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크로노스위스] 거부할 수 없는 기계식 시계의 매력 2014-02-28 07:01:31
10만 숫자로 표시하고 나머지엔 깔끔한 바 형태를 적용한 점도 특징이다. 6시 방향에는 파워 리저브(한 번 태엽을 감으면 작동하는 최대 시간) 표시창, 12시 방향에는 날짜 표시창을 달았다. 이 브랜드의 상징인 양파 모양 용두(크라운)가 큼직하게 자리잡아 독특한 개성을 뿜어낸다. 스틸 케이스는 690만원, dlc 케이스는...
[파르미지아니] 젊고 경쾌하게 실용을 만난 클래식…파르미지아니 2014-02-28 07:01:29
파르미지아니가 이탈리아의 주얼리 브랜드 ‘포멜라토’와 파트너십을 맺고 만든 ‘톤다 포멜라토’ 역시 올해 주력 제품 중 하나다. 포멜라토의 화려한 색감과 파르미지아니의 기술력이 만난 것. 로즈골드 소재로 만든 이 시계는 로즈골드 핸즈(바늘)와 인덱스(숫자)에도 포멜라토 고유의 색깔을 입혔다. 청명한 터키...
[2014 SIHH] 예술이 된 기술, 손목 위에서 빛나다 2014-02-28 07:01:24
신상 시계를 선보였다. 이들 브랜드는 매년 그랬듯이 투르비옹(중력으로 인한 오차를 줄여주는 장치)처럼 고기능을 탑재한 수억원대의 시계와 다이아몬드, 사파이어 등 고가의 보석을 박은 여성용 시계를 경쟁적으로 내놨다. 투르비옹뿐 아니라 5분, 15분 등 일정 시간 단위로 소리가 나는 미닛리피터, 시·분·초를 따로...
[파르미지아니] 플뢰 드 오리엔트, 정교하게 깎은 옥·자수정…1488개 다이아몬드 촘촘히 2014-02-28 07:01:17
d’orient·사진)’를 공개했다. 1996년 5월29일 브랜드의 첫 시작과 함께 공개한 이 작품은 기계로서의 시계와 보석 세공 측면에서의 예술의 경지를 모두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플뢰 드 오리엔트는 120㎜ 직경에 5.1㎜의 두께를 가진 자체 무브먼트(동력장치)를 사용했다. 한 번 태엽을 감으면 8일 동안 작동하는...
소치올림픽 138만2400초가 1억2545만2880초 남긴 평창에 준 선물 2014-02-24 14:48:02
정신 ‘정정당당’을 되돌리는 호기로 여겨집니다.★국가 브랜드까지 ‘망치’는 ’수치(羞恥)’스런 동작= 2월 22일 열린 소치올림픽 여자 쇼트트랙 1000m 결승에서 중국 선수 판커신이 ‘어이없는’ 행동으로 심지어 자국 네티즌으로 부터도 "나라 망신시켰다"는 비난을 받았습니다.그는 결승선을 앞두고 앞...
[새봄 새 단장] 노루페인트, 내 집 위한 컬러…직접 보여드립니다 2014-02-19 06:57:00
솔루션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시공서비스 브랜드다. 전문 색상 컨설턴트와 시공 인력이 방문해 공간 용도, 크기, 벽지 상태 등을 진단한다. 이후 컬러테라피에 맞는 최적의 색상 인테리어 계획을 제안하고 시공 및 애프터서비스(as)까지 해준다. 컬러하우징은 기존 거주 고객과 이사 고객도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포르쉐코리아, 본격 가동 2014-02-18 17:38:12
일환이다. 포르쉐 2018은 가장 가치있는 스포츠카를 만드는 브랜드로서 가치 상승과 판매증대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고, 잠재소비자까지 집중 공략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다양한 온라인 활동을 병행키로 했다. 시장확대를 위해 신차도 적극 내놓는다. 올해 판매목표는 지난해보다 약...
나인핏, 롯데백화점 분당점 입점 2014-02-17 15:42:48
4050 여성을 위한 바지 전문브랜드 나인핏은 17일 롯데백화점 분당점에 입점했다고 17일 밝혔다.나인핏은 롯데백화점 분당점 3층에 매장을 오픈했고, 매장 개점을 기념해 해당 매장 한정으로 ‘아홉 수 이벤트’와 ‘바디라인 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홉 수 이벤트는 다음달 2일까지 진행되며, 구매 고객 중 나이의...
"제주 MICE가 세계 1위가 되는 그날까지" 2014-02-15 19:37:38
세계인이 인정하는 글로벌 브랜드라고 생각을 하고요. 그동안 제주가 글로벌 브랜드화하기에 상당히 힘들었습니다. 그래서 제주관광공사에서는 유네스코 3관왕을 취득을 하고 또 7대 세계 자연 경관에 도전을 했습니다. 3년 전에 60만명 밖에 되지 않던 해외 관광객 수가 2013년도에는 2백30만명이 됐거든요. 국내도 보면...
SK텔레콤 스타II 프로리그, 부활의 신호탄 쐈다 2014-02-14 20:42:09
국내 e스포츠 대표 브랜드 'sk텔레콤 스타크래프트 Ⅱ 프로리그 2014시즌' 1라운드가 팬들의 응원 속에 성황리에 진행됐다. ◈ 국내/외 시청자, 지난 시즌 대비 3배 증가 이번 프로리그 2014시즌은 iptv뿐 아니라, 네이버ㆍ아프리카tvㆍyoutube 등 인터넷을 통해서도 생중계되고 있다. iptv 시청률과 별도로 국내...