 이어 정유미 ‘사초생패션’ 눈길 2013-05-10 13:04:53
“같은 옷을 여러 번 입되, 레이어드와 믹스 매치에 신경 썼고, 심플한 패션에 발랄한 색상으로 포인트를 넣어 정주리만의 패션 포인트를 만들었다. 가격대 역시 중저가 브랜드로만 선택해 스타일에 진정성을 더했다”고 전했다. 연기뿐만 아니라 캐릭터의 패션에서도 진정성과 고민을 엿볼 수 있는 정유미가 앞으로...
[2013 바젤월드] 더 화려하게…더 럭셔리하게…'주얼워치'의 향연 2013-05-08 15:49:00
브랜드인 ‘로만손’은 김연아 선수를 모티브로 만든 ‘그레이스 온 아이스’ 모델을 전면에 내세웠다. 450개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이 시계는 바게트커팅기법으로 만든 큐빅을 줄에 둘렀고 자개 소재로 다이얼을 만들었다. 가격은 40만원 후반대. 스테판 우콰드 오메가 사장은 “이제는 소비자들이 시계에 대한 이해도...
10년전 실종 美 10대女 3명, 살아 돌아와 2013-05-08 12:33:45
10년전 실종돼 죽은 줄로만 알았던 10대 소녀들이 생존한 채 발견돼 미국 사회가 발칵 뒤집혔다. 7일(한국시각) cnn 등 미 언론들에 따르면 오하이오 주 클리브랜드에서 10여년 전 사라졌던 여성 3명들이 한 가옥에서 발견됐다. 이들은 모두 건강한 상태였으며 여자아이 한 명(6)도 발견됐다. 구조된 여성들은 지난...
스톤헨지, 페어트레이드 골드 프로모션 진행 2013-05-07 16:45:01
프로모션’은 전국 백화점의 브랜드 매장과 온라인에서는 신세계 몰에서만 단독 진행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얼굴형에 맞는 선글라스 고르는 tip ▶크리스탈, 프런코 심사위원으로 깜짝 변신! ▶야상 vs 카디건, 재킷으로 남자의 매력을 다투다 ▶카라 델레바인, 카메라를 부르는 런던의...
번개 우사인볼트 닛산 수퍼카 `GT-R` 탄다 2013-05-07 10:30:22
선정됐습니다. 닛산은 지난 5일, 수퍼카 GT-R 홍보대사로서 닛산의 브랜드 인지도를 증진시켜온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우사인 볼트(Usain Bolt)를 위해 맞춤 제작된 `볼트 골드` GT-R을 전달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전달식을 통해 전달된 `볼트 골드` GT-R은 2013년형 GT-R을 기반으로 하고 있습니다. <사진설명 : `볼트...
기업 후원 '뚝' 박태환에게 무슨 일이? '전성기 지났다' 2013-05-04 11:20:12
기업 내부의 조직을 결속하며 기업의 이미지와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데도 일조하고 있어 많은 기업들이 선호하는 마케팅 전략 중 하나다. 노현곤 kb경제연구소 연구원은 "아디다스는 뉴질랜드 럭비 대표팀을 후원하며 국민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었다. 최근 소비자들은 기업의 스포츠 후원 활동을 '사회적 책임 활동...
BBQ, 일식 레스토랑 사업 진출…"치킨사업 넘어 제2도약" 2013-05-02 13:46:08
중심 국내 프랜차이즈로만 성장해왔지만 글로벌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제2의 도약이 필요하다"며 "일본 이자카야 1위 업체 와타미와 bbq의 경쟁력을 융합해 또 다른 경쟁력을 만들어내는 게 목표"라고 말했다.두 그룹은 이를 위해 5대5 비율로 자본금 70억 원 규모의 합작회사 'gns 와타미'를 설립했다. 와타미그룹은...
[MBA의 모든 것]을 소개합니다 2013-05-01 10:13:26
목표가 있었기 때문에 글로벌 브랜드 파워를 가지는 해외학위를 동시에 주는 과정을 찾았다. 마지막으로 동문들이 어떤 사람들이 있는가를 조사했다. 서로에게 도움이 되는 네트워크 형성을 위해서는 너무 젊거나 직장경력이 없는 사람들 보다는 평균경력이 높은 네트워크를 중심으로 선택하게 됐다. mba를 지원하기...
삼성전자, 윈도우 PC 브랜드 `아티브`로 통합 2013-04-28 13:22:12
삼성전자가 `아티브(ATIV)` 브랜드를 윈도우 PC의 통합 브랜드로 활용한다고 밝혔습니다. `아티브`는 기존 윈도우 OS 기반의 태블릿과 스마트폰 등의 브랜드로만 활용해왔습니다. `아티브` 통합 브랜드 정책에 따라 29일부터 전세계 국가별로 삼성전자의 노트북은 `아티브 북`, 스마트PC는 `아티브 탭`, 올인원 PC는 `아...
아들 셋 키우던 역사학도…그녀의 '영감 노트'…디자인의 틀을 깨다 2013-04-25 15:30:02
흔한 제품이었다. 디자인도 모든 브랜드 제품이 비슷했다. 버치는 기존 플랫슈즈가 우아하지 않을 뿐 아니라 불편하고 너무 비싸다고 생각했다. 그는 착용감을 향상시키기 위해 부드러운 가죽과 고무 밑창을 사용하고 뒷꿈치에는 고무밴드를 달았다. 소비자들은 고무밴드 덕에 맞춤 신발처럼 발에 꼭 맞는 신발을 신을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